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기글


댓글


광안리 헌팅 썰 2

위치 호텔뒷편임 시간 12시반쯤



그러먼서 그여자가 나한테 말햇음 

지 파리바게트 본사직원이었다고 근데 소보로 빵이상해서 까이는것도 별로엿는데 

오빠가아팠데근데 그걸 휴가안내주는거보고  그만두고 지금 지 뭐 알바생활 전전하고있다 시전하더라고 



그러면서 자기는 뭐 굘혼안하고 그냥 엄마랑효도하면서 평생이렇게 살끄다 하면서 



ㅋㅋ



그정도로 푸니까 나는 지거국 ~~ 과 다닌다고 풀엇음 

그니까 진짜? 이러면서 지오빠 우리과 박사따서 삼전에있다카더라고???

그래서 어 어쩌지하니까 내가 널잡아먹진않어 하면서 누님 포스시전 ㅋㅋ



그러먼셔 분위기살짝바뀌면서 솔찍히말해라 



니 여친있제 >?? 니 인기존나많을것같다 카며서? 



내대답은 거의도덕책이엿음 없지 ....  있으면 이런거하면안되지 시전 



거기서 눈빛딱바뀌더니 더들이되더라고 그러면서 다시돌아가자하면서 

이야기하다가 



술반병더먹이니까 



갑자기 내옆에서 손깍지탁끼면서 니 존나 잘생겻다 -> 니인기 존나많을것같다 -> 니존나잘생겼다 -> 니인기존나많을것같다 -> 한 분당 두번씩은들엇을거다 



그러고 내친구가 나는 하니까 너는 귀염상이고하고 다시 이루프 계속 루프돌림 



그리고 친구가 지 떡각안나온다고 빨리이거 파하고 2대2로 떨어저서 형 원나잇하고 나도 떡각볼께 이러더러라고



근데 난 모쏠아다 유교탈레반이라 이런거 한번도 해본적도없거든 



그러고 지는 연하도 괜찮다 연하가 좋더라 시전하더라고 ㅋㅋㅋㅋㅋㅋ 



나이많은남자중에 철없는남자많이봣다면서  



그래서 나도이야기함 20살 까지는 나이가 영향미치는데 사실 20살넘어서는 철드는건 본인역량싸움이라고 생각한다고딱말함



그리고 다시 기계적인루프시전하고 나는 자존감뿜뿜되고 



그리고 한병더시키고 가게문닫을시간되서 ..



그래서 파해야한다하니까 이년들이 돈을 내기싫어하는티가 나는거임 



그래서 담배피러간다하고 도망나옴 





사실나는 좀더놀고싶엇는데 돈없는 동생이돈이없어보여서



이아름씨 술잘먹엇습니다. ^^
썰워에 가입하세요. 더 재밌는 일들이 많아집니다.
개인정보, 저작권과 관련된 문의는 건의에 남겨주세요.
?

썰게

재밌는 썰, 야릇한 썰, 빵 터지는 썰, 뭐든지 풀어봐

List of Articles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수
19936 공포의 요로 결석 썰 +5 18.05.25 1881
19935 어제 사진찍다 좆될뻔한 썰 +1 ㅇㅇ 18.05.25 3231
19934 가족들 모르게3 +15 두부두룹두 18.05.25 5450
19933 아버지의 동거녀 +9 평생사랑해 18.05.25 4759
19932 가족들 모르게2 +8 두부두룹두 18.05.24 5670
19931 고깃집 알바 유부녀 썰 호철 18.05.24 5784
19930 동남아 섹스관광 갔다 좆된 썰 +9 ㄹㅇ 18.05.24 6959
19929 4년 정도 못 만난 형 여자 되서 온 썰 +3 시발 18.05.24 2999
19928 사촌동생 아다깬 썰 +1 ㅇㅇ 18.05.24 7135
19927 여동생한테 딸치다 걸려도 타격 없던 썰 +2 딩가딩가 18.05.23 5848
19926 예전 노래방 도우미 먹고 황당했던 썰 +1 ㅇㅇ 18.05.23 7667
19925 가족들 모르게 +6 두부두룹두 18.05.23 7278
19924 쓰리썸 야동보다 충격먹은 썰 +3 1 18.05.23 7048
19923 고민썰... +43 1 18.05.23 3376
19922 화류계에서 일하는 썰 1 +3 치토스 18.05.23 3968
» 광안리 헌팅 썰 2 +1 ㅇㅇ 18.05.23 2011
19920 우리학교에 소문난 걸레년 썰 +7 ㅇㅇ 18.05.23 7649
19919 조기축구 나갔다가 바로 탈퇴하고 나온 썰 +4 라면이땡겨 18.05.23 2758
19918 광안리 헌팅 썰 1 +7 ㅇㅇ 18.05.23 2519
19917 지금 피자먹을려고 개지랄한 썰 +3 쑜토리 18.05.22 1034
19916 니들 보면 환장하는 잘나가는 누나 썰 +14 깔개 18.05.22 6662
19915 여자랑 몸캠 했는데 안퍼진 썰 +4 ㅅㅅ 18.05.22 3374
19914 편돌이 3년했는데 썰 푼다 +1 ㅇㅇ 18.05.22 2145
목록
Board Pagination 1 ... 39 40 41 42 43 ... 907
/ 90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