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기글


댓글


울 누나년 썰

한때 건어물녀라고 들어본적있냐?

누나년이 딱 그모양임

오늘도 좆만한 어린이 바지같은거 입고다니다가

암마한테 등짝스매싱 맞음

남친이 있는건지 날마다 뭐 받아옴

집에 있으면 존못인데

외출할때는 나도 좀 “오....”나옴

엄마가 어쩌다 내속옷이랑 지꺼랑 같이빨면

엄마한테 존나 애미리스하게 히스테리부림

아주 좆같은 년임


집에 야구팀 옷별로 다있음

농구옷도 두세개있음

다 이름이 틀림

애칭같은걸로 박아놨는데

하여튼 썅년임

남친 팀별로 호호 저도 그팀 좋아해요 이지랄

머리카락 존나 빠져서

엄마가 니들 화장실 배수구 청소는 니들이 해라 했는데

누나년 손안대길래

나도 그냥 목욕탕 딸린 헬스장 등록해서

집에서는 손씻는거 빼고는 일절 물안씀

엄마가 누나년보고 화장실 상태 지랄맞다고ㅋㅋㅋㅋㅋㅋㅋ

샤우팅ㅋㅋㅋㅋㅋ

근데 지혼자 쓰니까ㅋㅋㅋㅋㅋㅋㅋ

핑계댈게 없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존나 개운ㅋㅋㅋㅋㅋㅋㅋ


누나년이 31살이라

이제 외박도 좀 함

엄마아빠는 내심 흐뭇해함ㅋㅋㅋ

시집가나보다 ㅋㅋㅋㅋ

근데 뒤통수 존나 치는게 결혼할남자랍시고 데리고 오는놈마다

파 투더 토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남자새끼들 존나 영악함ㅋㅋㅋㅋ

누나년 손절속도가 씨바 5g급ㅋㅋㅋㅋㅋㅋㅋ

하여튼

속옷이 존나 어디거더라?

에블린? EBLIN맞나?

암튼 여기거 샀는데

존나 개뽕브라에

팬티 궁디 겨우가리는거 두세트 샀는데

엄마가 그거 그냥 세탁기로 돌림

두세번 빠니까 팬티 뒤에 레이스 떨어지더니

망사부분 튿어짐ㅋㅋㅋㅋㅋㅋ

썅년이 거사치를 계획이였는지 입을려고 했는데

다 튿어져있으니까

엄마보고 빼액ㅡㅡㅡㅡㅡㅡㅡㅡ시전ㅋㅋㅋ

엄마 온순한편인데 빡쳤는지

엄마 “니가 빨어 서른도 넘은년앜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그러면서 엄마가

“중요한 날이니? 속옷도 갖춰입게? 누구 보여줄라고?”
“니가 나가서 누구한테 보이라고 벗는 팬티인지 모르겠는데
그렇게 보여주고 싶으면 니가 좀 빨아서 입어. 엄마는 그런거
안입어 봐서 모르겠다. 취급주의는 니가해”

ㅋㅋㅋㅋㅋㅋㅋㅋ아빠랑 나랑 빵터짐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썰워에 가입하세요. 더 재밌는 일들이 많아집니다.
개인정보, 저작권과 관련된 문의는 건의에 남겨주세요.
?

썰게

재밌는 썰, 야릇한 썰, 빵 터지는 썰, 뭐든지 풀어봐

List of Articles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수
20710 이때까지 내 유부녀 경험 풀어본다. +2 아줌마좋아 18.08.06 5443
20709 준오헤어 16만 2천원 볼륨매직한 썰 +1 그바람 18.08.06 1574
20708 대학때 존나 순진했던 동거 썰 +2 ㅇㅇ 18.08.06 2547
20707 유부녀 먹는 방법 알려줘 형들 ㅠㅠ +9 janginjea@naver.com 18.08.06 2267
20706 우리오빠랑하면미칠것같아 +11 김비서 18.08.06 6063
20705 스펙타클 예비군 훈련썰 +5 지나가던예비군 18.08.06 1519
20704 온갖 뻘글이 난무하는데 유부만나는게 왜? +4 고기고기다 18.08.06 2092
20703 여초회사 다니다가 힘들어서 그만둔 썰 +3 ㅇㅇ 18.08.06 2846
20702 룸싸롱 처음 가본 썰 +10 꼬무룩 18.08.06 3398
20701 유부녀 애인 만들기 2부 +9 아재 18.08.06 3183
20700 아싸의 일기 찐따왕 18.08.06 865
20699 시골 좆소 취업한지 이틀만에 추노한 썰 +2 태양속으로 18.08.06 2020
20698 ㄱㅊ는 큰편인데 조루 고민이다 형들 조언좀 +16 극복하자 18.08.06 1964
20697 고추 크기 여자 만족?? +25 사람 18.08.05 3514
20696 과거에 대한 스트레스 해소 법좀.... +18 스트레스성 장애 18.08.05 1664
20695 형들 한가지 물어볼게 +6 18.08.05 1689
20694 섹스하는거 지켜본 썰 +4 신세계 경험ㅋ 18.08.05 4945
20693 미시잘아는형들 언능조언좀 조져봐 +4 ㅇㅇㅇ 18.08.05 2834
20692 랜챗 +1 ㅁㄴㅂㅈ 18.08.05 2071
20691 계곡에서 여자 죽은거 본 썰 +5 실화만써 18.08.05 4201
» 울 누나년 썰 +6 싱어 18.08.05 4821
20689 도서관 에어컨 끄는 년 개바른 썰 +7 ㅇㅇ 18.08.05 3308
20688 병원에 입원했다 조무사랑 섹파된 썰03(완료) +18 꼬무룩 18.08.04 4755
목록
Board Pagination 1 ... 36 37 38 39 40 ... 938
/ 93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