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기글


댓글


중딩누나 젖빨기 육노예였던 썰

유치원 다닐때 그시절이면 가족놀이하곡 그랫잔어

핸드폰도 업던시절이라 공기놀이하고 술래잡기하던 때인데

동네여자애덜이랑 가족놀이하는데 동갑또래 유딩들부터 중딩누나들까지 다같이놀앗엇다.

놀다보니 친해져서 서로 집에도 놀러가보고 엄마한테 쫄라서 같이 플레이타임에도 가는 그런사이됏는데

가족놀이하면 나는 자지새끼니까 맨날 바둑이 아니면 애비 애기 셋중 하나엿음.

바둑이면 모래담아서 밥먹는놀이하고 애비하면 풀엮어서 넥타이만들고 햇는데 애기하면 맨날 누워서 밥먹는거햇음.

근데 문제는 애기니까 밥을 이유식이나 젖을 먹는데
젖먹여야 한다고 누나들이 맨날 가슴 얼굴에다 가져다대고 그랫음.
어느날 어떤년이 머 잘못처먹고 돌앗는지 진짜 젖 먹여준다고 지 윗옷 벗어서 젖까고 내입에다 유두물려서 빨으라하는데 
유딩새끼가 멀알앗겟음 시키는대로 빨앗지.
근데 이년이 젖을 빨아주니까 느껴서 얼굴이 빨개지면서 표정이 이상해짐. 
순진한 유딩새끼는 아픈거 아니냐고 그만하고 집에가고싶다니까 그년이 존나정색하면서 하던거 다하고가라고 하는거...

그날 그년뒤로부터 가족놀이하면 맨날 걔네가 나보고 애기하라고 하면서 젖도빨고 만져보라면 만져보고 
가슴안마 해달라하면 그거또 안마해준닥 
열심히 쭈물쭈물해주고 하면서 동네 가족놀이하던 보지년들 하나씩 젖 다빨아봤다.

한 두어달 그러면서 젖빨기 육노예담당 하다가 
어느날에 엄마랑 목욕하다가 엄마찌찌랑 나랑노는 누나들 찌찌랑 크기가 똑같아 이랫다가 
그날부터 밖에나가서 가족놀이 못하게됐음...
썰워에 가입하세요. 더 재밌는 일들이 많아집니다.
개인정보, 저작권과 관련된 문의는 건의에 남겨주세요.
?
  • ?
    형수님바라기 2018.02.03 19:04
    황금알을 낳는 오리배를 갈라버렷노 아쉽다 아쉬워
    젖빨기 다음 섹스일텐데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
    배고픈 형아 2018.02.04 03:12
    ㅋㅋㅋ
  • ?
    ㅇㅇ 2018.02.05 09:13
    유딩때 아다를 땔수있는 절호의 찬스였는데...
  • ?
    각설탕 2018.02.05 11:06
    와.. 진심 졸 부럽다..
  • ?
    필력상 2018.04.04 10:16
    아 씨발 칠력 존나 웃기넼ㅋㅋㅋㅋㅋ

썰게

재밌는 썰, 야릇한 썰, 빵 터지는 썰, 뭐든지 풀어봐

List of Articles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수
19373 우리 누나 썰 +6 돌아가는팽이 18.02.06 6384
19372 본인 대학교 첫사랑 썰 ㅇㅇ 18.02.06 1031
19371 난 5년안에 한국이 남자들의 천국이 될거라 본다 +11 하목 18.02.06 4997
19370 조건녀가 알려주는 조건 진상들 신상 +27 18.02.06 8199
19369 랜챗으로 고딩 만났던 썰 +2 18.02.06 3324
19368 너희들 경숙아줌 기억나냐? 게이들아? +2 썰실화 18.02.05 5271
19367 2년전 이별 썰 +1 ㅇㅇ 18.02.05 1261
19366 고딩때 여사친이랑 크리스마스 데이트 할뻔한 썰 +2 야쓰 18.02.05 1298
19365 첫사랑 썰 푼다 +4 곰리리 18.02.05 1400
19364 어릴때 미용실 썰 +6 >< 18.02.05 4119
19363 소개팅녀 당일날 따먹은 썰 +7 ㅇㅇ 18.02.05 7659
19362 아는 형 명언대로 사람은 음식따라 몸냄새가 나더라. +3 ㅎㅍㅈㅈ 18.02.04 3565
19361 임신중독 여중생 썰 +3 ㅇㅇ 18.02.04 4731
19360 집에서 여친이랑 ㅅㅅ하다 엄마한테 들킨 썰 ㅓㅏ 18.02.04 3779
19359 몸매 비교 나체 짤녀 썰 애호박 18.02.04 5664
19358 썸탄거 깨진 썰 +4 eat 18.02.04 1627
19357 약사누나랑 한 썰 +7 ㅇㅇ 18.02.04 6886
19356 진짜 못생긴 남자 썰푼다 +15 tyn 18.02.04 3043
19355 섹스하는 꿈꿨는데 슬펐던 썰 +1 18.02.03 1312
19354 모텔에서 긴급체포된 썰 2 +3 검은버섯 18.02.03 3498
» 중딩누나 젖빨기 육노예였던 썰 +5 ㅇㅇ 18.02.03 7511
19352 모텔에서 긴급체포된 썰 1 +1 검은버섯 18.02.03 3384
19351 98군번 아재가 들려주는 영하 20도 야간 근무 썰 +8 ㅇㅇ 18.02.02 2354
목록
Board Pagination 1 ... 34 35 36 37 38 ... 878
/ 87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