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기글


댓글


BMW녀 먹은 썰

잦은 유흥생활로 세명이서 룸잡기는 아깝고 부쓰잡았는데

물갈이 되기전이라 아줌마들 많았는데

웨이터가 골라골라 20후반애로 해줬어 ㅋㅋㅋㅋㅋㅋㅋㅋㅋ

난 20중인데

양주주기 아까워서 맥주들고 권하니까 당당하게 양주달라길래 양주줬는데

먹고 나갈 생각을 안하길래

눈치로 나 춤추러 갈래

하고 나가니까 따라나오더니

무대 젤 앞으로 끌고가서

시발 뒷치기 춤췄다

레알 아줌마아저씨들 다쳐다보고

뒷치기춤추다가 갑자기 내손잡더니 무대 젤 앞이라서

허리밑으로 안보이니까

내손 ㅂㅈ밑으로 잡아넣더라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냥 이년이라도 먹자 생각하고

나가서 꽃게찜이나 먹자 하고 두리 나왔는데

꽃게찜먹고 파워섹스 하고 집으로 보낼때

그년이 차끌고 왓다고 대리불러서 갈꺼라고 하드라고...(외박은 안댐담서)

주차장 가니까 레알 bmw3더라고

여기 지방이라 이런일 흔치않은데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 존나 근데 헤어지고 연락하니까 존나 안받음............
썰워에 가입하세요. 더 재밌는 일들이 많아집니다.
개인정보, 저작권과 관련된 문의는 건의에 남겨주세요.
TAG •
?
  • ?
    6 2015.04.03 10:44
    ㅡㅡ비엠이 머대단하냐.양아치카지.요즘개나소나다끄는차가아닌가.내차보면질질싸것네.서민임대아파트사는나두차는외제차끄는들떨어진늠인디.그걸보고질질싸면좆밥
  • ?
    2018.02.23 11:45
    비엠3시리즈 (m팩제외) 탈꺼면 국산 소나타나 케빠를 타라고 할정도로 욕먹는게 3시리즈다.. 내차도 그렇게 대단한건 아니지만 외제차에 3시리즈보단 높으니..

썰게

재밌는 썰, 야릇한 썰, 빵 터지는 썰, 뭐든지 풀어봐

List of Articles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수
6884 동물음식 먹은 썰 존맛개꿀 15.04.02 838
6883 화장실에서 으으 으으응 소리 썰 코바 15.04.02 1636
6882 공장 조선족아재가 간강썰 풀어줌 삿포르 15.04.02 3950
6881 인상 존나 더러운 후배 썰 폐기물1톤 15.04.02 924
6880 백화점 화장품 코너 여직원 썰 씨가 15.04.02 3055
» BMW녀 먹은 썰 +2 일어나망치여 15.04.02 4889
6878 군대 탈영한 새끼 썰 김하사 15.04.02 1198
6877 고1때 쓰리썸 자매랑 ㅅㅅ한 썰 +1 choi 15.04.02 18573
6876 초등학교 동창이랑 ㅅㅅ한 썰 3 (완) 아다20년 15.04.02 2317
6875 초등학교 동창이랑 ㅅㅅ한 썰 2 아다20년 15.04.02 2415
6874 어제 장기매매당할 뻔한 썰 짱개배달3년차 15.04.02 1667
6873 수영강사 근무하면서 있던 썰 +1 ztmass 15.04.02 5514
6872 카자흐스탄 여자랑 한 썰 금발헌터 15.04.02 2934
6871 19살 주점녀 썰 ㄱㅆㅌㅊ 15.04.02 2189
6870 40대 주점녀 썰 ㄱㅆㅌㅊ 15.04.02 2343
6869 초등학교 동창이랑 ㅅㅅ한 썰 1 +1 아다20년 15.04.02 2215
6868 펌) 보건실을 방문한 남고생들에게 심쿵한 썰 봉봉 15.04.02 2132
6867 고시원에서 22살 처자랑 ㅅㅅ한 썰 매일치는남자 15.04.02 7280
6866 20대 주점녀 썰 ㄱㅆㅌㅊ 15.04.02 2295
6865 내가 아는 업소년 썰 푼다 ㄱㅆㅌㅊ 15.04.02 2172
6864 내 섹파 남편에겐 절대안대줌 +2 ㅎㅎ 15.04.02 4484
6863 고딩들이랑 다구리 뜬 울아파트 남자 썰 술마신취킨 15.04.02 1578
6862 분식집에서 여고딩 따먹은 썰 슬펌 15.04.02 4572
목록
Board Pagination 1 ... 577 578 579 580 581 ... 878
/ 87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