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기글


댓글


근친이 불편한 년놈들은 형수랑 떡치는 배너는 항의안하냐

997명 읽음     11.01     http://www.ssulwar.com/827724

 씨발년놈들아 저 배너  못 없앨거면

닥쳐



썰워에 가입하세요. 더 재밌는 일들이 많아집니다.
개인정보, 저작권과 관련된 문의는 건의에 남겨주세요.
?
  • ?
    ㅋㅋㅋㅋㅋㅋㅋ 2018.11.01 00:26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
    씹선비년놈들 땜시 2018.11.01 01:16
    여기도 망했다
  • ?
    근친충들 다 모가지 짤라버려 2018.11.04 12:49
    야이 미친새끼야 ㅋㅋㅋ
    니 애미랑 너는 DNA 를 공유하는 사이고 ㅋㅋㅋ
    이 병신새끼 주장에는 논리가 전혀 없네 멍청한 새끼
    그러니 지 애미 보지나 할짝 거리지 ㅉㅉ

잡담

모두에게 질문하기, 좋은 것 공유하기, 일상 속 이야기 함께 나누기

List of Articles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수
2137 ㅇㅇ 이라는 새끼 보니까 ㅈㄴ 우습네 +2 은빛날개 11.09 461
2136 좆같은새끼들이 많네 +4 개관종은 병이다 11.09 527
2135 자유 여친 트라우마 때문에 너무 힘드네요. +2 도쌍 11.09 437
2134 은빛날개야 +7 PP 11.08 1244
2133 주작무새들 인생이 불쌍하다. +4 ㅇㅇ 11.08 336
2132 물 흐려서 미안합니다 +13 귀신고래 11.08 1689
2131 나이 좀 먹으면 주작을 안다고??2 +6 ㅇㅇ 11.08 431
2130 나 서울캔디야 다 상대해 줄께? +73 서울캔디 11.08 2157
2129 여기 글은 늘그니 주작이 반이상이네 ㅋㅋ ㅇㅇ 11.08 297
2128 나이 좀 먹으면 주작을 안다고? +6 개관종은 병이다 11.08 435
2127 왜 오늘 썰게 글이 없냐? +5 이상한나라 11.08 379
2126 자유 연상누나!!!! +11 한번은부족 11.07 674
2125 자유 고추11~12센치가 제일 오르가즘 크다고함 +7 11.05 1066
» 근친이 불편한 년놈들은 형수랑 떡치는 배너는 항의안하냐 +3 날개캔디 미친년놈들 11.01 997
2123 포경 안한 자연포경들아 +10 뺘뺘 10.31 1184
2122 이 병신새끼들 그리스로마 신화는 읽어봤냐 +3 ㅇㅁㄹㅎㅂㄴㄷ 10.31 623
2121 이것들아 근친이든 머든 싸울거면 썰만풀어잡것들아 10.31 449
2120 조건만남 잘아시는분 +4 바이칼111 10.31 860
2119 서울캔디고 나발이고 +2 ㅇㅇㅇ 10.31 473
2118 근친이 취향이라고 존중하라는 분들 질문 +18 ㅇㅇㅇㅇㅇ 10.31 771
Board Pagination 1 2 3 4 5 6 7 8 9 10 ... 108
/ 10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