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기글


댓글


ㅂㅈ살제껴서클리비비다간썰

1년전 대학교3학년 여름방학때 집에서 할것도 
없구 누워있으니까 덥잖아 선풍기틀고 얇은 옷 입구있어도 더워서 집에 혼자 있겠다 그냥 위에 밑에 옷 다벗구 선풍기 바람 쐐면서 폰질하구있었다
근데 선풍기가 발밑으로 있으니까 바람에 ㅂㅈ털이 살랑거리니까 보지가 너무 간지러워서 손으로 비비고 그랫거든 근데 또 손으로 비비니까 기분이 야릿꼴릿하더라구 ㅜ 자위아닌 자위하다가 전에 어떤년이 자위로가는법이라고 지 자위해서 분수존나싸재낀거 올려놧던데 나도 자위해서 한번 가보고 싶기도 하고 그래서 그 글 생각나는대로 눈감고 자위에 존나 열중했어 근데 내가 좀만 손으로 보비적거려도 물이 좀 나오는편이라 이미 보지는 약간 흥건했지 그래서 그년썻던글 생각하면서 검지랑 중지로 보짓살 양옆으로 제끼구 왼손검지로는 클리잘튀어나오게 위로 당기고 중지로 보지애액 묻혀서 클리를 존나비볐거든 근데 진짜 진심 죽을거같은거야 살살하다가 쎄게치면 다리가 허벅지에서부터 발끝까지 덜덜 떨리고 눈풀리구 힘이 엄청들어가더라구 ㅜ근데 여기서 갈려고 끝까지 계속 보지 쑤시거나 클리치면 안되고 가기직전? 까지만 존나빠르게 치다가 멈추고 가슴으로 옮겨서 애태?우래 진짜 가기직전이란게 안가봐서 몰랏는데 그 느낌이 확오더라구 다리는 떨고있고 보지도 많이 떨리는건 아닌데 부르르하고 떨리는 느낌이 나더라구 그래서 멈추고 보지액으로 꼭지 자극하는데 가기직전에 멈춘거라서 너무 아쉽고 약간 짜증?같은게 나더라고,,? 가고싶은데 못가고 멈추니까 애타기만하고 근데 그걸 한 세번정도 반복해야 진짜 야동에서만 나오는 분수?처럼 터지는걸 경험할 수 있다는거얔ㅋㅋ그래서 한번은 참고 가슴애무하다가 다시 보짓살 벌려서 그대로 클리치고 손가락 넣어가면서 애무했는데 분수처럼 촥 싸는물이 아니구 진짜 미끌거리는 액이 너무 많은거야 이불깔아 놓은게 좀 흥건해질정도로 ㅜ 아까보다 클리도 발기해서 많이 부엇다해야하나? 완전 빨갛고 아진짜 누가 이상태에서  보지윗부분 제끼고 클리만 빨아줬으면 좋겠다 생각하니까 더 흥분 되가지고 세번참고 가슴애무 하고 그런게 안될거같은거야 그래서 내 화장품중에 수딩젤이라고 오이모양처럼 생긴게 있는데 그걸로 진짜 미친듯이 박고 왼손으론 손바닥 전체로 클리치고 그러니까 진심 뭔가 확올라오면서 경련 비슷하게 허리도 들리고 오이모양수딩젤 빼니까 물이 진짜 야동 볼때 분수처럼 촤악 하고 튕겨져서 나오는거야 ㅜ 허리랑 다리랑 진짜 부들거리고 ,, 그러고 한1분 정도 몸떨림잇고 보지고 부르르거리고 이불이랑도 다 정리하고 물때문에 엉망이여서 일어나야하는데 진짜 기빨린거처럼 하나도 힘이 안들어가더라 ㅜㅜ,,
다음에는 세번참고 한번 해봐야지,,한번도 겨우 참았는데 세번이나 참아질려나 ㅠㅠ,,
썰워에 가입하세요. 더 재밌는 일들이 많아집니다.
개인정보, 저작권과 관련된 문의는 건의에 남겨주세요.
?
  • ?
    ㅇㅁㅇㅂ 2018.08.16 10:53
    애미: 야이 다 큰년이 왠 오줌이야!
  • ?
    빵가루 2018.08.16 11:03
    해주고 싶다.
  • ?
    즐기자 2018.08.16 11:12
    ㅋㅋ즐겨
  • ?
    클리사냥꾼 2018.08.16 11:28
    빨아줄게
  • ?
    dd 2018.08.16 11:34
    사실 남자가 필요한 이유가 자지 때문만은 아니지 ! 자지는 딜도로 대체 가능한데 입에서 나오는 열기는 대체가 안되거덩 아직까지! 남친 생기거덩 졸라 빨아달라고 해라! 구멍이라는 구멍은 죄다 빨아달라고 해라! 진정 홍콩갈꺼다! ㅋㅋㅋ
  • ?
    ㄱㄴㄷ 2018.08.16 11:41
    따듯한 딜도 있음.
  • ?
    글쓴이 2018.08.16 11:50
    딜도 사용은 안해봣지만 ,, 진짜가 낫지 않을까 ㅜ쭈압쭈압거리면서 빨림당하고 클리쳐주면 기계쨉도안댈듯,,
  • ?
    장자지몽 2018.08.16 12:02
    진짜가 당연히 낫지. 그런데 진짜가 니 맘대로 해주겠음? 자기 욕심 채우기 바쁘지. 손가락은 널 위해 존재하지만 자지는 남자를 위해 존재한다.
  • ?
    ㅈㅇ 2018.08.16 13:07
    딜도 느낌은 사람마다 캐바캐다 오히려 좇보다 더 좋다는 년도 있고 느낌 너무 안좋다고 하는년도 있는데 중요한거는 본인이 직접하는거 보다 남이 해줘야 더 좋다 이유는 말 안해도 잘 알거다
  • ?
    거문 ㅈㅈ 2018.08.16 12:22
    밑에는 전동 딜도 클리는 입술로 비벼주면 그만. 그리고 사실 여자들 타고난 사람 아닌 이상은 술먹고
    다리에 힘 없을때 자신도 모르게 줄줄 새던데.ㅋㅋ
  • ?
    교장 2018.08.16 14:12
    남자와의 교감이 중요한것 같아 딜도와도 교감하는 애들 있더라고
  • ?
    2018.08.16 15:58
    수고했다 이런 경우가 '생활의 발견'이라 말할수있지 좀 더 노력해라
  • ?
    kic 2018.08.19 21:43
    오이수딩젤 엄청 큰데 ㅋㅋ

