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기글


댓글


무단횡단 틀딱 사고 썰

단지내 출입군데 좌회전 우회전 2차로

1차로 비어서 2~30으로 주행
2차로 차량사이로 할매 보라니 출몰
치지는 않았는데 할매 자빠짐

병원데려가서 엑스레이찍고 해줌
보험처리 안하려고 친절모드
30분 지나니 개씨팔년 좆도 말도 안되는 소리지껄임
'니가 치어놓고 무슨 소리냐' '아파죽겠는데 왜 엑스레이가 이상이 없냐' 
'MRI 가자' '경찰불러라 나는 잘못없다' '그럼 내가 신고하겠다'
애미 씨팔년... 그래도 끝까지 참음

3일뒤 보험처리함
치료비+합의금 3주만에 150 챙겨갔다고

요약 : 보험료가 아까운게 아니라, 할매라고 잘해준 내가 병신이었음.

조언 : 애미 뒈진 보지년들은 출생년도를 따지지말고 줘패라.
썰워에 가입하세요. 더 재밌는 일들이 많아집니다.
개인정보, 저작권과 관련된 문의는 건의에 남겨주세요.
?
  • ?
    ㅋㅋㅋ 2018.01.18 23:03
    이새낀 지가 자해 공갈에 걸린거 모르나 병신새끼네
  • ?
    ㅇㅇ 2018.01.19 08:44
    ㅂㅅ.....

썰게

재밌는 썰, 야릇한 썰, 빵 터지는 썰, 뭐든지 풀어봐

List of Articles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19278 초급장교 여군 썰 +1 박아야한다 18.01.19
19277 미용실 머리 자른 썰 +12 좆두 18.01.18
19276 고2~고3 넘어가는 겨울방학때 과외 썰 +5 ㅇㅇ 18.01.18
19275 고딩때 일찐년 엉덩이보고 꼴린 썰 ㅇㅇ 18.01.17
19274 엄마 이야기 54 +11 그냥 그렇게 18.01.17
» 무단횡단 틀딱 사고 썰 +2 ㅇㅇ 18.01.17
19272 변태 사촌형수 25 +10 펙트만쓴당께 18.01.17
19271 앞집 여자애랑 섹팟된썰 - 3 +8 ㅁㅁㅁ 18.01.16
19270 엄마 이야기 53 +8 그냥 그렇게 18.01.16
19269 격오지 공군 출신으로서 첫 휴가 안마썰 푼다 +2 ㅎㅎ 18.01.16
19268 우리 엄마 진짜로 바람폈던 썰 +14 눈표범 18.01.16
19267 경상도 가서 죽을뻔한 썰 +15 실화다 18.01.16
19266 빡촌가려다 현타온 썰 +2 ㅇㅇ 18.01.16
19265 앞집 여자애랑 섹팟된썰 - 2 +4 ㅁㅁㅁ 18.01.16
19264 노량진공시녀 4명이 수다떤거 들은 썰 +4 ㅇㅇ 18.01.15
19263 엄마 이야기 52 +6 그냥 그렇게 18.01.15
19262 미필 분들을 위해 썰 풀어드림 어제 전역했음 ㅎㅎ +17 민간인 18.01.15
19261 개꼴렷던 전여친 섹스 썰 ㄹㅇ 18.01.15
19260 업소에서 만난 여자애가 5년 뒤에 처제된 썰 +3 ㅇㅇ 18.01.14
19259 변태 사촌형수 24 +14 펙트만쓴다 18.01.14
19258 변태 사촌형수 23 +4 펙트만쓴다 18.01.14
19257 본인 학폭 썰 푼다 +4 112233 18.01.14
19256 변태 사촌형수 22 +15 펙트만쓴다 18.01.14
목록
Board Pagination 1 ... 28 29 30 31 32 ... 868
/ 86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