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기글


댓글


찐따 일기

목요일. 오늘 휴가를 썼다

일에 찌든 피곤함 + 만원 지하철을 타기 위한 휴가였다.

저번에 지각한 적이 한두번이 아니라서 이번에는 확실히 제시간에 가려고 했다.

ㅅㄹㅇ에서 정확히 8시 20분 전에 타야 안정권이다.

8시 10분~20분 사이에 타면 된다.



아침 조금 일찍 일어나 머리를 감고 집에서 5분쯤에 나와 지하철역까지 빠르게 걸어갔다.

평소 이쁜여자들이 많이 보이는 엘리베이터 옆쪽에 탔다. 시간을 보니 정확히 8시 20분이였다. 다음에는 조금 더 빨리 타야겠다



열차가 왔다 사람이 굉장히 많았다

나는 이때 베이지색 반팔 티셔츠와 검은 우지즈 청바지를 입고 있었다

바로 옆 구석쪽에 괜찮은 여자가 있었는데 크게 다가가진 못했다.

대각선으로 어정쩡하게 서있으면서 갔다.

그런데 뒤에 여성이 있었다. 살짝보니 20대 같았다.

그렇게 가다가 등에 뭔가 불룩하니 그녀의 ㄳ이 계속 닿는 느낌이 들었다.

'이거 정말 ㄳ인가???'

확인하고 싶었지만 뭔가 고개를 돌려 확인하기에는 더 느끼고 싶었다.

정말 볼록하고 부드럽고 가슴의 느낌이였다. 하지만 그녀의 얼굴을 보지 못했기 때문에 잘 느끼진 못하였다.



ㅅㄷㅇ이 왔다 사람이 좀 빠지고 다시 들어온다.

나는 중앙쪽으로 갔다 중앙쪽으로 가보니 앞에 이뻐보이는 여성이 있었다. 그녀 뒤쪽으로 가려고 했으나

그녀가 계속 뒤를 흘끔흘끔 쳐다보는 바람에 가까이 가지 못하였다.

내 오른쪽에 파오후년이 그 이쁜여성 뒤쪽에 밀착해서 부러웠다.



ㅅㅊㅇ쯤에서 위치를 한번 옮겼다 이번에는 왼쪽 뒤로 갔다

다행히도 내 뒤에 양쪽 옆에 여자가 있었다. 왼쪽의 여자는 키가 큰 여성이였고 오른쪽의 여성은 아까 그 처음에 가슴을

밀착했던 여성이였다. 키가 큰 여성은 이쁘지 않아보였고 ㄳ을 밀착한 여성은 존나 쌔보여서 느끼는게 어려웠다.

그런데 오른쪽에 검은 옷을 입은 여성이 또 가슴을 들이대는 느낌이 들었다.



서초역을 지나 교대역에 도착했다. 뒤에 있던 키큰 여성이 내렸다.

내리면서 살짝 그녀의 옆모습을 봤는데 되게 이뻤다;;;


그리고 다시 뒤쪽으로 갔다. 사람들이 많이 탔다.

나는 이 당시에 반팔을 입고 있었는데 아까 그 검은 옷 입은 여성이랑 팔뚝이 완전히 맞닿게 된 것이다

와 시발 여자랑 맨살에 팔뚝 맞닿고 있으니 쩔었다.

그런데 그 때까지 그 여성의 얼굴을 보진 못했지만 뭔가 이쁘진 않아보여서 그다지 꼴리진 않았다.

썰워에 가입하세요. 더 재밌는 일들이 많아집니다.
개인정보, 저작권과 관련된 문의는 건의에 남겨주세요.

썰게

재밌는 썰, 야릇한 썰, 빵 터지는 썰, 뭐든지 풀어봐

List of Articles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수
공지 스팸에 따른 링크 미지원 +1 썰워운영_관리자 2018.12.04 2809
20605 마사지 받는 썰. 1 스린이 18.07.27 4253
20604 여친엄마, 여친 둘다 먹은썰 100000000%실화 +13 미친놈 18.07.27 14010
20603 전여친이랑 담배때메 싸우고 학원에서 아다뗀 썰 +6 으아니 18.07.27 2740
20602 W로부터 들은 재벌가 이야기 +5 아무개 18.07.27 5399
20601 여름 +7 ㅇㄹ 18.07.27 1857
20600 요즘 썰게 왜이러냐? +21 살무사 18.07.27 2464
20599 할매국밥 아줌마 쫓아낸 썰 +31 zzz 18.07.27 2469
20598 창녀촌 지나 가다가 창녀한테 욕 먹은썰 ㅅㅂ 18.07.27 3216
20597 아청하지만 실제로 중고딩이 맛없는 이유 +1 누님연방 18.07.27 7605
20596 노래방 도우미 경험 썰 +5 ㅇㅇ 18.07.27 4915
20595 같은 동네여자애한테 꼬추보여준 썰 18.07.26 2833
20594 6대 성병중 2개 걸렸던 썰 +7 보맛감별사 18.07.26 3064
20593 10대부터 40대까지 다먹어본 후기 썰 +3 ㄱㄱ 18.07.26 6631
20592 쿠팡에서 아이스크림 택배 시킨 썰 +13 ㅇㅇ 18.07.26 2305
20591 성욕 +32 ㅅㅇ 18.07.26 5050
20590 휴게텔 누나랑 사귄 썰 ㅎㅇㅇ 18.07.25 4391
20589 고딩 선배누나랑 썰 3 +3 슈가 18.07.25 3005
20588 고딩 선배누나랑 썰 2 +1 슈가 18.07.25 2878
20587 현역시절 성군기 당한썰 +3 ㅇㅇ 18.07.25 2367
20586 고딩때 ㅆㄴ때문에 일진 선배한테 겁나맞은썰 +2 억울남 18.07.25 1595
» 찐따 일기 찐따맨 18.07.25 1009
20584 오빠한테 뺨 맞은걸로 성향 알게된 썰. 3(끝!) +16 MM 18.07.25 3582
20583 썸타고있는여자애가 고딩이다 어떡하냐? +12 여고딩 18.07.25 2405
목록
Board Pagination 1 ... 88 89 90 91 92 ... 985
/ 98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