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기글


댓글


고추 17cm인데 첫 ㅅㅅ 썰 푼다

중학교때부터 유독 ㅈㅈ가 크다는걸 알게됨

발기되면 진짜 티가 확나서 지하철이견 버스건 고역 치룰때 많다

큰것고 큰데 굵기도 존나굵다

고1때 첫경험 했는데 나랑 한년은 이놈 조놈 많이한 걸레였는데

별짓을 다해도 안들어가서 겨우겨우 집어넣다

ㅈㅈ 큰놈들은 동감할거다

얼굴 시뻘개지고 온몸 비틀고 내몸 꼬집고 난리치더니

내 좆맛에 뿅갔는지 그날부터 사귀기 시작했는데

이 씹년이 . 처음엔 이틀에 한번이면 족하더니 나중엔 하루에 한번.

그 이후엔 하루에 두번. 세번 하자고 덤비더라

고1때 173에 61키로였는데 55키로까지 빠졌다 ㅋㅋ 그 썅년 만나고부터 ㅋㅋㅋㅋ


고3 수능끝날때까지 3년동안 아마 1000번 가까이 했겠네

내가 ㅈㅈ 큰놈들 특징 알려줄까

1. 네번째 손가락이 굵고 길다.   
2. 목젖이 크다.     
3. 살이 잘 안찐다.   
4. 별다른 운동을 안하고 많이 먹어도 복근이 선명함.    
5. 목소리가 중저음.     
6. 여자한테 어느정도 매력어필이 가능하다(연애 몇번 해봤다)
7. 성격이 소심하지않고 당당하다

이거 7가지 갖춘놈들 100프로 고추 큼 
썰워에 가입하세요. 더 재밌는 일들이 많아집니다.
개인정보, 저작권과 관련된 문의는 건의에 남겨주세요.
?
  • ?
    2018.07.16 03:39
    신박한 놈일세 ㅋㅋ 웃고간다
  • ?
    2018.07.16 15:40
    쥐좆만한 새끼들 방학 한 모양이군
  • ?
    귀두비만 2018.07.16 17:14
    조까...형이 18인데 특징맞는거 하나도없다
    쥐좃새끼
  • ?
    dd 2018.07.16 20:46
    15건 16이건 공공장소에선 티난다 급식이들 방학했나보네

썰게

재밌는 썰, 야릇한 썰, 빵 터지는 썰, 뭐든지 풀어봐

List of Articles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수
20475 6촌 친척누나와 섹파로 지내다 헤어나온 썰 14 +10 하루야채 18.07.17 3830
20474 선녀와 나뭇꾼 +4 ㅇㅇ 18.07.17 1963
20473 울사장새끼랑 미용실간 썰 +7 짜배 18.07.16 2234
20472 형님들 궁금함 +2 ChackChack 18.07.16 1401
20471 나랑 처제사이 의심하는 장인어른...내가 예민한건가? +7 뭐냐이거 18.07.16 4133
20470 무속인 존나 싫어하게 된 썰 +1 ㅁ ㅏ 18.07.16 1833
20469 추억 +6 ㅊㅇ 18.07.16 1738
20468 버스에서 만난 여자 ㅅㅅ까지 썰 +11 요로시꾸 18.07.16 5471
20467 주말에 여친이랑 데이트 간단 썰 토리모리 18.07.16 1646
20466 썰게님들중에 시설관리직 잘 아는 사람 잇음? +8 30살백수 18.07.16 1423
20465 찐따 일기 +1 핫썰 18.07.16 1151
20464 오늘 새벽에 엄마 팬티에 묻어있던 정액 처리한 썰 +8 효자 18.07.16 5002
20463 사장이랑 첫만남 썰 +6 짜배 18.07.16 2455
20462 유흥에서 영업쪽 일하는 형들 있어?? +1 관악구청 18.07.16 1675
20461 사장새끼랑 백화점 간 썰 +6 짜배 18.07.16 2361
» 고추 17cm인데 첫 ㅅㅅ 썰 푼다 +4 ㅇㅇ 18.07.16 4194
20459 6촌 친척누나와 섹파로 지내다 헤어나온 썰 13 +8 하루야채 18.07.15 3739
20458 흡연실에서 만난 년이랑 떡떡 썰 +5 ㅋㅋ 18.07.15 4904
20457 섹스중독녀랑 떡친 썰 +4 하드캐리 18.07.15 5666
20456 15살때 엄마 보지보고 꼴렸던 썰 +8 ㅍㅍㅍ 18.07.15 3624
20455 초딩때 킹오브97 문방구 썰 +1 호야 18.07.15 1119
20454 보령머드축제 비키니녀와 부비부비 썰 +3 ㅇㅇ 18.07.15 4242
20453 17살인데 9명이랑 자본거면 많이 심각한거임? +24 18.07.15 4384
목록
Board Pagination 1 ... 15 16 17 18 19 ... 907
/ 90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