가입한지 꽤 됐는데 아직도 준회원이네요..

 7월에 등업 있었지 않나요? 그 전에 가입했는데 내년으로 미뤄진건지 오랜만에 왔더니 아직도 썰게가 안 보이네요 ㅠㅠ

?
  • profile
    이웃사촌 2020.11.23 22:26
    전 2018년 12월에 가입하고 썰게 인증하고 보라고 할때 인증하고나서 유게나 기타게시판 댓글 잘쓰고 매일 로그인 잘하니까 vip됐어요ㅎㅎ 홧팅!
  • ?
    감마서 2020.12.01 16:51
    @이웃사촌
    썰게 인증은먼가요??
  • ?
    느낌표1 2020.12.07 00:55
    @이웃사촌
    인증 어떻게 하는거에요?? 방법좀 가르쳐 주세요.
  • ?
    느낌표1 2020.12.07 00:55
    인증은 어떻게 하는거에요?
  • ?
    advt 2020.12.10 05:15
    인증은 어떻게 하나요? 눌리지도 않던데;;
  • ?
    ghk6653 2021.01.15 12:09
    ㅠㅠㅠ 등업 언제해주니. ㅜㅜㅜ

List of Articles
49934 요즘 초딩들이 푸는 수학문제 +4 빨간대가리 0 / 0 20.12.11 1996
49933 모쏠 꿀팁.jpg +1 씨그램 23 / 0 20.12.09 2061
49932 공익 판정 레전드 +5 씨그램 0 / 0 20.12.08 1946
49931 중공군 남학생들의 교복 스타일 나였으면 혀깨물고 자살했다 +6 홍성천 0 / 0 20.11.26 2894
49930 자몽팔벌려뛰는게 뛰는게아니야 ㅋ +1 naekkot368@gmail.com 0 / 0 20.11.24 1842
49929 죽음을 경험한 유튜버 +6 0 / -1 20.11.21 3160
49928 업글 해줘요 사과담은요거트 0 / 0 20.11.17 912
» 가입한지 꽤 됐는데 아직도 준회원이네요.. +6 머구머학교 0 / 0 20.11.17 1041
49926 아으 기다리기 힘들다아 감마서 0 / 0 20.11.06 1719
49925 번개장터 썰 +1 어휴시발 0 / 0 20.11.06 2799
49924 문의 +2 ㅎㄱㅅㄱㅎㄱ 0 / 0 20.10.13 1757
49923 정회원 어떻게 됨?? +7 우루루랄라라 1 / 0 20.10.04 2637
49922 복수... +5 우리집강아지 2 / -1 20.09.01 4518
49921 글 쓰는 법 3분 강좌 +10 흥부 4 / -2 20.08.18 5167
49920 역시 찌질이 새끼들 천지야 +7 분기탱 3 / 0 20.07.26 7224
49919 에어컨 청소 달인 +9 소공녀 1 / 0 20.06.20 8207
49918 전 국민 금융·개인 정보 털렸다 ㅋㅋㅋㅋㅋ +7 1 / -1 20.06.15 7211
49917 화끈한 맘카페 불륜 썰 +7 2 / 0 20.06.14 20785
49916 어느기자의 결혼정보회사 가입썰 +2 0 / 0 20.06.14 6707
49915 여초에서 말하는 외국인 남자친구 2 / 0 20.05.24 12463
목록
Board Pagination 1 2 3 4 5 6 7 8 9 10 ... 2500
/ 25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