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기글


댓글


영화 아수라 본 후기

1679명 읽음     10.03     http://www.ssulwar.com/536762
출처 : 썰워스트 ( www.ssulwar.com )
1475422416.jpg

영화계가 원래 진보 쪽에 가깝잖아...


검사외전에서 느낀건데 이제 대놓고 영남 개쌍도 그냥 깜...


대사에서 그냥 대놓고 깜


아수라는 감독 땜에 큰 기대는 안했음...


시발 이런 캐스팅 하기 쉽지 않은데.. 재미없는건


아닌데 존나 스토리 구성이 뛰어나지가 못해 개연성이 떨어짐


존나 잔인함...


다 죽더라...

썰워에 가입하세요. 더 재밌는 일들이 많아집니다.
개인정보, 저작권과 관련된 문의는 건의에 남겨주세요.
TAG •
?
  • ?
    재미있나? 2016.10.04 17:08
    캐스팅은 오지네
  • ?
    아수라 볼게 아니다. 2016.10.05 07:10
    확실히 캐스팅은 존나 오지는데 스토리는 시발 술꼴아서 어디나가 뒤진듯. 주옥같은 배우진으로 좆같은 영화 만든건 역대급.
  • ?
    ^^ 2016.10.06 11:42
    영화 보는 내내 성남시장 이재명이 떠 올랐다.

후기(리뷰)게 - 베타

음식,영화,드라마,기타 후기

List of Articles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수
공지 후기(리뷰)게 베타 오픈 촌장 2015.02.21 3223
316 애나벨 후기 스포 +1 소름 08.10 1362
315 군함도 후기 +3 1 07.27 1185
314 영화 장산범 수소 07.13 1527
313 홍대 키스방 후기 일반인생 06.10 4922
312 에얼리언 후기 +1 d 05.11 2215
311 정액 삼켜본 후기 +2 가지맛ㅈ 04.29 5929
310 대선후보 TV토론 후기 나도 써봄 +2 달이차오른다 04.26 1034
309 대통령 후보 3차 토론까지 보고 난 후기 +19 04.25 1119
308 하네다아이 팬미팅 후기 후추 04.18 2097
307 보드타다 요도 손상된 후기 우주목소리 03.10 2182
306 여교사 후기 +2 개썅 01.30 6311
305 영화 은하 후기 +2 개썅 01.30 1965
304 여친이랑 너의이름은 보고온 후기 ㅎㅎ 01.15 1806
303 jtbc 토론 후기 브로콜리 01.03 1784
302 원양어선 후기 썰 자살각인생 12.12 4007
301 나흘 굶어 본 후기 말리꽃 11.30 2724
300 비뇨기과 전립선검사 후기 ssul +3 아르시네스 11.29 3656
299 광화문 시위 후기 +23 정갈랖 10.30 3039
298 SM 오디션 후기 썰 dodori 10.08 3421
297 3박4일 오사카 떡친 후기 +1 혼자다니는남자 10.08 6865
296 까치산역 안마 후기 +1 ㅇㄹ 10.04 5242
295 물봉딸 후기 +7 queen99 10.04 4901
» 영화 아수라 본 후기 +3 ㅇㅇ 10.03 1679
293 건전마사지 후기 태희남푠 09.28 4829
292 다이소 안마기 ㅂㅈ에 집어넣은 후기 ㅎㅎ 09.23 8371
Board Pagination 1 2 3 4 5 ... 13
/ 1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