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기글


댓글


여자랑 ㅅㅅ할때 ㅂㅈ냄새오지더라

출처 : 썰워스트 ( www.ssulwar.com )
내 여자친구랑 한창 ㅅㅅ각일때 이리저리 몸 비비고 그랬었는데 
여친 치마 벗기고 팬티 안으로 손 넣어서 엉덩이 쭈물대다가
똥꾸멍에 손가락 박으려고 손을 슥 넣었는데
좀 찝찝하길래 손 뺐더니 똥이 묻어져 나오더라?
그때는 걍 넘겼는데
나중에 ㅅㅅ할때도 찌린내 오지더라
그래서 알아봤는데 우리 남자 사타구니보다 여자 사타구니가
더 더럽다는걸 알아냈음
 
여자들은 남자들이랑 달리 걸을때나 앉아있을때나 다리 꼬고
앉을때도 많고 그럴때 보지쪽 똥꼬쪽으로 두다리가 딱 달라
붙어서 남자들보다 땀이 더 잘 난다더라
 
글고 우린 좆길이가 털길이보다 짧지 않은 이상 오줌싸면
털에 절대 안묻지 근데 여자는 오줌싸면 보지 주위 털들에
묻는거임 그럼 그거 또 일일이 닦아줘야 하고
근데 닦아줘도 냄새가 다 사라지진 않겠지?
그리고 똥꾸멍쪽까지 털이 조금씩 나잖아 그럼 똥쌀때도
묻고 휴지로 아무리 닦아내도 안씻으면 냄새가 더 나는거임
 
남자들은 아무것도 안묻어서 땀내+잡내가 나지
여자들은 땀내+털,주위에 묻은 찌린내똥내 +잡내가 다합쳐
지는거임 그래서 경험 해본 남자들 하는말 
보지 ㄹㅇ 오징어썩은내 난다 이 말 괜히 하는게 아님
심각한년들은 씻고와도 냄새가 나는 년들이 있어서
 
특히 팬티스타킹 같은 경우도 엉덩이쪽 냄새 심하다더라
암튼 그래서 확실한건 여자들은 씻기전에 대변소변을 하면
사타구니에서 똥내 찌릉내가 심각하게 난다는거임
 
암튼 내가 하고싶은 말은
ㅅㅅ할때 여친 사타구니 잘 씻겨서 해라
그렇다고 여친한테 야 너 똥.., 이러기도 뭣하거든..
꼭 씻기고 하도록 하자
썰워에 가입하세요. 더 재밌는 일들이 많아집니다.
개인정보, 저작권과 관련된 문의는 건의에 남겨주세요.
?
  • ?
    ㅇㄱ 2017.03.21 09:35
    ㅂㅈㅇ냄새는 그래서 나는게 아니란다 꼬마야

썰게

재밌는 썰, 야릇한 썰, 빵 터지는 썰, 뭐든지 풀어봐

List of Articles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공지 2016년 3월 이전 게시글 안내 썰워운영_카이 2016.03.01
17045 독립기념관 경비 선 썰 아궁이 17.03.21
17044 방콕에서 김치년 먹은 썰 (인증) +5 소설임 17.03.21
17043 일진새끼 ㅈㅈ빨아주고 찐따 탈출한 썰 +2 실화야 17.03.21
17042 노가다 인력 나갔다가 안마방 간 썰 +1 ㅇㅇ 17.03.21
17041 GP 근무 썰 3 +3 땅개전사 17.03.21
17040 군대에서 본 정신병자 새끼 썰 산다난다 17.03.21
17039 오르가즘 느꼈던 썰 1 17.03.21
17038 GP 근무 썰 2 +3 땅개전사 17.03.21
17037 18살때 강간당할뻔한 썰 +1 봊나 17.03.21
17036 꿈에서 로또번호 본 썰 +1 스텔라 17.03.20
17035 히키코모리 과거 ㅅㅅ썰5 +16 히키코모리 17.03.20
17034 좆데 신격호 썰 +2 좆데 17.03.20
17033 회사 때려치고 여행간 썰 2 - Turkey 여자 만나러 간 썰 +4 토낀 17.03.20
17032 GP 근무 썰 +4 땅개전사 17.03.20
» 여자랑 ㅅㅅ할때 ㅂㅈ냄새오지더라 +1 17.03.20
17030 여친에게 ㅅㄲㅅ받다가 고추 짤린 썰 +4 부엉 17.03.20
17029 일본유부녀랑 썸탄 썰 1 +2 dpdp 17.03.20
17028 흑형한테 맞은 썰 +2 17.03.20
17027 똥녀랑 헤어진 썰 ㅇㅇ 17.03.20
17026 미용실 실습생한테 은꼴 서비스 받은 썰 +1 17.03.20
17025 고딩어 임신시켜서 결혼했던 친구 썰 +4 ㅇㅇ 17.03.19
17024 회사 때려치고 여행간 썰 - Turkey 여자 만나러 간 썰 +5 토낀 17.03.19
17023 친누나 ㅂㅈ 본능적으로 빤 썰 하앍 17.03.19
목록
Board Pagination 1 ... 16 17 18 19 20 ... 759
/ 75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