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기글


댓글


얼굴 동안이면 공장 일당뛸때 나이 속여라

일단 얼굴 나이에맞게 보거나 노안인애들은

이글 읽을필요업으니 거르고 동안인애들만봐라

내가 나이보다 6살정도 어리게보이는

씹졸귀탱 동안인데 ㅋ

이번 2월에 한참 아웃소싱거쳐서 공장일당 다녓는데

갈때마다 아줌마들 또 젊은이왔다고 말이라도 섞어서 

팔팔한청춘 보이스듣고 귀르가즘 느껴보시겠다고

말 존나걸더라 ㅋ

초장부터 고등학생이냐 20살이냐 그러길래

원래나이말하면 야노시호처럼 헤에~~?하면서

오버하면서 그렇게안보인다 그지랄할꺼 뻔해서

존나 불쌍한표정짓고 

"네..ㅋ 이번에 등록금벌라고 일당뛰고있어요"

이러니까 씨발 생산1팀 2팀 너나할거없이 방청객들마냥

아~~~~ㅠㅠㅠ 하고 아줌매미들 탄식 쏟아져나옴

저 말하고나서 부터는 실수해도 귀여워해주고

일부러 느리게일해도 오구오구해주고

잘 못하는척하면 막 으구~하면서 지들이 다해줌ㅋㅋ

씨발년들 서로 나 도와주겠단거 내가 

2열횡대로 오와열 맞춰서 기다리라했더니

10초만에 뚝딱 대열만들어서

지들차례 언제오나 발만 동동구르고있더라 ㅋㅋ

그와중에 미시아줌마도 있길래 

쭈뼛쭈뼛 다가가서 볼에 바람넣고

"힝 옴마 쮸쮸~"이러니까

내새끼~하면서 바로 젖물려주더라 ㅋㅋ

꿀팁인데 니들한테만 알려주는거다 ㅋ 
썰워에 가입하세요. 더 재밌는 일들이 많아집니다.
개인정보, 저작권과 관련된 문의는 건의에 남겨주세요.
?
  • ?
    ㅇㄴ 2018.07.22 14:08
    ㅇ.ㅇ ...
  • ?
    ㅈㄹㅈㄹ 2018.07.22 14:57
    정신과는 조기치료가 좋다
  • ?
    ㅋㅋㅋㅋㅋㅋ 2018.07.22 15:19
    이세기 글은재미지게쓰네 ㅋㅋㅋㅋ
  • ?
    공돌이 2018.07.22 17:51
    50명 가까이 되는 아줌마들과 같이 일한지 꽤 됐는데 절대로 저렇지 않다. 오히려 20~30대 누나들이 있는 곳이면 모를까...
  • ?
    ㅋㅋ 2018.07.22 18:16
    더위 먹었냐?
    미친놈
  • ?
    병신 2018.07.22 23:50
    에어컨 좀 틀고 다녀. 너 그러다가 정말로 골로 간다

썰게

재밌는 썰, 야릇한 썰, 빵 터지는 썰, 뭐든지 풀어봐

List of Articles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수
» 얼굴 동안이면 공장 일당뛸때 나이 속여라 +6 18.07.22 3551
20543 16살 연상녀 만났던 썰 6(완) +16 광어 18.07.22 3282
20542 백마 3번 먹어본 썰 그렇다고씨발아 18.07.22 3603
20541 16살 연상녀 만났던 썰 5 광어 18.07.22 2279
20540 16살 연상녀 만났던 썰 4 +1 광어 18.07.22 2574
20539 부산 쿠팡물류 가지마라 +1 상하차 시발 18.07.22 2152
20538 중국에서 안마방 갔던 썰 ㅇㅇ 18.07.22 2414
20537 16살 연상녀 만났던 썰 3 +2 광어 18.07.22 2890
20536 마카오가 왜 좋은가 팁. +2 마카오유흥 18.07.22 2432
20535 16살 연상녀 만났던 썰 2 +3 광어 18.07.22 3421
20534 16살 연상녀 만났던 썰 1 +2 광어 18.07.22 4729
20533 24살때 28누나한테 따먹힌썰 +1 허경이 18.07.22 3987
20532 洗头发중국 유흥시스템이랑 마카오유흥설명-마카오는 돈만있음 연예인보다 이쁜애랑1주같이애인모드가능 +2 마카오유흥 18.07.22 2748
20531 멸치남친 있는 존예녀 뺏어먹은 썰 +3 ㅇㅇ 18.07.22 4469
20530 간석오거리역 ㄴㅋㅈㅅ ㅇㅍ +2 찐따맨 18.07.21 3220
20529 밑에 육변기글쓴이) 아줌마 만남 프로젝트 썰 +9 미시 18.07.21 5686
20528 울사장새끼랑 점집간 썰 +4 짜배 18.07.21 1310
20527 돗단배로 남자만났는데 좆같다 +3 soo 18.07.21 3424
20526 오빠한테 뺨 맞은걸로 성향 알게된 썰. +13 MM 18.07.21 3589
20525 중딩때 학원쌤한테 싸대기 맞은 썰 18.07.21 1036
20524 너네도 아줌마 육변기하나만들어라 +14 ㅅㅅ 18.07.21 7672
20523 개쪼이는 처녀 따먹은 썰 +6 ㅅㅎ 18.07.21 5591
20522 어플로 22살 댄스강사하는 년 만난 썰 +1 ㅇㅇ 18.07.21 3231
목록
Board Pagination 1 ... 12 13 14 15 16 ... 907
/ 90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