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기글


댓글


전역하고 알바녀랑 원나잇 할뻔한 썰

전역하고 바로 알바했는디 해물탕집이었어. 여자애가 있는데 이쁘고 몸매도 좋아서 아재들이 좋아라했지. 가게도 해물탕이니 아재들 많이와서 소주고 걸치고 그러는데 첫 날 딱 가니까 여자애한테 추근덕 대는게 눈에 보이더라. 

심하게는 아니고 막 아가씨 이리와봐 해서 가면 소주 한병 줘 이러거나 아가씨 잠깐만 해서 가면 뭐 달라그래서 주면 아 이쁘네 하면서 여기 학교 (2년제 지잡)다녀? 이러면서 은근히 말 섞고 그러는거야.. 

원래 첫날 알바라 그냥 보고 배우는건데 좀 안돼서 다음에 손님이 아가씨 일루와봐 할때 그냥 내가 갔어. 그랬더니 너가 아가씨냐고 이러면서 학교 어디다니냐고 그러더라 (주변에 거기 밖에 없어서 무시할려고 했던듯) 근데 내가 중경외시 중 하나 다니는데 거기 다닌다고 하니까 쩝 하더니 더이상 말 안하고 소주나 달라고 하더라고.

어쨌든 그러고 알바 끝나는데 내가 처음이라 어색한데 친해질겸 맥주나 한잔 하자 그랬지.. 근데 순순히 콜하더라고??그리구 걔는 자취한대. 그래서 맥주 먹자해놓고 투다리 가서 소맥 오지게 먹었지. 그리고 분위기 좋게 노래방 가는데 걔가 내 무릎위에 눕더라?? 나는 그 때 그냥 분위기만 타면 될걸 군전역한지 얼마 안돼서 있는대로 발정나서 막 키스하고 ㅂㅈ 만질라하고 하는데 거부하더라고..

그래서 알았다고 하고, 집에 델다 준다고 했어.. 어찌저찌 집 앞에서 가는데 불쑥 들어가서 막 서로 애무 좀 하고 그러는데 걔가 갑자기 자기 남자친구 군인이라는거야.. 그래서 나도 맥이 탁 빠지고.. 그때 이상한 군인정신 ㅅㅂ ㅋㅋㅋ 이런거 땜에 안했지. 그리고 걔랑 나랑 완전 어색해지고 결국 사장이 나보고 나가라더라? 그렇기 끝남 ㅋㅋㅋ
썰워에 가입하세요. 더 재밌는 일들이 많아집니다.
개인정보, 저작권과 관련된 문의는 건의에 남겨주세요.
?

썰게

재밌는 썰, 야릇한 썰, 빵 터지는 썰, 뭐든지 풀어봐

List of Articles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수
19511 사는게 사는 거 같지 않고... 집이 마치 감옥같다... +35 ㅁㅁ 18.03.16 3917
19510 나 중고딩때 일진이었던 썰 +3 ㅇㅈ 18.03.16 2656
19509 어제 버스에서 만난 ㅆㅂ년 썰 +19 사쿠라 18.03.16 4552
19508 고시원에서 근무했던 썰 +3 MNMS 18.03.16 3798
19507 노무현 시절 전경 끌려간 썰 +12 ㅇㅇ 18.03.15 2032
19506 모텔로 화재출동 간 썰... +13 AAAA 18.03.15 4947
19505 나이먹고 여동생과 그런 썰 6 +19 늬임 18.03.14 9756
19504 빡촌 가서 노콘질싸 했던 썰 +5 ㅇㅇ 18.03.14 6256
19503 너네 생리대로 딸쳐봤냐? +9 18.03.14 3484
19502 흑형 백형 초대 이벤트 +1 제이크20 18.03.14 4312
19501 날 짝사랑하던 뚱녀한테 강간당하고 사는 썰2 +10 문딱서 18.03.13 4918
19500 썸타는 공무원 누나 썰 +3 ㅇㅇ 18.03.13 3797
19499 님들은 동생 반 죽여놓고 싶을 때 어떻게 함? +12 ㅁㄴ 18.03.13 1751
19498 부랄 터트린 썰 이거 실화냐? +5 18.03.13 2175
19497 좆중딩때 일찐선배들한테 돈상납한 썰 +1 1 18.03.13 1062
» 전역하고 알바녀랑 원나잇 할뻔한 썰 +3 전차 18.03.13 2874
19495 유부녀 5개월간 따먹은 썰 +4 ㅇㅇ 18.03.13 11484
19494 카톡 자동 탈퇴됬는데 어떻게 된건지 아시는분 +3 ㅇㅇ 18.03.12 1517
19493 혼자 원룸에 사는 년 루프한거 알고 헤어진 썰 +8 ㅇㅇ 18.03.11 6187
19492 안마방 갔다온 썰 +5 ㅇㅇ 18.03.11 4648
19491 부모님 모텔에서 나오는거 마주친 썰 +3 ㅇㅇ 18.03.10 3510
19490 폐가에서 시체찾던 썰.... +28 AAAA 18.03.10 3854
19489 나이먹고 여동생과 그런 썰 5 +19 늬임 18.03.09 8743
목록
Board Pagination 1 ... 28 29 30 31 32 ... 878
/ 87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