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기글


댓글


  • 그린캠프 방문 썰

    네이버에 이준 그린캠프갔다는 뉴스가 있어서

    군대떄 그린캠프 갔던 썰 품


    그린캠프 간 중대 선임 한명 있었는데 

    그새끼 짐빼는것 때문에 행보관 따라서 끌려갔었음


    근데 ㄹㅇ 약간 나사빠진새끼들만 존나 있음.


    느닷없이 존나게 쳐 쪼개질 않나. 


    일과시산인디도 티비로 그냥 투니버스 이런것만 쳐봄.


    거기는 일과개념이 없는 것 같았음.


    그냥 계속 책읽고 있거나 티비로 만화 봄.  


    그리고 생활관 외부에 문짝에 자물쇠 있는거 보고 좀 소름끼치더라


    ㄹㅇ 정신병원 같음

    썰워에 가입하세요. 더 재밌는 일들이 많아집니다.
    개인정보, 저작권과 관련된 문의는 건의에 남겨주세요.
    ?

    썰게

    재밌는 썰, 야릇한 썰, 빵 터지는 썰, 뭐든지 풀어봐

    List of Articles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수
    19417 도를아십니까가서 꿀좀빨다 온 썰 +1 순실이남푠 18.02.13 4781
    19416 어릴때 개고기 먹은 썰 +2 ㅋㅋ 18.02.13 1226
    19415 전역한지 2년된 좆짬찌 말년 군대 썰 +2 ㅇㅇ 18.02.13 1858
    19414 초대남 썰 8 (완) +2 빌런 18.02.13 5567
    19413 리턴 고현정 주동민 썰 +7 ㅇㅇ 18.02.13 5653
    19412 초대남 썰 7 +1 빌런 18.02.13 4873
    19411 초대남 썰 6 빌런 18.02.12 4139
    » 그린캠프 방문 썰 미카미 18.02.12 1518
    19409 초대남 썰 5 빌런 18.02.12 4333
    19408 1월1일에 첨보는 20살 만나 놀러간 홈런후기 +1 리얼 18.02.12 4565
    19407 남자들 정말 검스 좋아하더라 +1 ㅇㄱㄷ 18.02.12 5612
    19406 초대남 썰 4 +3 빌런 18.02.12 4543
    19405 초대남 썰 3 빌런 18.02.12 4411
    19404 훈련소 지각한 썰 +1 ㅇㅇ 18.02.12 1622
    19403 초대남 썰 2 +2 빌런 18.02.12 5211
    19402 초대남 썰 1 빌런 18.02.12 6408
    19401 지옥에서 돌아온 고라니 썰 +2 ㅇㅇ 18.02.12 2229
    19400 외국에서 알게된 여자랑 있었던 썰 +2 ㄴㅇㄹㄴㅇㄹ 18.02.11 4000
    19399 (인증) 75년생 유부녀 만난 썰 +4 chul 18.02.11 19458
    19398 서양녀랑 떡친 썰 +1 한국인 18.02.11 5634
    19397 아내가 술먹고 실수로 다른남자와 잤다고 고백했다... 후.. +44 ㄹㄹ 18.02.10 11813
    19396 헌팅의 시작 ( the game ) -7편- 번외편 +10 skyduck 18.02.10 1889
    19395 모텔에서 커플들 붙잡아두고 싶은 대사 고심하는 썰 +4 ㅇㅇ 18.02.10 2317
    목록
    Board Pagination 1 ... 101 102 103 104 105 ... 947
    / 94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