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기글


댓글


  • 내가 이혼한 썰

    은행원 커플이였음

    결혼하고 용돈받아쓰라길래 알았다고

    30만원 받아썼다 신혼때부터 악작같이 아껴가면서 살았음

    내집마련위해서 그렇게3년 살다가 좋은위치에 분양공고떠서 분양받자고 하는걸

    와이프가 머뭇거리더라 그래서 뭔가 촉이 안좋아 그동안 모아놓은 통장가지고와보라고함

    못가져옴 왜 못가오냐고 물어보니  자기 남동생 피시방차린다고 1억빌려주고 아버지 개인택시 하라고 8000줬다고함

    너무 열받고 배신감 느껴서 이혼했다 물론 남동생1억빌린거 5000받았고 장인한테 8000빌려준거 다 돌려받았음

    흑수저랑 절대 결혼하지마라. 재산 다 빼간다
    썰워에 가입하세요. 더 재밌는 일들이 많아집니다.
    개인정보, 저작권과 관련된 문의는 건의에 남겨주세요.
    ?
    • ?
      °느° 2018.04.15 21:09
      저거 흙수저 상관없이 무개념인거임
    • ?
      ㅇㅇ 2018.04.15 21:46
      나머지 오천은 받을수 잇겟음?ㅠㅠ 불쌍하시네..
    • ?
      시발 2018.04.16 01:45
      개 좆같네 위자료 같은건 청구못하냐?
    • ?
      tedtei 2018.04.16 08:14
      흙수저 본인은 개념있어도, 주변에 빨대꽂는 인간 있음 개노답

    썰게

    재밌는 썰, 야릇한 썰, 빵 터지는 썰, 뭐든지 풀어봐

    List of Articles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수
    19590 타이마사지 허위매물당한썰 회기 타이 +2 다신안간다 18.04.16 3306
    19589 마사지샵 가서 매도당하고 4번 싼 썰 +6 ㅇㅇ 18.04.16 7083
    19588 세상은 좁다18 +8 세상 18.04.16 3964
    19587 세상은 좁다17 +3 세상 18.04.15 2900
    19586 내 이야기 ㅡ 41 +4 103-1402 18.04.15 2347
    19585 세상은 좁다16 +1 세상 18.04.15 2634
    » 내가 이혼한 썰 +4 ㅇㅇ 18.04.15 3268
    19583 엄마가 아들 오나홀 발견하면 뭔 생각할꺼같음? +2 ㅇㅇ 18.04.15 3038
    19582 세상은 좁다15 +9 세상 18.04.15 2687
    19581 게임중독자 아내와 이혼한 썰 +13 gj 18.04.15 3531
    19580 오랫동안 알고지낸 40살조선족줌마 먹은썰1 +8 심심남 18.04.14 5655
    19579 미용실 미시랑 각 나오냐? +6 ㅇㅇ 18.04.14 4992
    19578 궁금한데 여기 여자가 글 써도 되냐? +23 ㄹㄹ 18.04.14 3943
    19577 세상은 좁다14 +9 세상 18.04.13 3236
    19576 미국에 유학온 여학생 임신시키고 도망친 썰 +34 ㅇㅇ 18.04.13 6195
    19575 동남아 어플로 트젠 만난썰. +3 하울이 18.04.13 2710
    19574 세상은 좁다13 +12 세상 18.04.13 3274
    19573 세상은 좁다12 +1 세상 18.04.13 3082
    19572 70E컵 귀요미랑 썰2 +12 숯이사랑 18.04.12 4227
    19571 70E컵 귀요미랑 썰1 +1 숮이사랑 18.04.12 4905
    19570 오피 갔다온 썰 (feat 머구) +17 머구남 18.04.12 4599
    19569 본인 삼수해서 지잡대 OT갔던 썰 +7 ㅇㅇ 18.04.11 3593
    19568 세상은 좁다11 +12 세상 18.04.11 4065
    목록
    Board Pagination 1 ... 37 38 39 40 41 ... 890
    / 8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