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기글


댓글


  • 그린캠프 방문 썰

    네이버에 이준 그린캠프갔다는 뉴스가 있어서

    군대떄 그린캠프 갔던 썰 품


    그린캠프 간 중대 선임 한명 있었는데 

    그새끼 짐빼는것 때문에 행보관 따라서 끌려갔었음


    근데 ㄹㅇ 약간 나사빠진새끼들만 존나 있음.


    느닷없이 존나게 쳐 쪼개질 않나. 


    일과시산인디도 티비로 그냥 투니버스 이런것만 쳐봄.


    거기는 일과개념이 없는 것 같았음.


    그냥 계속 책읽고 있거나 티비로 만화 봄.  


    그리고 생활관 외부에 문짝에 자물쇠 있는거 보고 좀 소름끼치더라


    ㄹㅇ 정신병원 같음

    썰워에 가입하세요. 더 재밌는 일들이 많아집니다.
    개인정보, 저작권과 관련된 문의는 건의에 남겨주세요.
    ?

    썰게

    재밌는 썰, 야릇한 썰, 빵 터지는 썰, 뭐든지 풀어봐

    List of Articles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수
    19426 고딩때 변태로 낙인찍힌 썰 ㅇㅇ 18.02.17 2205
    19425 신입사원으로 취직한 썰 +4 온냐 18.02.16 3594
    19424 내 친구 노량진 고시원 썰 +1 ㅇㅇ 18.02.15 5066
    19423 전역하기 전날 친하게 지냈던 미여군이랑 섹스했던 썰 +7 k3 18.02.14 9208
    19422 모텔에서 파오후랑 사귀는 새끼 본 썰 +5 ㅇㅇ 18.02.14 4339
    19421 유모 ㅂㅈ 썰 +3 1111 18.02.14 6367
    19420 연예인 군대 썰 ㅇㅇ 18.02.14 2763
    19419 청춘.. 그때 이야기.. - 첫연애 1편 - +5 skyduck 18.02.13 1917
    19418 도를아십니까가서 꿀좀빨다 온 썰 +1 순실이남푠 18.02.13 4653
    19417 어릴때 개고기 먹은 썰 +2 ㅋㅋ 18.02.13 1186
    19416 전역한지 2년된 좆짬찌 말년 군대 썰 +2 ㅇㅇ 18.02.13 1802
    19415 초대남 썰 8 (완) +2 빌런 18.02.13 5355
    19414 리턴 고현정 주동민 썰 +7 ㅇㅇ 18.02.13 5547
    19413 초대남 썰 7 +1 빌런 18.02.13 4601
    19412 초대남 썰 6 빌런 18.02.12 3947
    » 그린캠프 방문 썰 미카미 18.02.12 1479
    19410 초대남 썰 5 빌런 18.02.12 4121
    19409 1월1일에 첨보는 20살 만나 놀러간 홈런후기 +1 리얼 18.02.12 4440
    19408 남자들 정말 검스 좋아하더라 +1 ㅇㄱㄷ 18.02.12 5372
    19407 초대남 썰 4 +3 빌런 18.02.12 4363
    19406 초대남 썰 3 빌런 18.02.12 4232
    19405 훈련소 지각한 썰 +1 ㅇㅇ 18.02.12 1579
    19404 초대남 썰 2 +2 빌런 18.02.12 4967
    목록
    Board Pagination 1 ... 63 64 65 66 67 ... 909
    / 90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