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기글


댓글


음료수 공장 알바 썰 2

출처 : 썰워스트 ( www.ssulwar.com )
다른 라인으로 팔려간곳은 빈캔 관리하는 라인이였다

빈캔들이 레일따라 움직여서 일정량 모이면 

파레트 위에 옮겨져셔 기계가 알아서 옮겨줌


내 업무는 간혹가다 뒤집어진 빈캔 똑바로 놓는 업무라

검수라인보다 개꿀하고 일하는데

할일이 존나 없어서 인지 라인장 미친 노인네새끼가 갑자기 청소하라더라

아니 시발 님 제정신? 라인가동중인데 청소? 그런건 끝날때 하는거고(퇴근할때 칼퇴로 도망갈거임) 라고 말했는데

괜찮다고 청소하라더라 

일단 대충 밑에 버려져있는 캔들 주워서 다끝냈다고 말하니 기계 밑 기름때들 가리키면서 저런것들 닦아 이러더라

와시발 무슨 한 20년은 안닦은것처럼 보이는 기름때를 시발 다 닦으라니 노무 추노하고 싶었지만 그냥 예예 하고 닦았다

진짜 구라안치고 12시간중 식사시간 2시간 빼고

10시간을 청소했다 그래도 더러운 부분이 좀 있더라

진짜 퇴근 시간 찍자마자 라인장한테 나 퇴근 하고 통보하고 마대자루 던져놓고 반추노식으로 퇴근차량으로 향했다

다음날 출근하니 그라인장이 날 또 데려오라고 

팀장한테 말을 했다더라 존나 개시발 거리면서

어쩔수 없이 다시 그라인으로 가니 라인장 이노친네가

노망이 났는지 갑자기 존나잘해주더라 어제처럼 청소도 안시키고 간식도 챙겨주고 노가리만 존나깠다

그렇게 1주일은 하루 청소빼고 그라인장이랑 거꾸로된 캔만 뒤집어주고 노가리만 존나깜 

라인장은 계속 자기가 추천할테니 정직원되서 같은 파트에서 일하자고 살살 구슬리는데

딱봐도 정직원달고 이새끼 밑에 있으면 존나 부려먹을각이 딱 나와서 앞에서만 네네 거림

암튼 당분간은 노가리만 까고 돈은 공짜로 받으니

나름대로 만족한 라인이였는데

추노하는 놈들이 많아져서 각 라인마다 인력난이 시작되고 

난또 다른 라인으로 팔려나갔다.

그때도 라인장이 지금 추천해주겠다고 계속 자기 파트에서 일하자고 하는데 난 그냥 하고싶은일 있다고 거절함
썰워에 가입하세요. 더 재밌는 일들이 많아집니다.
개인정보, 저작권과 관련된 문의는 건의에 남겨주세요.
?

썰게

재밌는 썰, 야릇한 썰, 빵 터지는 썰, 뭐든지 풀어봐

List of Articles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18959 업소녀한테 차인 썰 2 +3 불꽃 17.11.15
18958 남친에게 강제로 애무당한썰2 +2 17.11.15
18957 남친한테 강제로 애무당한썰 1 +1 17.11.15
18956 업소녀한테 차인 썰 1 불꽃 17.11.15
18955 야 나 아까전에 여친이랑 관계 맺다 처음보는 현상 봤는데 그게 뭔지 좀 가르쳐 줘라. +5 ㅇㅇㅇ 17.11.15
18954 잠안와서 첫사랑 썰 풀어본다 ㅇㅇ 17.11.15
18953 돛단배로 여자가슴본 썰 무라카미 17.11.13
18952 암캐로 산다는 것 +2 냥이님 17.11.13
18951 애인에게 풀지 못한 욕망을 여사친에게 푼 썰 +3 9981 17.11.12
18950 음료수 공장 알바 썰 3 (마지막) ㅇㅇ 17.11.12
» 음료수 공장 알바 썰 2 ㅇㅇ 17.11.11
18948 음료수 공장 알바 썰 1 +1 ㅇㅇ 17.11.11
18947 디비디방 알바 하면서 순경 부른 썰 디비디비딥 17.11.11
18946 인터넷에서 마른 걸레 만난 썰 +2 ㅇㅇ 17.11.11
18945 일본 도쿄돔에서 맥주걸한테 반해서 고백했다 사귄 썰 +8 cyoo 17.11.10
18944 시골살때 엄마아빠 ㅅㅅ하는거 본썰 ㅋㅋㅋ 17.11.10
18943 여자랑 맞짱떠서 진 썰 +1 bxc 17.11.09
18942 조건녀 존나 능욕하고 온 썰 +2 ㅇㅇ 17.11.09
18941 여자전도사님 수련회 갔다 개망신당한 썰 +1 ㅇㅇ 17.11.08
18940 백마 ㅂㅈ만진 썰 +2 그레잇 17.11.08
18939 오늘 노가다 잡부 나간 썰 +1 gal 17.11.07
18938 처음 키스방 갔던 썰 락유박세 17.11.07
18937 보험 설계사 아줌마 썰 4 (완) +4 ㅇㅇ 17.11.07
목록
Board Pagination 1 2 3 4 5 ... 826
/ 82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