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기글


댓글


야 나 아까전에 여친이랑 관계 맺다 처음보는 현상 봤는데 그게 뭔지 좀 가르쳐 줘라.

일단 난 지금 대학생이고 현재 여친 자취집에서 자고 있어.


그런데 아까 여친하고 관계맺을 때 여친이 갑자기 막 머라 소리지르면서.


'잠깐만, 잠깐 비켜봐!'라고 말하면서 밀쳐 냈는데 밀쳐 내기가 무섭게 여친 거기서 무슨 액체 같은게 막 튀어 나오는거야.


머라고 설명해야 할지 모르겠는데 걍 여친 거기서 액체 같은게 뿜어져 나온다고 해야하나. 


일단 오줌은 아니고...


마치 분사하는 것처럼 사방으로 튀었거든.


근데 여친하고 사귄지 1년 가까이 됐고 그 동안 관계도 많이 맺었는데 이런 적은 한 번도 없었어.


여친 자신도 이게 뭔지 모르더라.


암튼 야, 여기 경험많은 사람들 많은 거 같은데 이 현상은 대체 뭔지 좀 알려 줬음 좋겠다.


여친 말로는 약간 몸이 벙 뜬 것처럼 몽롱한 기분이었다는데 뭐지? 오르가즘이야?

썰워에 가입하세요. 더 재밌는 일들이 많아집니다.
개인정보, 저작권과 관련된 문의는 건의에 남겨주세요.
?
  • ?
    오옹 2017.11.15 02:01
    소변이야 그냥 방광 자극대서 나오는거야
  • ?
    ㅋㅋ 2017.11.15 02:22
    그거 오줌이야
  • ?
    ㅇㅇ 2017.11.15 04:01
    그렇게되는여자들도있대
  • ?
    배고픈 형아 2017.11.15 07:52
    시오후키. 보통 오르가즘보다 3~10배 정도 강렬한 편임. 의학적으로는 오줌 성분과 같다고 증명됐음.
  • ?
    내 생각 2017.11.16 15:28
    이 새끼 알면서 모르는척 지 자랑 지려따리 오져따리
  • ?
    지나가는유저 2017.12.26 20:25
    그 상태에서 밀어붙이면 더 강렬한 오르가즘을 여자친구가
    경험할거 같은데..
  • ?
    좆도모르면서나대지마 2018.07.15 13:34
    무슨 시오후키가 오르가즘의 3배여 ㅋㅋㅋㅋ
    그냥 시원해. 별거 없고 그냥 시원하고 하고 나면 질 안이 좀 더 예민해지는거임.

썰게

재밌는 썰, 야릇한 썰, 빵 터지는 썰, 뭐든지 풀어봐

List of Articles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수
18972 클럽에서 생전 처음 원나잇 했던 썰 ㅇㅇ 17.11.18 4552
18971 오늘 미용실에서 개빡친 썰 +3 18 17.11.18 2217
18970 여관에 아다 떼러간 썰 +1 1번가 17.11.17 2838
18969 새벽에 노래방 남자알바랑 떡친 썰 +2 ㅇㅈ 17.11.17 8167
18968 처음으로 도우미 불러본썰 1 +1 꿀주말이네 17.11.17 3329
18967 14살짜리 여자친구 어떻게 키워야 할지 막막하다 +4 5555 17.11.17 4759
18966 친이모 썰 +2 ㅇㅇ 17.11.17 7558
18965 중딩때 국어쌤이랑 졸업하고 만나서 ㅅㅅ한 썰 +1 오링 17.11.17 7278
18964 전여친 집에서 아빠있는디 ㅂㅈ쑤신 썰 ㅇㅇ 17.11.17 3814
18963 영계초대남한테 와이프 따먹힌 썰 +5 강산애 17.11.17 8980
18962 남친에게 강제로 질내사정 당한 썰1 +1 17.11.17 5289
18961 아는 오빠랑 ㅅㅅ한 썰 +3 17.11.15 5541
18960 남친에게 강제로 애무당한썰3 +7 17.11.15 5486
18959 업소녀한테 차인 썰 2 +3 불꽃 17.11.15 1819
18958 남친에게 강제로 애무당한썰2 +2 17.11.15 4165
18957 남친한테 강제로 애무당한썰 1 +1 17.11.15 5384
18956 업소녀한테 차인 썰 1 불꽃 17.11.15 1825
» 야 나 아까전에 여친이랑 관계 맺다 처음보는 현상 봤는데 그게 뭔지 좀 가르쳐 줘라. +7 ㅇㅇㅇ 17.11.15 5661
18954 잠안와서 첫사랑 썰 풀어본다 ㅇㅇ 17.11.15 1042
18953 돛단배로 여자가슴본 썰 무라카미 17.11.13 2850
18952 암캐로 산다는 것 +2 냥이님 17.11.13 5514
18951 애인에게 풀지 못한 욕망을 여사친에게 푼 썰 +4 9981 17.11.12 7346
18950 음료수 공장 알바 썰 3 (마지막) ㅇㅇ 17.11.12 2906
목록
Board Pagination 1 ... 64 65 66 67 68 ... 890
/ 8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