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기글


댓글


ㄹㅇ 살안찌는 애들보면 신기하더라

1021명 읽음     09.27     http://www.ssulwar.com/812309
내친구 중에 175에 65인 친구가 있는데 얘가 글로만 썼을때는 그렇게 안말라보이는데 먹는거 보면 생각이 달라짐

일단 급식 밥은 처음부터 남들보다 2배는받고 먹는속도도 다른애들보다 2배이상으로 빨라서 내가 다 먹을때면 그 수북하던 급식판이 깨끗하게 비워져 있음

그리고 그렇게 먹고도 배고프다면서 자판기에서 빵 2개에다가 음료수 하나 2분만에 다이렉트로 꽃아버리고 학교 끝나고 난뒤에는 분식집에서 닭꼬치랑 핫도그 쳐먹음

그리고 집가자마자 저녁먹고 야식은 일주일에 3번씩 먹는다고함 그리고 운동도 혐오자 수준으로 거의 안하고 살고있음

내가 얘랑 1박2일 놀러갔는데 ㄹㅇ 하루종일 먹고있음 그런데도 65kg...

신검했을때도 체지방이 평균이하던데 ㄹㅇ 개신기함...
썰워에 가입하세요. 더 재밌는 일들이 많아집니다.
개인정보, 저작권과 관련된 문의는 건의에 남겨주세요.
?
  • ?
    ㄹㅇ 2018.09.27 18:34
    딸을 많이치면 살이 안찜 ㄹㅇ
  • ?
    ㅇㅇㅇ 2018.09.27 22:06
    내장기관이 효율이 안좋은거
  • ?
    ㅋㅋ 2018.09.28 16:05
    위에 말되네...내장기관의 영양 흡수율이 떨어지는 걸지도모르네
  • ?
    ㄷㄱㄷㄱ 2018.10.25 00:58
    이게 장에서 소화흡수를 돕는 유익균이 많이 없으면 저렇게 많이먹어도 살이 안찐다함.
    비만에대한 논문중 한가지 이론임.
    아직 비만이 왜 발상하는지 밝혀진게 많지않음

잡담

모두에게 질문하기, 좋은 것 공유하기, 일상 속 이야기 함께 나누기

List of Articles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수
2114 IS 탈레반 존나 많네 음담패설 싸이트에서 도덕선생질 +14 00 10.31 770
2113 여기 흑우들개많네 ㅋㅋ +9 ㅇ1 10.31 857
2112 아 병신들아 최소한의 도덕 양심은 갖고 살아라 +15 동네 노는 아저씨 10.31 1006
2111 나만 서울캔디처럼 생각하는거 아니었네 ㅋㅋㅋ +23 은빛날개 10.31 1359
2110 이게 뭐니? +102 서울캔디 10.31 2365
2109 고민 대한민국 3~4프로밖에 존재하지않는 +1 호찌닝 10.29 1284
2108 썰게같은 커뮤니티 또 뭐 있어요? +1 ㅇㅇ 10.28 1051
2107 자유 연하남 +30 이응 10.25 1466
2106 자유 동덕여대 알몸남 썰워게이 아니겠지? 10.16 939
2105 자유 물이너무 만아~ +6 ㅁㅇㄴㅁ 10.15 2040
2104 자유 드디어 아다 뗄수있는 기회 10.11 1880
2103 현자왔다 현자 10.06 1318
2102 질문 3시간동안세번하면 +2 완벽해 10.06 1791
2101 자유 아침에 단상 노총각아저씨 10.06 718
2100 자유 구하라 동영상 있다는데 10.04 2834
2099 질문 ㅅㅅ 좋아하는 여자 많냐? +7 쀼읭 10.03 1857
2098 자유 뎃글에 신고한다 신고해라 쓰는놈들봐라 +1 신고층들 형이충고해줄게 10.01 535
2097 미쳣당~~ +7 ㄷㅊㅁ 09.27 2218
» 자유 ㄹㅇ 살안찌는 애들보면 신기하더라 +4 매실공장 09.27 1021
2095 업소 ㅇㅇ 09.27 1330
Board Pagination 1 2 3 4 5 6 7 8 9 10 ... 110
/ 11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