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기글


댓글


(실화) 이번 7월에 어플로 고2 만났던 썰 3

출처 : 썰워스트 ( www.ssulwar.com )
물렁물렁..아니 말캉말캉이라는 표현이

더 적합한 기분좋은 포근함이였다 비록a컵이라 아쉽긴했지만

살면서 이런 핏덩이랑 육체를 섞을날이 있다면

아마 그것은 오늘뿐이랴 싶어서 나는 잡생각을 떨치고

손끝에 촉감에 집중하기시작했다

겉으로만 조심스럽게..취급주의의 고가택배를 맞이하게된

상하차직원처럼 살금살금 그것을 건드리다

이내 무엇에홀린듯 그 두 보물을 감싸고있는 결계속으로

손을집어넣어 클리토리스와 모양이비슷한..그래서 그것도

성감대인걸까 생각이드는 그녀의 포인트를 두손가락으로

강약중간약 세기를 조절하며 압력을 가하기시작했고

그녀역시 눈을 게슴츠레뜨고 홍조가득한 얼굴로

나를 올려다보며 내 페니스를 쓰다듬고있엇다..

그렇게 5분쯤지낫을까 사실 성경험이 많지않았던 나는

여기서 어떻게나갈까 고민을 하고있엇고 

그녀역시 내 다음행동을 기다리다 이내 답답했는지 

읏차!하고 귀여운목소리로 반쯤일어나더니

이내 내 허리춤을 잡고 야릇한표정으로 허리띠를 

풀기시작했고 나는 능숙한 그쏨씨에 가만히 그냥가만히 내자신을

맡길뿐이였다. 마침내 팬티가보이고

그것마저 내릴 차례가돼었을때 잠시 아이의손을잡고

망설였지만 아주 크게 부푼 내 그곳과는 상반된행동이라

이윽고 잡은손을 다시놓고 벗기기쉽게 엉덩이를

들어줬다..
썰워에 가입하세요. 더 재밌는 일들이 많아집니다.
개인정보, 저작권과 관련된 문의는 건의에 남겨주세요.
?
  • ?
    그냥써 2017.09.15 08:38
    마 썰게에서 이래쓰면욕먹는다. 한방에 쭉 가라자슥아
  • ?
    형이다 2017.09.15 09:00
    야 어디서 본거는 있어서 재밋게 쓸려고 노력하는거 같은데
    그만써라 방에 끌고가서 줘터지기 전에
  • ?
    토쏠려 2017.09.15 11:55
    야설 그만 써 고삘아 확 쥐팬다
  • ?
    정왕동 2017.09.15 14:45
    야 그 고2 설마......내가 만났던 여자얘 같다 ㅋㅋㅋㅋㅋㅋㅋㅋ 학교 자주 빠지고 학교는 안산이고 집은 시흥인 키작고 안경안쓰고 쳐피뱅한 여자 아니냐

썰게

재밌는 썰, 야릇한 썰, 빵 터지는 썰, 뭐든지 풀어봐

List of Articles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18832 12살때 동생생기는거 실시간으로 들은 썰 우러텅 17.09.24
18831 찌질아재가 들려주는 보징어지만 김옥빈닮은 전여친 썰4(완결) +3 찌질아재남 17.09.22
18830 찌질아재가 들려주는 보징어지만 김옥빈닮은 전여친 썰3 +3 찌질아재남 17.09.22
18829 찌질아재가 들려주는 보징어지만 김옥빈닮은 전여친 썰2 찌질아재남 17.09.22
18828 3년 알고 지내던 여동생 ㅅㅅ 썰 +12 설기 17.09.22
18827 (노잼주의)재미도 없고 자작인 썰 +1 풀어게이머 17.09.22
18826 찌질아재가 들려주는 보징어지만 김옥빈닮은 전여친 썰1 찌질아재남 17.09.22
18825 와... 진짜 이게 나이를 먹는다인가.. ㅜㅜ +5 ㅁㅁ 17.09.22
18824 신의손 아재의 중동여자 썰 (2) +4 asdf 17.09.21
18823 제목없음(끝) +6 풀어게이머 17.09.19
18822 제목없음3 +2 풀어게이머 17.09.19
18821 신의손 아재의 중동여자 썰 (1) +7 asdf 17.09.19
18820 제목없음2 +3 풀어게이머 17.09.19
18819 까페 매니저랑 수줍게 한 썰2 +4 까페알바 17.09.19
18818 카페 매니저랑 수줍게 한 썰 +4 까페 알바 17.09.17
18817 제목없음1 +14 풀어게이머 17.09.17
18816 제목없음 +7 풀어게이머 17.09.16
18815 울 엄마 외간남자에게 영통으로 ㅂㅈ 보여준 썰 +5 ㅇㅇ 17.09.16
18814 고딩때 누나한테 ㄸ치다 걸린 썰 +3 d9 17.09.16
18813 (실화) 이번 7월에 어플로 고2 만났던 썰 4 (완) 쇠골매니아 17.09.15
18812 신인 연예인 ㅅㅅ 썰 9 (마지막) +6 꿈의궁전 17.09.15
18811 신인 연예인 ㅅㅅ 썰 8 꿈의궁전 17.09.15
» (실화) 이번 7월에 어플로 고2 만났던 썰 3 +4 쇠골매니아 17.09.15
목록
Board Pagination 1 ... 19 20 21 22 23 ... 839
/ 83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