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기글


댓글


날씨가 더우니 감성이 폭발하는구나

니들 그거 아냐? 짜장면 배달하는 사람들에게도 낭만이 있다는것을?

필자는 오늘과 같이 날이 더울때 신속한배달을 하고 
가로수길을 거닐며 폭주를 뛰곤한다 씹새끼들아.

하이바 사이로 들어오는 바람, 햇살, 살랑살랑 웃어주는 나무들까지 모든것이 조화를 이룰때
필자는 배달을 하다가 오도방구를 세운 후 울부짖는다.

그때 퉁퉁부운 내 얼굴을 보며 울사장이 나에게 건냈던 말이 생각난다.

00야 누구나 그래 너만 그런게 아냐.

정신없이 흔들리고 실수하고 
하지만 언제 그랬냐는듯이 웃어.

청춘은 원래 그래.
미숙해서 아름다워. 

씨발 존나 멋지지않냐? 난 아무리 생각해도 짜장 제조하는 새끼 아가리에서 이런말이 나오는게 신기하단말이야.

나는 우리사장새끼 하나 믿고 짜장에 내 인생 걸었다.
썰워에 가입하세요. 더 재밌는 일들이 많아집니다.
개인정보, 저작권과 관련된 문의는 건의에 남겨주세요.
?
  • ?
    ㅃㅂ 2018.07.19 12:11
    올때 단무지좀 많이 가져와라
  • ?
    ㅇㅇ 2018.07.19 12:43
    개뻘끌 싸지르는건 좋은데 대가리에 항상 생각이란걸 넣고 살아라. 짜장을 보지말고 짜장이 가는곳을 항상 둘러보면서 살아봐라,
  • ?
    ㅎㅂㅎ 2018.07.19 13:04
    이게 해학이라는걸 모르는 애들은 의무교육 이수 못한거임
  • ?
    집에 있는걸로 쳐먹어 2018.07.19 13:38
    아저씨 젓가락이 않왔는데...
  • ?
    짱깨새끼 2018.07.19 14:11
    지랄 하고 자빠졌네
    니 수준에 할 수 있는게 짬통 배달 따위 밖에 없으니까 그렇지
    사장을 믿고 이지랄 빨고 있네 ㅋㅋㅋ
  • ?
    잇힝 2018.07.19 15:18
    이분 스토리 넘 재미져
  • ?
    ㄹㅇㄹ 2018.07.19 16:29
    읽기싫으면 야설이나 읽고 딸치다 쳐자 씨발럼들아 재미있게 읽고있는데 태클거는새끼들 재섭네
  • ?
    뇌대신짜장사리 2018.07.19 16:55
    인생 좆망 새끼 여기와서 비슷한 수준 찐따들이 후장부터 융털까지 빨아주니까 기분 째지것네 ㅎㅎ
    먼저 간 니 애미가 뿌듯해 하는 게 여기까지 들린다 짬통 새끼야 ㅋㅋㅋㅋ
  • ?
    99 2018.07.19 17:42
    ㅂㅅ 니댓글 수준은 짬통 찌꺼기다.
  • ?
    나가 뒤져 병신아 2018.07.20 05:07
    니가 제일 병신이라는건 생각 못하냐? 하긴 보기 싫으면 넘기면 되는거 나름 고정닉으로 쓰는데 어그로 털리는거보면 수준 나오지. 너같은 새끼는 뭘해도 안될 새끼니 주변 피해주기전에 신속하게 자살해라
  • ?
    니애미애비 다 뒤짐 2018.07.20 17:35
    엊그제 길가에서 목매다는 썅년이 지 자식이 인생 ㅆㅎㅌㅊ면서 똑같은 실패자 새끼 뻘글 보면서 딸 오지게 친다면서 뒤지던데 그게 니 애미였구나? ㅋㅋㅋㅋ
  • ?
    ㅋㅋㅋ 2018.07.19 17:41
    ㅋㅋㅋ 글맵시가 좋네 ㅋㅋㅋ 계속 이어써줘 ㅋㅋ
  • ?
    안전하지않은웹사이트 2018.07.19 18:51
    형 재밌게 읽고 있어 ㅋㅋㅋㅋㅋ
  • ?
    ㅇㅈ 2018.07.20 07:01
    ㅋㅋㅋㅋ 이거 시리즈로 가도 되겠다 ㅋㅋㅋㅋ^^

썰게

재밌는 썰, 야릇한 썰, 빵 터지는 썰, 뭐든지 풀어봐

List of Articles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수
20521 짜배야 일사병 걸려서 뒤진거 아니지? +3 ㅇㅇ 18.07.20 748
20520 농활 갔다가 선배랑 섹파된썰-1 +29 ㅎㅎㅎ 18.07.20 4084
20519 강원랜드에서 알바했던 썰 3 +1 용솟음 18.07.20 3305
20518 강원랜드에서 알바했던 썰 2 +1 용솟음 18.07.20 3053
20517 강원랜드에서 알바했던 썰 1 +1 용솟음 18.07.20 3905
20516 속궁합이라는게 참 미묘한 부분이지 +7 ㅇㅇ 18.07.20 4552
20515 피방 여알바가 오줌 싸는 소리 들은 썰 야야 18.07.20 2860
20514 이모 모유 먹었던 썰 +2 777 18.07.19 4253
20513 오늘 룸싸롱 웨이터 면접 다녀온 썰 +5 붕어랑나랑 18.07.19 3157
20512 남편이 필리핀으로 출장 떠났다 3 +3 ㅇㅇ 18.07.19 3623
20511 자연포경 썰 +6 햇반 18.07.19 2520
» 날씨가 더우니 감성이 폭발하는구나 +14 짜배 18.07.19 2111
20509 우째..이런일이.. +19 ㅇㅉ 18.07.19 3779
20508 (추억) 워터파크에서 백인여자 수영복 벗겨진거 +2 아다 18.07.19 5175
20507 전여자친구와 이별ㅅㅅ한 썰 +1 노카 18.07.19 5351
20506 요즘 고추가 잘 안슨다..ㅅㅂ.. +5 ㅆㅇ 18.07.19 2342
20505 9년전에 전라도 여행가서 당구 친 썰 +7 실화 18.07.19 1893
20504 신입생때 선배 따먹을 썰 +2 고보집 18.07.18 5411
20503 독사 편의점택배로 보내던 틀딱 썰 Ekekek 18.07.18 1353
20502 오늘 스시녀 참교육 한 썰 +2 1 18.07.18 2820
20501 남편이 필리핀으로 출장 떠났다 2 +5 ㅇㅇ 18.07.18 3716
20500 업소녀 면접얘기 들은적 있음 +3 ㅇㅇ 18.07.18 4369
20499 스시녀 썰 풀어본다 +2 ㅇㅇ 18.07.18 2269
목록
Board Pagination 1 ... 13 14 15 16 17 ... 907
/ 90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