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기글


댓글


큰 할매 치매로 집안 풍비박살난 썰

우리 큰집에 큰할아버지는 돌아가시고 큰할매 하나 치매걸려서 살아있음 치매 진단도 나옴
근데 다른 건 멀쩡하고 허언증에 분노조절장애가
미쳐버림
동네사람들이랑 다 등짐
그 할매가 남편(불쌍한 큰 할아버지) 들들 볶아서
농약 드링킹하고 자살시도만 수어번했다
그때마다 우리 아부지가 뒤처리함 병원도 모시고가고
꼭 드링킹하면 우리집에 헬프전화때림
할아버지가 우리집에 피신해있기도함

그러던 어느 날, 그 할매미가 갑자기 우리집이 하지도 않은 일을 우리가 했다고 상상해서는 와서 패악질
우리 부모님 어이없어 하다가 상태안좋은거 아니까 보낼려는데 그 할매가 우리엄마한테 패드립치는 바람에 싸움
그렇게 우리집이랑 거리가 멀어진 와중에

결국 마지막 농약 드링킹으로 할아버지가 돌아가심

이때부터 할매의 허언증이 폭발함

수차례 자살시도가 우리 아부지가 못살게 굴어서 그런거라고 저놈이 원수라고 오지게 입을 텀 
상상력이 폭발해서 없던 일도 만들어내는데 할매가 사흘 밤낮을 울면서 그 지랄하니 
큰집 형님들도 세뇌가 된건지 빡대갈인건지 그말 이제 믿는듯 ㅋㅋㅋ와서 쌍욕하고 간지도 여러번

자식새기들도 그 할매 데리고 딱 2달만 살면 그 할매 허언증 알텐데 불효자식새기들이 할아부지 돌아가시고 
잠깐 효심 불태우는거라 모시고 살지도 않음 ㅋㅋㅋ
할매 혼자삼
지들 말대로 우리 아부지가 그렇게 악마면 그런 놈이 있는 마을에 지 애미 혼자 둘 수가 있나 ㅉㅉ

할매미는 우리 아부지가 할아버지한테 뭐뭐했었다 언제 이러는데
그때 우리 아부지 여행가있을 때라고 하니까
날짜는 착각할 수도 있지 이 ㅈㄹ

방금도 지들 가족 모인김에 또 우루루 몰려와서 주먹 들어올리고 난리났다 쌍욕하면서 주먹위협하길래 동영상 촬영함 ㅋㅋㅋ
나 동영상 촬영하는데 팔목도 잡아챔
손목 얼얼하고 아픈데 내가 진단서 끊고 폭행으로 고소할거라니까 가족끼리 그러는거 아니다 하고 아부지가 말리네 
우리 엄마가 나가라고 슬 미니까 넘어지면서 목잡던데 고거 들어오면 맞고소용으로라도 준비해야할듯

여자 하나 잘못들여서 집안 박살나는거 온 몸으로 체험중

썰게이들도 여자 조심하라구
썰워에 가입하세요. 더 재밌는 일들이 많아집니다.
개인정보, 저작권과 관련된 문의는 건의에 남겨주세요.
?
  • ?
    2018.09.25 06:56
    치매인데 이해해줘라
  • ?
    ㅊㄹ 2018.09.25 07:49
    치매긴 하나
    폭력적이나 저런 행동은
    병원가서 약타먹으면 관찮아진데,
    얼마전 뉴스서 봤음
  • ?
    124ㅛ 2018.09.25 08:29
    병원 보내라.
    예전 같지 않고 약 잘 듣는다

썰게

재밌는 썰, 야릇한 썰, 빵 터지는 썰, 뭐든지 풀어봐

List of Articles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수
21550 이발소 썰 +6 기리보 18.09.26 4459
21549 고아원에서 자라면서 험한일 많이 본 썰 +7 무명 18.09.26 4253
21548 친구와이프와 친구와 나 6.5 +18 뒤치신 18.09.26 4369
21547 옥상에서 담배피고 있는데 208호 여자 만난 썰 +9 ㅇㅇ 18.09.25 4799
21546 고1 때 아다 뗀 썰 +12 ㅇㅇ 18.09.25 4068
» 큰 할매 치매로 집안 풍비박살난 썰 +3 ㅇㅇ 18.09.25 2912
21544 아제발 아무나 들어와서 조언좀해줘라 망했다 +27 글쓴이 18.09.25 5872
21543 친구와이프와 친구와 나 6편 +12 뒤치신 18.09.24 5807
21542 변태A +6 ㅌㅂㅇㄷ 18.09.24 3399
21541 친구와이프와 친구와 나 5.5편 +7 뒤치신 18.09.24 4227
21540 지하철에서 흥분한썰 +16 가을이 18.09.24 4765
21539 엄마한테 실수한것같다는 놈인데 +22 ㅇㅇ 18.09.24 6153
21538 오빠, 동생들 나 궁금한게 있어 +43 18.09.24 3969
21537 나의 핸드폰 역사 + 여자 썰 2탄 +2 찌질 18.09.24 1496
21536 본인 강원대 삼척캠 시절 미팅 썰 +3 정연 18.09.24 1925
21535 나의 핸드폰 역사 + 여자 썰 +1 찌질 18.09.24 2100
21534 친구와이프와 친구와 나 5편 +8 뒤치신 18.09.24 4907
21533 부모님이 어제 떡매를 치시더니 금슬 18.09.24 3089
21532 친구와이프와 친구와 나 4.5 +11 뒤치신 18.09.24 4486
21531 친구와이프와 친구와 나 4편 +5 뒤치신 18.09.24 5362
21530 엄마 임신했다는 글 보고 드는 궁금증 +4 ㅇㅇ 18.09.24 4208
21529 변태 +7 ㅌㅂㅇㄷ 18.09.24 2691
21528 친구와이프와 친구와 나 3편 +3 뒤치신 18.09.24 5481
목록
Board Pagination 1 ... 10 11 12 13 14 ... 948
/ 94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