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기글


댓글


롯데리아 알바 때려친 썰

나는 21살임 
롯데리아 주말 마감조에 다니기로 하고 6시부터 10시까지 일하기로 합의봄
근데 10시 이후에도 청소가 남아 기본 10분 늦으면 10시반까지 남아 정리 해야했음
그래서 나는 10시까지 하기로 했는데 일을 더 해서 열받음 더 한만큼 추가 수당을 줘야한다고 생각함
그리고 여기가 알바 월급은 쥐꼬리 최저시급 주고 일은 ㅈ빠지게 시킴
그렇게 ㅂㄷㅂㄷ하면서 살아가던날 첫번째 일이 터짐
우리 좃대리아는 개인주가 돌림 
근데 이 사장(=개인주)이 술을 쳐먹고 롯데리아 하는데 쳐들어와서 손님은 오지게 많은데 
사장실 들어가서 점장이랑 맥주쳐먹으면서 노가리깜
나는 휴식을 마치고 점장한테 인사하러 가려 했는데 사장이 나랑 눈이 마주친거임 
여기서 개빡치는게 사장이 처음에 나한테 나이를 물어보고 몇달다녔는지 물어보더라 
그때는 2~3개월차인 신입이였음
근데 나보고 갑자기 햄버거 만드는 방법 쳐물어보더니 치즈버거 만들줄 아냐는거 
근데 우리는 치즈버거가 한번도 팔린걸 본적이 없어서 물론 나도 만든적이 없어서 외우질 않음
여기서 욕을 오지게 처먹음 
근데 이번에는 소스 짜는 방법을 물어보더라 
나는 늘 하던대로 소스 짜는걸 보여줌 
근데 왜이렇게 많이 짜냐고 하면서 새끼새끼 거리더라 
그래서 사장가고 나서 점장한테 존나따졌는데 점장도 사장때문에 또한 빡침

나머지는 이따 씀
썰워에 가입하세요. 더 재밌는 일들이 많아집니다.
개인정보, 저작권과 관련된 문의는 건의에 남겨주세요.
?

썰게

재밌는 썰, 야릇한 썰, 빵 터지는 썰, 뭐든지 풀어봐

List of Articles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수
» 롯데리아 알바 때려친 썰 ㅗ_ㅗ 17.07.17 1907
18358 명성황후 후손이랑 한 썰 +3 17.07.17 3671
18357 타이완 떡여행 썰 1 +2 여자전쟁 17.07.17 5668
18356 고딩때 초딩 3명한테 당한 썰 ㅁㅅ 17.07.17 4736
18355 모델지망생이랑 한 썰 +1 반아다 17.07.17 4031
18354 심심해서 풀어보는 재결합 썰 +1 1 17.07.17 2585
18353 이틀밤낮동안 한 썰 +2 too 17.07.16 4489
18352 도전 골든벨 참가했던 썰 17.07.16 2159
18351 29살에 꽃핀 내 막장같은 연애 썰 +1 딴년없나 17.07.16 2726
18350 초딩때 흙수저 친구집 놀러갔던 썰 +2 ㅇㅇ 17.07.16 2555
18349 제주도 게스트하우스에서 만난 여자 썰 1 +1 오방 17.07.16 3299
18348 편의점 알바하다 여자애 2명 먹은 썰 3 (번외) +3 싸이버 17.07.16 3778
18347 급식시절 컴터 수리기사 썰 롤전사 17.07.16 2522
18346 편의점 야간근무하다가 미친년 주둥아리 박살낸 썰 +1 ㅇㅇ 17.07.16 2467
18345 초딩때 같은반 여자애 썰 ㅎㅇ 17.07.16 2381
18344 비비탄총 당첨된 썰 +2 오래된미래 17.07.16 1728
18343 외노자 많은 공장에서 일해봤던 썰 123 17.07.16 3673
18342 군대 여간부와 야근한 썰 4 +4 17.07.16 5043
18341 돼지 멱 따는거 본 썰 +1 나가야 17.07.15 2314
18340 기사식당에서 3:1로 싸운 썰 jk009 17.07.15 2547
18339 옛날 썸타던 여자와 13년 만에 만난 썰 +4 성소젖말랑말랑 17.07.15 3718
18338 일본 여행 가서 혐한 당한 썰 +6 ㅇㅇ 17.07.15 2660
18337 버스에서 좆같은 할매미 썰 +1 abc 17.07.15 2429
목록
Board Pagination 1 ... 149 150 151 152 153 ... 949
/ 94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