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기글


댓글


CU 롱러브 콘돔 여친한테 사용후기

7268명 읽음     09.19     http://www.ssulwar.com/524957
출처 : 썰워스트 ( www.ssulwar.com )
imag0191.jpg

사실 조루가 아니더라도 롱러브 콘돔 잘알거야


나는 약간 조루끼가 있는데 엄청짧은건 아니지만
시간이 많이 긴게 아니다보니 아쉬울때가있음

조루 아닌사람들한테 궁금한게 있는데
쌀거같으면 조절하다가 싸고싶을때만
빠르게 하면서 싸고싶을때를 자유롭게
조절이 가능한거임?

아무튼 내 얘기로 돌아가면 나도 아주 약간
조루기 때문에 사정지연 콘돔에 눈이감

보통 Cu에서 파는거 많이 봤는데 롱러브라
하서 6000원에 사서 사용해봤음

안에 무슨 크림? 같은게 있어 그래서 콘돔
끼기전에 살짝 귀두 민감한쪽에 조금 바르고
완전히 착용했음 ㅋ

그러고 조금 기다렸다 하는게 효과가 좋다더라
감각 죽이는 뭐 그런성분인거같던데

한 5분? 정도 끼고 그냥 애무해주다가 삽입해서
하는데 와.. 진짜 어느정도 느껴지긴하는데
쌀거같아도 잘안나오고 굉장히 오래했음

30분 넘게 하는데도 안나오더라
자세도 진짜 바꾸고 뭐하고 해도 ㅈㄴ
안나오고 온몸이 땀범벅되고 안나오니까
너무너무답답하더라 ㅋㅋㅋㅋㅋㅋㅋ

여친이 제발 그냥빨리싸라고.. 물이 마르진
않았는데 지친다고 그만하자고 하더라 ㅠ

최대한 빨리 싸려고 뒤치기로 바꿔서 진짜
퍽퍽 소리나게 박았어
그러면서 눈감고 귀두에 감각을 최대한 
느끼는데 이게 참 느낌은 잘온다 싶은데
쌀거같지는않은거야..

결국에 내가 먼저 지쳐서 콘돔버리고 씻고
손으로 ㄸㄸㅇ 쳐서 끝냈음
원래 입으로 해달라고 말하려는데
여친 표정이 진짜 안좋더라... 
그러고 나서 그 콘돔 한번만 더쓰면
다신 ㅅㅅ안해준다고 협박함

사정지연콘돔 진짜 짱짱맨이다.
나는 이거 안끼면 짧고 끼면 지루되고
세상에는 적당히가 가장중요한데 아쉽다

여친은 내 ㅅㅈ시간에 별로 불만이없어서
다행이지만 그래도 내 스스로 조금만 더
길게 하면좋을 것같다는 아쉬움이 남는다
썰워에 가입하세요. 더 재밌는 일들이 많아집니다.
개인정보, 저작권과 관련된 문의는 건의에 남겨주세요.
?
  • ?
    1 2016.09.20 10:22
    딴년한테 써먹으면 짱짱짱이겠네
  • ?
    토끼보다빠른남 2016.09.20 23:09
    심인성 조루는 그런거 사용해도 차이가 없어요 신체적 감각은 무뎌지는데 그 상황이나 시각,청각,후각
    여자의 반응등 다양한 감각으로 인해 흥분해서 사정을 합니다.
    당신은 조금만 훈련 하면 조루를 극복 가능 하겠네요.
  • ?
    연선뽀징 2016.10.06 15:42
    바르고 나서, 한 오분 후에 씻어 내고 하면, 적당하게 오래 가고 적당한 시점에 쌀 수 있을 거임.

후기(리뷰)게 - 베타

음식,영화,드라마,기타 후기

List of Articles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수
공지 후기(리뷰)게 베타 오픈 촌장 2015.02.21 3467
292 다이소 안마기 ㅂㅈ에 집어넣은 후기 ㅎㅎ 09.23 9073
» CU 롱러브 콘돔 여친한테 사용후기 +3 ㅎㅎ 09.19 7268
290 미용실 커트 후기 ㅇㅇ 09.18 2647
289 농심 부대찌개 라면 후기 ㅇㅇ 09.17 1736
288 부산행 후기 +1 치킨런 09.15 1246
287 온몸의 노폐물 다 먹어본 후기 썰 +3 고래좁밥 09.13 3000
286 캐나다 목수 이민 후기 +3 09.12 2895
285 짬지 처음본 후기 ㅎㅎ 09.10 3766
284 안녕~~ 형 ~~ 동생들~~~~ 오랫만에 후기 한번 올려볼께~~ +7 오피매니아 09.07 3273
283 여자친구 가슴확대 수술 후기 나타리 09.04 4566
282 브라질리언 왁싱 후기 +1 ㅇㅇ 09.02 4030
281 비아그라 류 복용 후기 +1 88 08.29 3699
280 친한 여자후배한테 돈 빌려준 후기 +2 ham 08.23 2923
279 리얼 브라질리언 왁싱 후기 +2 보연 08.20 5179
278 전립선 마사지 후기 ssul +1 rawoon89 08.17 5188
277 영화 터널 보고온 후기 +1 까꿍 08.14 923
276 브라질리언왁싱 후기 +1 50원 08.11 3955
275 해바라기 링 후기 썰 +12 ㅎㅂㄹㄱ 08.06 8268
274 영화 터널 후기 08.04 977
273 코수술 후기 +3 피노키오 08.02 1577
272 국가대표2 시사회 후기 08.02 877
271 층간소음 조져버린 후기 +2 메탈리카 08.01 2023
270 제이슨 본 후기 (개 씹 진지한 후기)(스포따위 없다) +7 앙 기모띄 07.29 1152
269 부산행 후기 (+ 꿀팁) +2 앙 기모띄 07.28 1125
268 제이슨본 후기 아모레 07.28 727
Board Pagination 1 2 3 4 5 ... 13
/ 1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