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기글


댓글


  • 공인중개사 한달 500 버는 썰

    나는 시발 무슨 중개업으로 먹고사나 하고 봣능데
    무슨 개좆도 파리만날림 ㅋㅋㅋㅋㅋㅋ

    한달에 500번다길래 부랴부랴 해서 왓는데
    존나 실망하고 집에갈려다가 그형이 보조좀해달라고 하더라?

    그날 하루 존나 나한테 어디서 배운 아구리만 털고
    나서 다음날 일못하겟다고 아침에 비밀번호 누루고 갔는데 그형이 없는거임

    근데 무슨 신음 소리가 나길래 뒷문열고 가봣더니
    그형이랑 옆집 공인중개사 아줌마랑 ㅅㅅ하고잇음 역겨워서 아오 무슨 신음소리 들리는것도 어흑어흑
    이딴소리 들리고 아오 그냥 갈려고 햇는데

    그형이 여자 소개시켜준다더라?
    좆도 나도 호구지 다시 찾아가서 어떤 여잔데?
    하고 대충 눈치깟는데 이번엔 옆집 건물주엿음 ㅋㅋㅋㅋㅋㅋㅋㅋ 와 시발 무슨 굴러온 고릴라대가리인줄 

    근데 알고 봣더니 진짜 500은 벌긴하더라
    그 아주매미 하고 계속 계약할려면 떡을 쳐줘야하거든.....
    그래서 차도 꼴에 에쿠스는 뽑고 시발 그동네 아줌마랑 ㅅㅅ라는 ㅅㅅ는 존나 많이한듷

    더웃긴건 그형이 사무소 이전한다길래 어디로 갈거냐고 물어봑는데 대학교 근처로 갈거라고 하더라
    왜그러냐고 물엇는데   알면서 이지랄 ㅋㅋㅋ

    그리고 난 지금 아직도 일하고잇다...
    썰워에 가입하세요. 더 재밌는 일들이 많아집니다.
    개인정보, 저작권과 관련된 문의는 건의에 남겨주세요.
    ?
    • ?
      1 2017.11.23 13:59
      그래.. 그것도 몸뚱이가 되야 하는거지 잘해봐라 호빠보단 낫다

    썰게

    재밌는 썰, 야릇한 썰, 빵 터지는 썰, 뭐든지 풀어봐

    List of Articles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수
    19000 핀란드녀랑 떡친 썰 +2 왓더뻑 17.11.27 4811
    18999 딸치다 누나한테 걸렸을때 썰 +1 ㅇㅇ 17.11.27 3788
    18998 외숙모와 나 6 +6 내일도혼자 17.11.27 5301
    18997 딸내미가 자꾸 어깨에 올라 오는데. 이거 어카냐. +7 ㅇㅇ 17.11.26 3740
    18996 외국나와서 느낀거지만 김치녀는 역시 경쟁력 씹망이다. +7 Zaza 17.11.26 2914
    18995 독서실에서 과자주던여자 썰 +3 ㅇㅇ 17.11.25 2907
    18994 초대남으로 초대 받아서 섹스한 썰 +1 포켓샌드 17.11.25 5308
    18993 키방 썰 ㅇㅇ 17.11.25 2378
    18992 외숙모와 나 5 +7 어제도혼자 17.11.25 6501
    18991 씨발 조언 좀 부탁한다 진짜. +10 도움좀. 17.11.24 3812
    18990 외숙모와 나 4 +10 오늘도혼자 17.11.23 6534
    18989 수능날이라 쓰는 여동생 재수시킨 썰 +2 박열 17.11.23 2534
    » 공인중개사 한달 500 버는 썰 +1 ㅇㅇ 17.11.23 3719
    18987 안마방 빠꾸당한 썰 ㅋㅋ 17.11.23 3037
    18986 첫사랑이었던 헌책방 누나 썰 +9 ato 17.11.23 2820
    18985 외숙모와 나 3 +7 언제나혼자 17.11.23 6443
    18984 외숙모와 나 2 +4 아직도혼자 17.11.22 6204
    18983 카투사때 여자아이돌 부내 안에 호텔에 스폰온거 썰 +2 쿵쿵따리 17.11.21 7273
    18982 선배 여친이랑 떡친 썰 3 ㅇㅇ 17.11.21 4751
    18981 선배 여친이랑 떡친 썰 2 ㅇㅇ 17.11.21 4535
    18980 선배 여친이랑 떡친 썰 1 ㅇㅇ 17.11.21 6106
    18979 처음으로 도우미 불러본썰 2 +2 꿀주말이네 17.11.20 3523
    18978 외숙모와 나 +5 지금도혼자 17.11.20 9459
    목록
    Board Pagination 1 ... 65 66 67 68 69 ... 893
    / 89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