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기글


댓글


  • 어학연수할때 스시녀 썰

    LA에서 연수받을때엿음
    암튼 수업은 아침 9시에시작해서 1시면 수업다끝낫음 
    그래서 나머지시간은 할일이없엇음 집가면 머할것도없고 ㄹㅇ 너무답답한거야
    그냥저냥 친구들이랑 술마시고 놀고그러다가 일본여자가 새로왓음
    첨엔 ㄹㅇ 그냥 관심없엇음 
    금요일날이엿음 수업끝나고 무슨용기엿는지 그여자한테 할거없으면 나랑같이놀자고물음
    흔쾌히수락하더라 ㄱ그래서 돌아다니면서 커피마시고 박물관가고 오후에 내가 너랑같이술마시고싶다고함ㅋㅋ
    그랫더니 갸우뚱하다가 이것마저 ㅇㅋ하더라 내가 놀래서 그냥 구라라고햇는데도 
    자기가 술산다고 너집에서 마시자 이러드라 

    ㄹㅇ 속으론 아싸햇지

    암튼 집가서 내방에서술마시다가
    취기오르니 젖주무르면서 키스하는데 발기가 도저히 안되더라 ㄹㅇ루
    그래서 결국보냇음 진짜아무일없이
    룸메가 찐따백인인데 얘가 방에서뭐햇냐고 열폭성으로 묻길래 그냥 유튜브봣다고 걍무시함 ㅋ
    그렇게그여자보내고

    다음날

    1.jpg


    2.jpg




    다음날 산타모니카비치에서만남 
    근데 그날따라 못생겨보이고 이여자가 넘쉬워보여서 정떨어지더라 
    대답도 어제랑 다르게 내가 건성건성차갑게하고그랫음 이여자도 느꼇는지 어색해하더라 
    결국 내가먼저얘보냇음 집가라고 그랫더니 문자저리옴 ㅇ
    연수마칠때까지 ㄹㅇ 여자얼굴을 못보갯더라 쭉 같은반이엿거든 ㅅㅂ..ㅋ
    지금 생각해보니 한남충짓한것같다 ㅇㅇ폰으로써서 빼먹은게많다 이해좀


    4줄요약
    1 스시녀만났음
    2 예상외로 쉬웠음
    3 발기가 안됬음
    4 허무하게끝남


    이외에 스시녀 한명더만낫엇는데 
    느낀점은 더치페이다하고 성격이존나착하다고해야되나 가식이없음 ㄹㅇ치년들은 항상뚱한표정에 화나잇는데
    2명밖에못만나서 어케통계내리는것도 웃기지만 암튼그래
    썰워에 가입하세요. 더 재밌는 일들이 많아집니다.
    개인정보, 저작권과 관련된 문의는 건의에 남겨주세요.
    ?
    • ?
      2017.10.19 21:43
      일본녀들이 더 가식적인거아니냐

    썰게

    재밌는 썰, 야릇한 썰, 빵 터지는 썰, 뭐든지 풀어봐

    List of Articles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수
    18911 예전에 알바하던 여자애랑 있던 썰 5(완) +2 씁두루 17.10.25 2640
    18910 다단계에서 쫓겨난 썰 11 17.10.25 2663
    18909 전남친한테 조련당하고 인생망한 썰 +4 ㅇㅇ 17.10.25 10118
    18908 전여친 강아지 졸라팬 썰 +5 ㅋㅋ 17.10.25 1826
    18907 연예인 커플 영상 유출 썰 +10 고추 17.10.25 8398
    18906 옛날에 키스방 갔었던 썰 안자고뭐해 17.10.23 3352
    18905 애정결핍 여친 썰 ppa 17.10.23 3180
    18904 포경보다 노포인 고추가 더예민한거 알아낸 썰 +2 레알 17.10.23 4654
    18903 아래 해군이 여친인 놈아 제발 섹스썰좀 풀어줘 ㅋㅋㅋㅋ +4 셁수셁수 17.10.23 2307
    18902 부모님 섹스비디오 찍은거 찾은 썰 +6 울란누 17.10.23 4690
    18901 하... 해군 여친한테 청혼받았는데 고민이다... +23 ㅁㅁ 17.10.23 6329
    18900 오피녀랑 노콘으로 한 썰 +5 ㅇㅇ 17.10.22 6711
    18899 [레알] 친척누나랑 고딩시절 부터 섹파 이어온 실제 경험담. 12 +18 qwer 17.10.19 9545
    18898 벨기에녀 썰 +6 똑딱이 17.10.19 5279
    » 어학연수할때 스시녀 썰 +1 똑딱이 17.10.19 3568
    18896 여고딩 2명한테 나체 보여준 썰 +4 ㅇㅇ 17.10.19 4646
    18895 친구 전여친 내가 먼저 맛본 썰 22 17.10.18 6104
    18894 일본인 여자친구 연애 썰 6 +3 벚꽃이니까 17.10.18 2513
    18893 모텔가서 5번 한 썰 +4 될수있을까 17.10.18 4519
    18892 여고뒷산에서 섹스하는거 본 썰 +2 ㅇㅇ 17.10.18 6397
    18891 태국 오피간 썰 +1 쉬바 17.10.18 3552
    18890 초딩때 유재석 만났던 썰 +1 ㅇㅇ 17.10.18 1322
    18889 조건녀한테 사기 당한썰 똘츄 17.10.18 2148
    목록
    Board Pagination 1 ... 123 124 125 126 127 ... 947
    / 94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