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기글


댓글


중딩 때 학교 축제에서 여자애 따먹은 썰

 중3 끝자락이었지...

난 지금은 고2 ㅋ

아무튼 중3 시절 내가 어떻게 하다보니 연말 학교 축제 사회를 맡음 ( 반말 쓸게요 ) 

엠씨는 남1여1 그래서 내가 남자 대표가 되었지 ㅋㅋ 

여자 대표는 우리학교 전교 부회장이 했어

전교회장은 남자였음 걘 내가 봐도 잘생기고 공부도 잘해서 축제 이런 거 관심 없어함

 부회장인 애가 ㅈㄴ 예쁨 얼굴은 개작고 피부는 개하얌 항상 이마 까고 머리는 포니테일로 함

그리고 중딩 졸업한다고 학교에서 단속 별로 안하니까 교복 조금씩 줄여입더라 허리도 얇은데 타이트하게 입고 가슴 ㅈㄴ 크더라 골반 약간 있었음 비율 ㅈㄴ ㅆㅅㅌㅊ

얘는 연애 경험이 많음 아다 뗐는진 모름 근데 안 뗐을 듯 ㅋ 얘기 하다 보면 은근 순수함

축제 리허설 한다고 학교에서 남아서 대본도 쓰고 하는데 부회장 본다고 시간 가는 줄 모름

한 번은 부회장 계속 쳐다 보다가 나 보고 뭘 그렇게 보냐고 물어봄 그때 내가 너 너무 예쁘다고 얘기하니까 종이 얼굴에 갖다 대고 웃음  이때 졸귀였음 

어쨌든 걔랑 썸 타는 삘이 옴

축제 리허설을 하러 강당을 가니까 얘가 춤도 춘다는거야 사실 얜 댄동이었음

사회 볼 땐 나랑 같이 있고 자기 댄동 차례 되면 의상 갈아 입고 나감

사회 볼 때 우리 둘이 드립 치면 리허설 하는 애들이 사귀냐고 물어봄 ㅋㅋㅋ

그리고 부회장의 댄동 차례

부회장 댄동 중 ㅅㅌㅊ인 애들 많음 총 4명이서 하는데 ㅆㅅㅌㅊ 1명 (당연히 부회장) ㅅㅌㅊ 2명 나머진 평타

그때 래드벨벳이 인기었지

댄동 옷 갈아 입고 오는데 ㅗㅜㅑ  4명 다 볼륨 장난 아님 지금 생각해도 ㅂㄱ됨  딱 붙는 흰티에 래깅스 ㅆㅂ 코피 터지는 줄

무대에서 눈빛 돌변하면서 춤추는데 ㅈㄴ 꼴림

당장 ㄸ치고 싶었지만 겨우 참음

무대 마치고 사회 하러 다시 올 때 내가 ㅈㄴ 예뻤다고 폭풍 칭찬을 했지 얘도 좋아서 ㅈㄴ 웃음


이야기가 너무 길어졌네

2편에서 축제 당일 따먹은거 풀어줄게

썰워에 가입하세요. 더 재밌는 일들이 많아집니다.
개인정보, 저작권과 관련된 문의는 건의에 남겨주세요.
?

썰게

재밌는 썰, 야릇한 썰, 빵 터지는 썰, 뭐든지 풀어봐

List of Articles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수
20732 2n살여자갱뱅한썰푼다~3 +73 칼륨아이오딘황황하고싶다 18.08.08 4836
20731 여고딩 침 먹으려고 자취방에 데려온 썰 +2 ㅇㅇ 18.08.08 3184
20730 하극상 썰푼다 +4 민어 18.08.08 1631
20729 드디어 돌아왔음!!! 쓰리썸 그날 그후 이야기들 +3 빠삐용 18.08.07 4815
20728 포경하고 장애인돼서 살아온 썰 +7 ㅇㅇ 18.08.07 2654
20727 30대 일본인 여자 호텔에 놀러간썰 +7 ㅇㅇ 18.08.07 3232
20726 선거알바 하던애한테 고추보여준 썰 +5 고보집 18.08.07 3286
20725 2n살 갱뱅녀인데 +45 칼륨아이오딘황황하고싶다 18.08.07 5437
20724 중학생시절 선생 논리로 쳐바른 썰 +14 형들피자좀사줘 18.08.07 1686
20723 재수생이 느끼는 인생 +13 Tlaor 18.08.07 1622
20722 43살 요가강사랑 한썰 푼다 +10 1234 18.08.07 7262
20721 2n살여자갱뱅한썰푼다~2 +13 칼륨아이오딘황황하고싶다 18.08.07 4479
20720 영화관에서 성추행 한 썰 1 18.08.07 3158
20719 중딩 때 학교 축제에서 여자애 따먹은 썰 2 +12 보고싶다 18.08.07 3590
» 중딩 때 학교 축제에서 여자애 따먹은 썰 +1 보고싶다 18.08.07 3795
20717 2n살여자갱뱅한썰푼다~ +62 칼륨아이오딘황황하고싶다 18.08.07 6393
20716 (19) 고2때 여교사 썰 +2 ㅇㅇ 18.08.07 5680
20715 아줌마랑 한 썰2 +4 ㅇㅇ 18.08.06 4535
20714 40대 후반여자 따먹은 썰 +4 인생은뭐다 18.08.06 5756
20713 꼭 섹스의 자신 없는 것들이 유부녀 만나더라 +12 ㅋㅋㅋㅋ 18.08.06 3088
20712 만나야하나 말아야하나 +11 고민가득 18.08.06 2023
20711 이때 까지 내 유부녀 경험 풀어본다 2 +8 아줌마좋아 18.08.06 4656
20710 이때까지 내 유부녀 경험 풀어본다. +2 아줌마좋아 18.08.06 5793
목록
Board Pagination 1 ... 47 48 49 50 51 ... 950
/ 95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