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기글


댓글


창녀촌 지나 가다가 창녀한테 욕 먹은썰

차에 없고 고민이 있어서 집까지 걸어 가다가

창녀촌 쪽으로 걸어감. 심심해서 창녀한테 가격이 얼마냐? 시간이 얼마냐?

몇가지 물어 보다가 서비스 잘 해준다고 놀고 가라고 했는데

내가 똥까시도 해줘요? 라고 물어봄.

창녀가 꺼져 시발놈아 라고 함.



기도형님들 올까봐 도망뜀
썰워에 가입하세요. 더 재밌는 일들이 많아집니다.
개인정보, 저작권과 관련된 문의는 건의에 남겨주세요.
?

썰게

재밌는 썰, 야릇한 썰, 빵 터지는 썰, 뭐든지 풀어봐

List of Articles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수
공지 스팸에 따른 링크 미지원 +1 썰워운영_관리자 2018.12.04 2155
20607 마사지 받는 썰. 2 +1 스린이 18.07.27 3163
20606 내 인생 가장 힘든 소개팅 썰 +3 ㅇㅇ 18.07.27 1839
20605 마사지 받는 썰. 1 스린이 18.07.27 4228
20604 여친엄마, 여친 둘다 먹은썰 100000000%실화 +13 미친놈 18.07.27 13876
20603 전여친이랑 담배때메 싸우고 학원에서 아다뗀 썰 +6 으아니 18.07.27 2726
20602 W로부터 들은 재벌가 이야기 +5 아무개 18.07.27 5386
20601 여름 +7 ㅇㄹ 18.07.27 1857
20600 요즘 썰게 왜이러냐? +21 살무사 18.07.27 2463
20599 할매국밥 아줌마 쫓아낸 썰 +31 zzz 18.07.27 2465
» 창녀촌 지나 가다가 창녀한테 욕 먹은썰 ㅅㅂ 18.07.27 3206
20597 아청하지만 실제로 중고딩이 맛없는 이유 +1 누님연방 18.07.27 7555
20596 노래방 도우미 경험 썰 +5 ㅇㅇ 18.07.27 4903
20595 같은 동네여자애한테 꼬추보여준 썰 18.07.26 2816
20594 6대 성병중 2개 걸렸던 썰 +7 보맛감별사 18.07.26 3051
20593 10대부터 40대까지 다먹어본 후기 썰 +3 ㄱㄱ 18.07.26 6602
20592 쿠팡에서 아이스크림 택배 시킨 썰 +13 ㅇㅇ 18.07.26 2302
20591 성욕 +32 ㅅㅇ 18.07.26 5047
20590 휴게텔 누나랑 사귄 썰 ㅎㅇㅇ 18.07.25 4381
20589 고딩 선배누나랑 썰 3 +3 슈가 18.07.25 2994
20588 고딩 선배누나랑 썰 2 +1 슈가 18.07.25 2872
20587 현역시절 성군기 당한썰 +3 ㅇㅇ 18.07.25 2361
20586 고딩때 ㅆㄴ때문에 일진 선배한테 겁나맞은썰 +2 억울남 18.07.25 1589
20585 찐따 일기 찐따맨 18.07.25 1007
목록
Board Pagination 1 ... 84 85 86 87 88 ... 981
/ 98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