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기글


댓글


태국 오피간 썰

태국년이엿는데 키157이고 이쁘장햇음 서양삘나는..?

나처음보자마자 자기가 누나 라고그러면서
몇살이냐고 하는거임 24살이라니까 자기는27이라고함
그리고 씻으러갓음 아담한 손으로 고추 비누칠해주는데 꼴려서
풀발기되는거임 ㄷ ㄷ
그래서 그 누나가 갑자기 위아래로 대딸치듯이 흔들면서
웃길래 나도 가슴만졌음 그누나 젖꼭지도 섰음
다씻고 침대로가서 나보고 누우라고 하더니
자기보지 내얼굴앞에 갖다대더니 내손잡고 
보지에 갖다댐 그래서 만졋는데 촉감때문에 더꼴렷음
애무하고 섹스하는데 그누나의 발딱 서있는 유두를 보니 죤나 흥분해서
1분도못버티고 쌋음 근데 표정이 엥?ㅡㅡ이런표정이길래
쏘리.. 이러니까 아쉽다는표정이엿음
샤워하러갓는데 또 발기가되는거임 그래서 그누나는
의아하다는 표정으로 갑자기 뒤치기 자세하더니 자기보지에 비빔
거기서 또하면 왠지 안될거같아서 그냥안햇음
그리고 쥬스마시고 옷갈아입으려는데 축 늘어진 내자지를보더니
손으로 자꾸만짐;
그냥 나왔음
썰워에 가입하세요. 더 재밌는 일들이 많아집니다.
개인정보, 저작권과 관련된 문의는 건의에 남겨주세요.
?

썰게

재밌는 썰, 야릇한 썰, 빵 터지는 썰, 뭐든지 풀어봐

List of Articles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18903 아래 해군이 여친인 놈아 제발 섹스썰좀 풀어줘 ㅋㅋㅋㅋ +4 셁수셁수 17.10.23
18902 부모님 섹스비디오 찍은거 찾은 썰 +6 울란누 17.10.23
18901 하... 해군 여친한테 청혼받았는데 고민이다... +23 ㅁㅁ 17.10.23
18900 오피녀랑 노콘으로 한 썰 +5 ㅇㅇ 17.10.22
18899 [레알] 친척누나랑 고딩시절 부터 섹파 이어온 실제 경험담. 12 +17 qwer 17.10.19
18898 벨기에녀 썰 +6 똑딱이 17.10.19
18897 어학연수할때 스시녀 썰 +1 똑딱이 17.10.19
18896 여고딩 2명한테 나체 보여준 썰 +4 ㅇㅇ 17.10.19
18895 친구 전여친 내가 먼저 맛본 썰 22 17.10.18
18894 일본인 여자친구 연애 썰 6 +3 벚꽃이니까 17.10.18
18893 모텔가서 5번 한 썰 +4 될수있을까 17.10.18
18892 여고뒷산에서 섹스하는거 본 썰 +2 ㅇㅇ 17.10.18
» 태국 오피간 썰 +1 쉬바 17.10.18
18890 초딩때 유재석 만났던 썰 +1 ㅇㅇ 17.10.18
18889 조건녀한테 사기 당한썰 똘츄 17.10.18
18888 와, 진짜 '안에 닿는다'라는 표현이 망가적 연출인 줄 알았는데 아니었구나....ㅋㅋㅋ +11 ㄴㄹㄴㄹ 17.10.16
18887 아는누나 집에서 자다가 생긴 썰 +2 ㅇㅇ 17.10.16
18886 [레알] 친척누나랑 고딩시절 부터 섹파 이어온 실제 경험담. 11 +6 qwer 17.10.15
18885 본인 절에 있을때 썰 +1 일요일 17.10.15
18884 한남은 왜 20센치 대물이 없냐? +9 박아줘 17.10.14
18883 자존심 존나 상했던 첫사랑 썰 ㅇㅇ 17.10.14
18882 여자친구랑 하다가 이별통보 받은 썰 +2 17.10.13
18881 여자친구 후배랑 끝까지 간 썰 후기 +3 sake 17.10.13
목록
Board Pagination 1 ... 22 23 24 25 26 ... 845
/ 84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