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기글


댓글


아줌마한테 성추행 당한 썰

중1때였음.


그냥 길 지나가는데 아줌마가 나 부름 무슨 일인가 가봤더니 자기 아들인줄 알았대

아 그렇구나 하고 가려는데 아줌마가 미안하니까 자기가 먹을 거 사준다고 따라오라고 했음

순순히 따라감.


편의점 들러서 초코우유 팥빵 과자 하나 사들고 계산함. 5천원 정도로 기억.

편의점 밖에 테이블에서 처먹는데 아줌마가 날 보는 눈빛이 심상치 않음.

다 먹어가니까 아줌마가 자기 부탁 하나만 들어달래.

당시 나는 거절 못하는 S급 호구였던 터라 순순히 ㅇㅋ함.

무슨 일인가 물었더니 일단 따라오래.


공원 쪽으로 걷기 시작하더니 자꾸 엉덩이 만짐. 지금이야 나도 반격해서 사이좋게 ㅅㅅ로 끝나겠지만 유감스럽게도 그 땐 아니었음. 공원 화장실이 가까워오니 더 심해짐. 좋긴 좋아서 ㅂㄱ하긴 했는데 당황스러운 거임. 화장실 안에 들어가자니까 여자 화장실임. 난 남자인데 왜 들어가요 하니까 아줌마는 어쩔 수 없다는 듯이 나한테 명함 주면서 나중에 연락하라고 함. 당연히 무시함.


가끔 그때로 돌아가고 싶음. 타임 머신이 있다면 거기로 돌아갈 거임

나란 병신은 정말...

썰워에 가입하세요. 더 재밌는 일들이 많아집니다.
개인정보, 저작권과 관련된 문의는 건의에 남겨주세요.
?

썰게

재밌는 썰, 야릇한 썰, 빵 터지는 썰, 뭐든지 풀어봐

List of Articles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수
19457 친구랑 방콕에서 트윈룸 잡고... 썰 +2 ㄱㅈㅇ 18.02.27 5426
19456 07군번 개병대 썰 풀어본다 +5 ㅇㅇ 18.02.27 2231
19455 좆 같은 하루 썰 +6 사는 게 좆같다 18.02.27 2465
19454 여동생이랑 할 뻔한 썰 +2 ㅇㅇ 18.02.26 7085
19453 여고생 오줌싸는거 본 썰 +1 퍄퍄 18.02.26 5357
19452 처녀귀신 붙었다고 뻥치고 떡친 썰 +4 ㅇㅁㅇㅁ 18.02.26 5644
19451 아는행님 교도소 썰 ㅇㅇ 18.02.26 3317
19450 남동생 ㅈㅇ 하는거 본 썰 4 +18 또니 18.02.25 8157
19449 3년전 채팅어플로만난 여자 썰 (장문) +2 도도리 18.02.25 3231
19448 지인과 폰ㅅ한 썰(+방법) +4 스읍하 18.02.25 6117
19447 쿠팡 상하차 런하고 왔다 +2 ru 18.02.25 2147
19446 남동생 ㅈㅇ 하는거 본 썰 3 +14 또니 18.02.24 6752
19445 남동생 ㅈㅇ 하는걸 본 썰 2 +10 또니 18.02.24 5473
19444 남동생 ㅈㅇ 하는거 본 썰 1 +7 또니 18.02.24 7348
19443 집 앞 놀이터에서 고딩 둘 꼬신썰 +5 ㅋㅅㅇㅋ 18.02.24 5494
19442 17살때 일진 여중생한테 아다 뗀 썰ㄹ +1 대구일급찐따 18.02.24 7399
19441 옛날에 정치적중립 못지켜서 영창갈뻔한 썰 +5 민티썅년 18.02.23 1576
19440 대기업 미혼 여팀장 회식 때 울던 썰 +16 난다요 18.02.22 5374
19439 지금까지 아줌마 4명이랑 잔 썰 1 +9 ㅇㅇ 18.02.22 11216
» 아줌마한테 성추행 당한 썰 +1 ㅇㅇ 18.02.22 4778
19437 갑자기 아내가 둘째를 갖고 싶다는 데 어떻게 해야 좋게 거절할 수 있을까? +16 ㄹㅇㄹㅇ 18.02.22 2719
19436 난생 처음 2:1한 썰 1 +8 ㅇㅇ 18.02.22 7395
19435 똥꼬휴지때문에 여자친구와 헤어진 썰 +4 ㅇㅇ 18.02.22 3207
목록
Board Pagination 1 ... 90 91 92 93 94 ... 937
/ 93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