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기글


댓글


랜쳇으로 육상선수 출신년 만난 썰

랜쳇으로 만나기로 했는데 사진보내달래서 만나서 결정하자고함

그랬더네 진짜 가서 보고 얼굴아니면 진짜 냉정히 가버린다고 수십번은 강조하더라

얼마나 자신이 있고 또 얼마나 오크를 만나왔으면 저럴까 안타깝더라

그래서 알았다고 하고 약속장소에서 인상 복장 설명하고 기다림

그랬더니 그년이 나옴..베시시 웃으면서..

일단 나를 만났다는건 내가 맘에 든다는 뜻




근데 이 씨발련 면상이   ....

진짜 턱이 세개가 접힘

하...

커피숍 가자고하고 잠깐 화장실 다녀온다고하고 도망옴

전에 육상선수였대서 몸매는 어느정도 될줄 알았눈데 믿은 내가 병신

어차피 서로 전번도 몰라서 튀기가 쉽더라
썰워에 가입하세요. 더 재밌는 일들이 많아집니다.
개인정보, 저작권과 관련된 문의는 건의에 남겨주세요.
?
  • ?
    ㄱㄴㄷ 2018.08.14 16:12
    투포환이었나보네 ㅋㅋ
  • profile
    진리다 2018.08.14 18:21
    여자 염치가없네ㅋㅋㅋㅋ
  • ?
    뭐냐 이거 ㅋㅋ 2018.08.14 18:40
    달리기만 육상이 아니다
  • ?
    ㅇㅅ 2018.08.14 20:04
    ㅋㅋㅋㅋ설마 대구냐ㅋㅋㄱㅋ
    나도 비슷하게 육상했다는 애랑 연락했는데ㅋㅋ
    전화 목소리 들어보니 혀랑 볼 퉁퉁한 발음이길래 ㅌㅌ함

썰게

재밌는 썰, 야릇한 썰, 빵 터지는 썰, 뭐든지 풀어봐

List of Articles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수
20848 중딩때 옆집 아줌마랑 섹스이야기한 썰 +3 ㅇㅇㅇㅇㅇㅇ 18.08.16 5173
20847 ㅈㄱ ㅅㅂ +1 트젠 ㅅㅂ 내 택시비 18.08.16 2134
20846 연애 썰 +16 ㅇㅇ 18.08.15 1688
20845 조건했는데 허공에 삽질한 썰 +6 혼밥 18.08.15 3287
20844 나 어째야되냐 존나 답없다 +13 cbul 18.08.15 4085
20843 마누라 집나간 썰 +32 ㅇㅇ 18.08.15 4127
20842 친구가 부동산 일 같이하자고하는데 이거 돈되는거냐? +8 으헤헤헤 18.08.15 2555
20841 현타왔다 +2 ㅅㅂ 18.08.14 2253
20840 34살 망한 인생 썰 +9 그래망했다 18.08.14 3315
20839 본인 급식때 본 복싱 vs 태권도 맞짱 썰 +9 ㅇㅇ 18.08.14 2725
20838 등산 동호회 가서 유부녀 따먹은 썰 +16 솔바우 18.08.14 8821
20837 여친이랑 모텔갔는데 블랙리스트 등록된 썰 +6 ㅇㅇ 18.08.14 4313
20836 초딩때 썰 +8 AaBbCc 18.08.14 1791
20835 타이 마사지하는 태국년한테 한글 가르쳐 준 썰 +5 18.08.14 2452
» 랜쳇으로 육상선수 출신년 만난 썰 +4 고래밥 18.08.14 4103
20833 반섹파 에피소드 1 +48 이열 18.08.14 3848
20832 여관바리 썰 +2 ㅇㅇ 18.08.14 2701
20831 진짜궁금해3 +3 ㅇㅇ 18.08.14 1768
20830 짱깨배달할때 건달한테 존나 혼난 썰 +4 ㅇㅇ 18.08.14 1938
20829 거래처 35살 노처녀랑 떡친 썰 2 +40 이열 18.08.14 6111
20828 나도 유부녀랑 섹스한썰 +5 ㅇㅇ 18.08.14 4803
20827 유부녀랑 섹스해본 썰 +5 연규 18.08.14 5015
20826 브라질리언 왁싱이 답이더라.. +16 제모왕 18.08.14 5165
목록
Board Pagination 1 ... 30 31 32 33 34 ... 938
/ 93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