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기글


댓글


영화 아수라 본 후기

1947명 읽음     10.03     http://www.ssulwar.com/536762
출처 : 썰워스트 ( www.ssulwar.com )
1475422416.jpg

영화계가 원래 진보 쪽에 가깝잖아...


검사외전에서 느낀건데 이제 대놓고 영남 개쌍도 그냥 깜...


대사에서 그냥 대놓고 깜


아수라는 감독 땜에 큰 기대는 안했음...


시발 이런 캐스팅 하기 쉽지 않은데.. 재미없는건


아닌데 존나 스토리 구성이 뛰어나지가 못해 개연성이 떨어짐


존나 잔인함...


다 죽더라...

썰워에 가입하세요. 더 재밌는 일들이 많아집니다.
개인정보, 저작권과 관련된 문의는 건의에 남겨주세요.
TAG •
?
  • ?
    재미있나? 2016.10.04 17:08
    캐스팅은 오지네
  • ?
    아수라 볼게 아니다. 2016.10.05 07:10
    확실히 캐스팅은 존나 오지는데 스토리는 시발 술꼴아서 어디나가 뒤진듯. 주옥같은 배우진으로 좆같은 영화 만든건 역대급.
  • ?
    ^^ 2016.10.06 11:42
    영화 보는 내내 성남시장 이재명이 떠 올랐다.

후기(리뷰)게 - 베타

음식,영화,드라마,기타 후기

List of Articles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수
공지 후기(리뷰)게 베타 오픈 촌장 2015.02.21 3743
» 영화 아수라 본 후기 +3 ㅇㅇ 10.03 1947
293 건전마사지 후기 태희남푠 09.28 5753
292 다이소 안마기 ㅂㅈ에 집어넣은 후기 ㅎㅎ 09.23 9601
291 CU 롱러브 콘돔 여친한테 사용후기 +3 ㅎㅎ 09.19 7647
290 미용실 커트 후기 ㅇㅇ 09.18 2773
289 농심 부대찌개 라면 후기 ㅇㅇ 09.17 1804
288 부산행 후기 +1 치킨런 09.15 1299
287 온몸의 노폐물 다 먹어본 후기 썰 +3 고래좁밥 09.13 3251
286 캐나다 목수 이민 후기 +3 09.12 3024
285 짬지 처음본 후기 ㅎㅎ 09.10 3930
284 안녕~~ 형 ~~ 동생들~~~~ 오랫만에 후기 한번 올려볼께~~ +8 오피매니아 09.07 3458
283 여자친구 가슴확대 수술 후기 나타리 09.04 4764
282 브라질리언 왁싱 후기 +1 ㅇㅇ 09.02 4250
281 비아그라 류 복용 후기 +1 88 08.29 3861
280 친한 여자후배한테 돈 빌려준 후기 +3 ham 08.23 3075
279 리얼 브라질리언 왁싱 후기 +2 보연 08.20 5423
278 전립선 마사지 후기 ssul +1 rawoon89 08.17 5447
277 영화 터널 보고온 후기 +1 까꿍 08.14 959
276 브라질리언왁싱 후기 +1 50원 08.11 4110
275 해바라기 링 후기 썰 +12 ㅎㅂㄹㄱ 08.06 8917
274 영화 터널 후기 08.04 1020
273 코수술 후기 +3 피노키오 08.02 1640
272 국가대표2 시사회 후기 08.02 916
271 층간소음 조져버린 후기 +2 메탈리카 08.01 2103
270 제이슨 본 후기 (개 씹 진지한 후기)(스포따위 없다) +7 앙 기모띄 07.29 1201
Board Pagination 1 2 3 4 5 ... 13
/ 1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