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기글


댓글


현타왔다

 밑에 글읽고 삘받아서 자는 애 깨워서 했는데

못싸고 질질 끄니까 그만 하래 ㅅㅂ

썰워에 가입하세요. 더 재밌는 일들이 많아집니다.
개인정보, 저작권과 관련된 문의는 건의에 남겨주세요.
?
  • ?
    프로섹서 2018.08.15 00:12
    기를 모았다 아침에 한판해ㅋㅋㅋㅋ
    광복섹스!! 너의 ㅂㅈ를 해방시켜주마!!
  • ?
    ㅅㅂ 2018.08.15 00:18
    왜 한창 좋을 때 안싸고 질질끄냐고 욕 먹음 흨흨 여자도 남자처럼 눈에 보이는 절정이 있었으면 좋겠다 타이밍 맞추기 너무 힘들어 ㅜㅜ 이래서 잘 느끼고 반응 좋은 애랑 해야 하는데...

썰게

재밌는 썰, 야릇한 썰, 빵 터지는 썰, 뭐든지 풀어봐

List of Articles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수
20856 27살 진짜 인생 망한 실화 썰 +18 ㅇㅅ 18.08.16 2684
20855 본인 선진병영 만들게 된 썰 +4 ㅇㅇ 18.08.16 1136
20854 (실화) 박원순 때문에 우리집 망한 썰 +16 씨발 18.08.16 2651
20853 ㅂㅈ살제껴서클리비비다간썰 +13 우닝 18.08.16 4391
20852 어제 좆같은 틀딱 본 썰 +1 ㅇㅇ 18.08.16 1225
20851 밑에 연애썰 보고 나도 한번 풀어본다.. +12 ㅎㅎㅎ 18.08.16 1914
20850 보따리 +2 저놔사 18.08.16 1687
20849 크면 좋은 점, 나쁜 점 +6 ㄷㅈ 18.08.16 2987
20848 중딩때 옆집 아줌마랑 섹스이야기한 썰 +3 ㅇㅇㅇㅇㅇㅇ 18.08.16 5148
20847 ㅈㄱ ㅅㅂ +1 트젠 ㅅㅂ 내 택시비 18.08.16 2129
20846 연애 썰 +16 ㅇㅇ 18.08.15 1686
20845 조건했는데 허공에 삽질한 썰 +6 혼밥 18.08.15 3284
20844 나 어째야되냐 존나 답없다 +13 cbul 18.08.15 4083
20843 마누라 집나간 썰 +32 ㅇㅇ 18.08.15 4123
20842 친구가 부동산 일 같이하자고하는데 이거 돈되는거냐? +8 으헤헤헤 18.08.15 2552
» 현타왔다 +2 ㅅㅂ 18.08.14 2252
20840 34살 망한 인생 썰 +9 그래망했다 18.08.14 3309
20839 본인 급식때 본 복싱 vs 태권도 맞짱 썰 +9 ㅇㅇ 18.08.14 2718
20838 등산 동호회 가서 유부녀 따먹은 썰 +16 솔바우 18.08.14 8778
20837 여친이랑 모텔갔는데 블랙리스트 등록된 썰 +6 ㅇㅇ 18.08.14 4301
20836 초딩때 썰 +8 AaBbCc 18.08.14 1785
20835 타이 마사지하는 태국년한테 한글 가르쳐 준 썰 +5 18.08.14 2442
20834 랜쳇으로 육상선수 출신년 만난 썰 +4 고래밥 18.08.14 4091
목록
Board Pagination 1 ... 29 30 31 32 33 ... 937
/ 93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