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기글


댓글


여자는 광주 여자가 진국이다

7189명 읽음     12.24     http://www.ssulwar.com/712816
흔히들 하는 말로 '경남광녀(京男光女)'라는 말이 있음.


남자는 서울(京), 여자는 광주 출신이 진국이라는 뜻.


광주 여자의 출중한 외모는 여자 연예인들만 봐도 충분히 알 수 있을 거...



1.jpg

광주의 딸 문근영


2.jpg

광주의 딸 구하라


3.jpg

광주의 딸 수지


4.jpg

광주의 딸 박신혜


5.jpg

광주의 딸 혜린이


6.jpg

광주의 딸 류화영







7.jpg


한 통계에 따르면 광주는 전국에서 5번째로 많은 아이돌을 배출한 광역지자체라고 함.


광주의 인구수가 인천의 절반에 불과한 걸 생각해보면 놀라운 수치임.







광주 여자는 외모뿐 아니라 성격도 좋음.


흔히들 하는 오해가 '광주는 정치적으로 진보성향이니 생활상도 진보적일 것이다.'라는 거임.


하지만 광주는 정치성향만 진보적이지. 전국에서 가장 보수적이고 가부장적인 동네가 바로 광주임.

8.jpg




인터넷상에 '스시녀는 소심하고 순종적이고 남자를 배려한다.' 이런 얘기 많이 돌아다니는데 

이건 사실 일본 여자 특징이 아니라 광주 여자 특징임.


광주라는 동네 자체가 워낙 가부장적인데다가 광주 여자들은 그게 당연한 거라고 생각하거든. 그래서 남성에게 굉장히 순종적임.






9.jpg


10.jpg


11.jpg



한 커뮤니티 사이트에 올라온 광주녀 경험담...


인터넷상에 돌아다니는 스시녀썰과 굉장히 유사하다고 느껴지지 않음?


자꾸 스시녀 스시녀하는데 바다 건너까지 갈 거 없음.


니들 이상형은 훨씬 가까이에 있다.
썰워에 가입하세요. 더 재밌는 일들이 많아집니다.
개인정보, 저작권과 관련된 문의는 건의에 남겨주세요.
?
  • ?
    지나가다 2017.12.24 12:41

    원래 박정희 지지율이 3선개헌 이전까지는 경상도보다 전라도에서 더 높았다는 사실은 알런가 모르겠네 ㅎㅎㅎ 그 지역은 단지 '신한국-한나라-새누리-자유당'이라는 넘들 때문에 보수를 싫어한다고 생각할 뿐이지만, 실제 사고 방식은 근본적으로 경상도와 다를 게 없음. (그저 말로만 보수가 아니다, 보수 싫어한다는 식으로 할 뿐;;;) 5.18이랑 지역갈등 구도가 없었다면 현재 자유당의 지지율은 전라도가 더 높았을 것임.

  • ?
    지나가라좀 2018.03.27 09:42
    구라 치지마~ 삼국 시대부터 백제 놈들이 신라한테 까이기 시작했어 그때 부터야~ 알간?
  • ?
    홍어 2018.02.28 13:57
    홍어망상
  • ?
    ㅇㅇ 2018.03.01 20:32
    베충이는 꺼져
  • ?
    으음 2018.03.04 13:28
    난 충청도사람이지만 전라도 사투리는 좀 아줌마틱함.. 경상도사투리는 귀여운데
  • ?
    ㅇㅇ 2018.08.10 23:18
    ㅋㅋ 인천 - 광주비교하면서 인천이랑 인구수 비슷한 부산이 인천 두배쯤 되는건 말을 안하네 뭔 광주여자가 진국임 ? 그냥 인천이 병신인거지 ㅋㅋㅋㅋ
  • ?
    ㅇㄴ 2018.09.09 18:24
    위 올려놓은 애들 중에 솔직히 수지빼고 예쁜애가 있냐? 문근영 돼지 박신혜 뭐임? 구하라는 다른 행성에서 온 것 처럼 생기고 나머진 듣보라 누군지도 모르겠음
  • profile
    gksehr 2018.09.10 15:18
    ㅇㄱㄹㅇ
    전라도 년들이 대주기도 잘 대주고 기본적으로 헤픔.
    정조관념도 없고 겍스가 그냥 일상임.
    해남출신 문씨 아줌마부터 시작해서 바람핀 유부녀 대부분이 전라도년들임
    암튼 전라도년들이 잘대주는건 ㅍㅌ
  • ?
    스오우 2018.10.03 04:10
    5.18에 덜뒤져서 잔당들이 아직도 개소릴 지껄이지..싹다 말살시켯어야햇는데 ㅉㅉㅉㅉㅉ 사기꾼새끼들
  • ?
    스오우 2018.10.03 04:11
    5.18에 덜뒤져서 잔당들이 아직도 개소릴 지껄이지..싹다 말살시켯어야햇는데 ㅉㅉㅉㅉㅉ 사기꾼새끼들
  • ?
    ㅇㅇ 2018.10.05 15:48
    베충이 색히는 걍 씻고 자라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List of Articles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수
1104 형들. 이여자알아? 진심궁금 기성사나이 10.05 1860
1103 40~50대 이혼이 많은 이유 ㅇㅇ 10.02 1423
1102 유부녀들이 말하는 남자 새우 09.21 2357
1101 나이많음 누나들 자연산딜도 원하시는분... +2 한번은안대 09.06 1816
1100 20대 여자들 섹스횟수 +1 ㅇㅇ 09.02 3129
1099 전화공포증 있는 여친이랑 헤어지려는데 조언 좀 해주라 +8 ㅇㅇ 04.22 3129
1098 너무너무 하고 싶어서 미칠것 같습니다 +3 쪼리퐁 02.08 6095
» 여자는 광주 여자가 진국이다 +11 신장한개 12.24 7189
1096 7급 공무원 합격하자마자 여친이 결혼하자네요 +11 ? 11.17 5161
1095 나이별 노처녀 상황 +4 ㅇㅇ 10.30 6350
1094 여자들 ㅅㅅ 횟수에따라 그곳은 변한다 +2 감별사 10.26 8214
1093 연상녀한테 빠질수 밖에 없는 이유 +2 보라카이 10.18 5652
1092 내가 생각하는 대기업 생활 +9 열공모드 10.09 3537
1091 제 남편이 질립니다 +6 ㅇㅇ 09.07 6536
1090 나는 지금 사이비교회 다니는 사람이야 +8 JMS 08.28 4051
1089 섹스할 때 가장 많이 다치는 부위 ㅇㅇ 08.10 5639
1088 남녀 모두 흥분을 느끼는 ‘성감대’ Top 5 son 08.05 6373
1087 펜션사업하면서 느낀 썰 ㅇㅇ 08.03 7093
1086 휴가때 시댁 안 간댔더니 너무하대요 +6 ㅇㅇ 07.19 2249
1085 전여친 죽여도 되냐? +6 ㅇㅇ 07.19 3593
1084 유부녀 만나다 일이 커졌습니다 +8 ㅇㅇ 07.15 8024
1083 자위 끊기 전 vs 자위 끊은 후 비교 +1 아방 07.13 7912
1082 남자가 못생기면 차별 오지게 당한다 +2 라오스 07.10 3100
1081 결혼 썰 푼다 +4 금욜이라좋다 06.30 3467
1080 전 여친 때문에 보혐 만렙 찍은 썰 +1 여자조심 06.19 3265
Board Pagination 1 2 3 4 5 ... 45
/ 4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