썰게

재밌는 썰, 야릇한 썰, 빵 터지는 썰, 뭐든지 풀어봐

List of Articles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수
20856 27살 진짜 인생 망한 실화 썰 +18 ㅇㅅ 18.08.16 2684
20855 본인 선진병영 만들게 된 썰 +4 ㅇㅇ 18.08.16 1136
20854 (실화) 박원순 때문에 우리집 망한 썰 +16 씨발 18.08.16 2651
» ㅂㅈ살제껴서클리비비다간썰 +13 우닝 18.08.16 4392
20852 어제 좆같은 틀딱 본 썰 +1 ㅇㅇ 18.08.16 1225
20851 밑에 연애썰 보고 나도 한번 풀어본다.. +12 ㅎㅎㅎ 18.08.16 1914
20850 보따리 +2 저놔사 18.08.16 1687
20849 크면 좋은 점, 나쁜 점 +6 ㄷㅈ 18.08.16 2987
20848 중딩때 옆집 아줌마랑 섹스이야기한 썰 +3 ㅇㅇㅇㅇㅇㅇ 18.08.16 5148
20847 ㅈㄱ ㅅㅂ +1 트젠 ㅅㅂ 내 택시비 18.08.16 2129
20846 연애 썰 +16 ㅇㅇ 18.08.15 1686
20845 조건했는데 허공에 삽질한 썰 +6 혼밥 18.08.15 3284
20844 나 어째야되냐 존나 답없다 +13 cbul 18.08.15 4083
20843 마누라 집나간 썰 +32 ㅇㅇ 18.08.15 4123
20842 친구가 부동산 일 같이하자고하는데 이거 돈되는거냐? +8 으헤헤헤 18.08.15 2552
20841 현타왔다 +2 ㅅㅂ 18.08.14 2252
20840 34살 망한 인생 썰 +9 그래망했다 18.08.14 3309
20839 본인 급식때 본 복싱 vs 태권도 맞짱 썰 +9 ㅇㅇ 18.08.14 2720
20838 등산 동호회 가서 유부녀 따먹은 썰 +16 솔바우 18.08.14 8779
20837 여친이랑 모텔갔는데 블랙리스트 등록된 썰 +6 ㅇㅇ 18.08.14 4302
20836 초딩때 썰 +8 AaBbCc 18.08.14 1785
20835 타이 마사지하는 태국년한테 한글 가르쳐 준 썰 +5 18.08.14 2443
20834 랜쳇으로 육상선수 출신년 만난 썰 +4 고래밥 18.08.14 4091
목록
Board Pagination 1 ... 29 30 31 32 33 ... 937
/ 93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