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기글


댓글


현역시절 성군기 당한썰

14군번 공군이다. 

키 183에 조금 멸치끼있음 
물건이 좀 굵은편이다..

길지는 않고 굵음

물론 화나면 길어지기는 하는대
유달리 굵음

때는 전입하고 노랑딱지 달고 있을때였음.. 

맞선임이랑 샤워하는대
병장이들어오는거임 맞선임 호들짝 놀라면서
필승 하길래 나도 필승 갈겼지.. 

노골적으로 쳐다보시더니 
그날 밤에 나오라고 하더라고.. 
창고에 댈꼬 가셨는대 .. 벗으라는거야.. 

아니 만만하면 내가 개기는대..
태권도 지도병이라는거야..
나랑키는 비슷한대 체격이 1.3배임 ㅁㅊ
와꾸도 ㅅㅌㅊ인게 .. 

벗엇지 ㅅㅂ 후장대달라고 해도 대줬을꺼임 ;;
은 구라고 최악까지는 안감.. 

그때 하는말이 자기가 살면서 수치심 느낀게 첨이라 하더라고
ㅁㅊ놈이 내꺼보고 수치심을 느꼈대 
짤라버리고싶은대 그럴순 없대 ㅇㅈㄹ 했는대 

그자리에서 가위로 내털을 짜르라는겨 
ㅁㅊ 짜르고있는대 계속보고있더라 

자기 전역할때까지 1주일에 1~2번씩 불러서 
5분동안 묵묵히 쳐다보거나
재수없다고 때림 (신고할정도로는 안때리더라)

한번은 발기시켜보라고 했는대 그게되냐? 
못하겠다하니깐 담날 야동pmp구해서 주더라.. 
딸치라고는 안하던대 진짜 당시에는
하루하루가 무서웠다.. 

전역할때쯤 휴가나오면 밥사준다고 연락하라던대 
금수저 같은대 전역한뒤로 페북 차단때림.

ㅈㄴ끔찍한 기억이다
썰워에 가입하세요. 더 재밌는 일들이 많아집니다.
개인정보, 저작권과 관련된 문의는 건의에 남겨주세요.
?
  • ?
    ㅇㅇ 2018.07.26 13:47
    14면 악폐습 오지게많았겠네 나도 들은게 ㅈㄴ많은데
  • ?
    2018.07.26 16:44
    그새끼 제대할때 존나게 까지 그랬냐
  • ?
    만년일등병 2018.07.26 17:31
    아그래 나도 이등병때
    당하는거본적
    바지내려
    고추 막대기로 툭툭치고
    그기지개 하던 상병새퀴 봉화사람인데
    기지배처럽 얍상하고 이쁘게생겨서
    신경질 투성이
    입술이 루즈바른 여자보다예쁘고

    그당시 중고참들이 멋진이가 많아
    부산,인천 사나이들인데 졸따구도
    안때리고 자기양말 자기가빨고
    세탁병외는 남의세탁 못하게하고
    가혹행위도 별로없었지

    멋쟁이 권병장,김하사
    이제는 늙었겠네요

썰게

재밌는 썰, 야릇한 썰, 빵 터지는 썰, 뭐든지 풀어봐

List of Articles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수
20607 마사지 받는 썰. 1 스린이 18.07.27 3957
20606 여친엄마, 여친 둘다 먹은썰 100000000%실화 +13 미친놈 18.07.27 12311
20605 전여친이랑 담배때메 싸우고 학원에서 아다뗀 썰 +6 으아니 18.07.27 2602
20604 W로부터 들은 재벌가 이야기 +5 아무개 18.07.27 5221
20603 여름 +7 ㅇㄹ 18.07.27 1832
20602 요즘 썰게 왜이러냐? +21 살무사 18.07.27 2407
20601 할매국밥 아줌마 쫓아낸 썰 +31 zzz 18.07.27 2356
20600 창녀촌 지나 가다가 창녀한테 욕 먹은썰 ㅅㅂ 18.07.27 3086
20599 아청하지만 실제로 중고딩이 맛없는 이유 +1 누님연방 18.07.27 7098
20598 노래방 도우미 경험 썰 +5 ㅇㅇ 18.07.27 4700
20597 같은 동네여자애한테 꼬추보여준 썰 18.07.26 2612
20596 6대 성병중 2개 걸렸던 썰 +7 보맛감별사 18.07.26 2928
20595 10대부터 40대까지 다먹어본 후기 썰 +3 ㄱㄱ 18.07.26 6329
20594 쿠팡에서 아이스크림 택배 시킨 썰 +13 ㅇㅇ 18.07.26 2246
20593 성욕 +36 ㅅㅇ 18.07.26 4851
20592 휴게텔 누나랑 사귄 썰 ㅎㅇㅇ 18.07.25 4253
20591 고딩 선배누나랑 썰 3 +3 슈가 18.07.25 2800
20590 고딩 선배누나랑 썰 2 +1 슈가 18.07.25 2728
» 현역시절 성군기 당한썰 +3 ㅇㅇ 18.07.25 2306
20588 고딩때 ㅆㄴ때문에 일진 선배한테 겁나맞은썰 +2 억울남 18.07.25 1522
20587 찐따 일기 찐따맨 18.07.25 984
20586 오빠한테 뺨 맞은걸로 성향 알게된 썰. 3(끝!) +16 MM 18.07.25 3406
20585 썸타고있는여자애가 고딩이다 어떡하냐? +12 여고딩 18.07.25 2331
목록
Board Pagination 1 ... 51 52 53 54 55 ... 948
/ 94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