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기글


댓글


멋모르고 했다간 큰일나는 문신

821명 읽음     03.20     http://www.ssulwar.com/629922
출처 : 썰워스트 ( www.ssulwar.com )
1.jpg


주로 팔꿈치에 주로 새기는 '거미줄' 문신은 교도소를 의미한다.

2.jpg


눈가에 눈물 모양으로 새기는 이 문신은 '살인마', '장기수' 등을 의미한다.
 
또는 "나는 친구가 살해당했기 때문에 복수를 준비하고 있다"는 의미를 담고 있다.

3.jpg


14, 88, 그리고 이 둘을 합쳐 1488은 나치주의와 백인우월주의에서 나온 것이다.

4.jpg


3개 점은 특정 집단이 아닌 갱멤버임을 표현할 때 쓰며, 3개의 점은 'my crazy life(미친 내 인생)'이라는 의미를 담고 있다.

5.jpg


여기서 밖에 위치한 4개의 점은 교도소 사면에 두른 벽을, 가운데 점은 죄수인 자신을 의미한다.
 
5개의 점 뿐만 아니라 5개의 별, 혹은 5꼭지가 달린 왕관 역시 전과자를 의미한다.

6.jpg


대문자 'M'은 멕시코에서 미국으로 이민온 마피아들의 상징인 것으로 알려져 있다.

7.jpg


이 모양은 '인생은 도박'이라는 의미를 담고 있으며, 주로 도박을 좋아하는 사람들이 많이 그려 넣는다

8.jpg


Evil(악마), Wicked(사악한), Mean(비열한), Nasty(더러운)'의 줄임말이며, 죄수들 사이에서 인기가 있다.

9.jpg


주로 영국의 범죄자들이 사용하는 문신이며 'All cops are bastards'(모든 경찰은 나쁜놈들)이라는 뜻을 갖고 있다.

10.jpg


주로 러시아 갱단들이 좋아하는 문신이며 문신의 위치에 따라 직위가 구분된다. 
 
해당 문신이 가슴 부위에 있을 경우 보스를 나타낸다.
썰워에 가입하세요. 더 재밌는 일들이 많아집니다.
개인정보, 저작권과 관련된 문의는 건의에 남겨주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