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기글


댓글


  • 나흘 굶어 본 후기

    2124명 읽음     11.30     http://www.ssulwar.com/574020
    출처 : 썰워스트 ( www.ssulwar.com )
    2016093002491_4.jpg


    급하게 살 뺄 일 있어서...(채팅하던 여자랑 만나기로 함 ㅋㅋㅋ)


    여튼 나흘 쫄쫄 굶어서 8키로 뺌..


    첫째날..짜증나 뒤짐...옆에 누구 있으면 한 대 치고 싸움 걸고 싶을 정도임...


    둘째날...약간 힘 없음..배는 서서히 안 고프게 됨...짜증도 덜 남...


    세째날...더 힘 없음..말하거나 움직이거나 하는데 전혀 문제 없음...

    제일 큰 문제는 생각이 안된다는 거임...짜증 안 나고 아무 생각 없음 

    무언가를 봐도 바로 잊어 버림...뇌가 탄수화물을 연료로 쓴다던데..전혀 공급이 안되니 작동을 안 하는 거 같음...


    네째날..역시 문제는 없음...여전히 뇌가 잘 안 돌아감...힘은 충분히 있음...

    마지막으로 살 더 빼 볼려고 조깅함...충분히 가능함...

    이러다 정말 몸 상하는 거 아닌가 해서 밥 먹어 볼려고 노력함..

    위가 쫄아 붙어서 밥이 안 넘어감...


    여튼 이렇게 총 나흘 굶어 봄..



    단식 조금하고 오바하는 정치인들 보면 웃김
    썰워에 가입하세요. 더 재밌는 일들이 많아집니다.
    개인정보, 저작권과 관련된 문의는 건의에 남겨주세요.
    TAG •
    ?

    후기(리뷰)게 - 베타

    음식,영화,드라마,기타 후기

    List of Articles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수
    공지 후기(리뷰)게 베타 오픈 촌장 2015.02.21 2719
    311 정액 삼켜본 후기 가지맛ㅈ 20 시간 전 352
    310 대선후보 TV토론 후기 나도 써봄 +2 달이차오른다 04.26 507
    309 대통령 후보 3차 토론까지 보고 난 후기 +18 04.25 608
    308 하네다아이 팬미팅 후기 후추 04.18 1099
    307 보드타다 요도 손상된 후기 우주목소리 03.10 1643
    306 여교사 후기 +2 개썅 01.30 4264
    305 영화 은하 후기 +2 개썅 01.30 1446
    304 여친이랑 너의이름은 보고온 후기 ㅎㅎ 01.15 1410
    303 jtbc 토론 후기 브로콜리 01.03 1493
    302 원양어선 후기 썰 자살각인생 12.12 3014
    » 나흘 굶어 본 후기 말리꽃 11.30 2124
    300 비뇨기과 전립선검사 후기 ssul +3 아르시네스 11.29 2589
    299 광화문 시위 후기 +23 정갈랖 10.30 2678
    298 SM 오디션 후기 썰 dodori 10.08 2788
    297 3박4일 오사카 떡친 후기 +1 혼자다니는남자 10.08 4946
    296 까치산역 안마 후기 +1 ㅇㄹ 10.04 3898
    295 물봉딸 후기 +5 queen99 10.04 3568
    294 영화 아수라 본 후기 +3 ㅇㅇ 10.03 1384
    293 건전마사지 후기 태희남푠 09.28 3474
    292 다이소 안마기 ㅂㅈ에 집어넣은 후기 ㅎㅎ 09.23 5682
    291 CU 롱러브 콘돔 여친한테 사용후기 +3 ㅎㅎ 09.19 5141
    290 미용실 커트 후기 ㅇㅇ 09.18 2017
    289 농심 부대찌개 라면 후기 ㅇㅇ 09.17 1398
    288 부산행 후기 +1 치킨런 09.15 979
    287 온몸의 노폐물 다 먹어본 후기 썰 +2 고래좁밥 09.13 2207
    Board Pagination 1 2 3 4 5 ... 13
    / 1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