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기글


댓글


결혼 생각 없는데 여친이 자꾸 결혼 얘기함

833명 읽음     07.16     http://www.ssulwar.com/760192
여친 27살인데
자주 티격태격함
지 본다고 밤 늦게 차타고 넘어와도
라면 하나 안끓여주길래
결혼하면 안되겠단 생각 들던데
제가 정상인가여
썰워에 가입하세요. 더 재밌는 일들이 많아집니다.
개인정보, 저작권과 관련된 문의는 건의에 남겨주세요.
?
  • ?
    ㅁㅁ 2018.07.16 12:10
    그런생각이들면 결혼하지마요
    결혼하면 더 안해줄꺼임
  • ?
    노노 2018.07.19 21:34
    결혼하지마라
    마누라 라면까지 니가 끓여야한다
    경험담이다

잡담

모두에게 질문하기, 좋은 것 공유하기, 일상 속 이야기 함께 나누기

List of Articles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수
2010 자유 썰게형들 랜챗 소개팅 어플 추천좀 +1 1816 07.26 1677
2009 자유 이시발 돼지년들아 +3 멧퇘지는조맞아야함 07.24 1997
2008 자유 니들 진짜 +2 사랑과전쟁 07.24 1483
2007 자유 밑--에 여자(나당)인데요. 앞으로 글 안 올릴거예요. +33 나당 07.24 3969
2006 자유 썰게 수준 낮아지고 있다 +4 키카키카 07.24 1181
2005 자유 오늘언니들재밌어서나도쓴다 +57 유부 07.24 2438
2004 자유 to 나당님 +2 ㅂㄴㅇㄱ 07.24 2074
2003 자유 오 아래 언니들 때문에 글쓴당ㅋㅋ +20 27여 07.24 2601
2002 자유 남편이랑하는게재미가없어요 +74 고민 07.24 3487
2001 자유 밑에 나당 꼭 봐라 후 +8 07.24 2822
2000 자유 밑에 여잡니당 +26 나당 07.24 5615
1999 자유 ㅎㅎㅎㅎㅎㅎ +6 나당 07.24 4455
1998 자유 빨리좀 올례 숨넘어간디 +1 이리오너라 07.24 1406
1997 자유 밑에 여잔데 12시 쯤에 와서 댓글 보고서 +29 나당 07.23 3763
1996 자유 밑에 여자ㅠㅠ수정 중에 댓글 달려서 인증 날아감ㅠㅠㅠ +29 나당 07.23 4057
1995 자유 밑에 여자얌. 그렇게 찾던 인증들고 왔어ㅋㅋㅋㅋㅋㅋ +36 나당 07.23 5836
1994 자유 (사진있음)궁금한데 여기 사진 수위 가이드라인 없어요? +12 나다 07.23 5544
1993 자유 도와주세요 섹스동영상 퍼트린다고 협박받고있어요 +5 ㅇㅇ 07.23 3235
1992 자유 우리나라 걸그룹의 불편한 공통점? +2 꼬끼오 07.21 963
» 자유 결혼 생각 없는데 여친이 자꾸 결혼 얘기함 +2 07.16 833
Board Pagination 1 2 3 4 5 6 7 8 9 10 ... 102
/ 10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