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기글


댓글


학부모들의 성상납

OO

14_page_001.jpg 교사에게 성상납하는 어머니들이 은근히 많은듯하다 학교 다닐 때 노래방에서 교사와 어머니들이 같이 노는 걸 본 적이 있는데 놀랍게도 교사들이 어머니들과 부르스를 추며 어머니들의 엉덩이를 주물러대고 있었음 어머니들은 교사의 손을 계속 제지했지만 그건 교사가 엉덩이를 너무 꽉꽉 주물러대서였고 그냥 부드럽게 쓰다듬는 것은 허용했음 웃긴 건 교사계급에 따라 붙어있는 어머니 수가 달랐다는거 

교감 옆에는 어머니 3~4명이 모여 앉아있었고 평교사나 신임 교사 옆에는 대부분 1명이 접대를 하더라구 신임교사는 매우 어색해하며 앞만 바라보는데 반해 교감은 이 상황이 매우 익숙한지 어머니들의 허벅지와 엉덩이를 주무르기 바쁘더라 

썰워에 가입하세요. 더 재밌는 일들이 많아집니다.
개인정보, 저작권과 관련된 문의는 건의에 남겨주세요.
?
  • ?
    ㅇㅇ 2018.11.03 13:51
    히토미 꺼라
  • ?
    운추 2018.11.03 14:26
    요즘 어느시댄데 ㅋㅋㅋㅋㅋ
    학부모>>애샛기>>>>>>>>선생이다
    운지추천한다 ㅋ
  • ?
    은빛날개 2018.11.03 15:21
    요즘이 어떤 시대인데 개좆같은 소리를 지껄이냐 ㅋㅋㅋ
  • ?
    12 2018.11.03 15:44
    88올림픽개막식까지 보고 기절했다가 지금 깼냐?
  • ?
    ㄷㆍ 2018.11.07 12:22
    ㅋㅋㅋㅋㅋ

썰게

재밌는 썰, 야릇한 썰, 빵 터지는 썰, 뭐든지 풀어봐

List of Articles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수
공지 스팸에 따른 링크 미지원 +1 썰워운영_관리자 2018.12.04 2328
21946 나의 10년. 7. +7 뜨레봄 18.11.03 2272
21945 휴게소 일 하면서 34살 개걸레 미시녀 따먹은 썰 1 +10 귀신고래 18.11.03 9068
» 학부모들의 성상납 +5 OO 18.11.03 8452
21943 강~2( 30년산 마눌) +7 yy윤 18.11.03 3528
21942 가구회사 여사장님 하고 섹파로 지낸썰 19 +19 전사의후예 18.11.03 5282
21941 걍~~1 +6 yy윤 18.11.03 3247
21940 하아....뭐 다른건 아니고... +6 퍽킹뉴욕 18.11.03 2367
21939 공부야 사귀자 야썰 18.11.03 1177
21938 나의 20대 4 +2 아삼삼 18.11.03 1889
21937 굵기재보고충격받았다 +4 ㅇㅇㅇㅇ 18.11.03 3715
21936 엄마랑 둘이서 사랑하고 있는 썰3 +18 drakemina 18.11.03 6006
21935 엄마와 이모를 매춘부로 오해한 모텔 사장 3 +2 ㄱㄱ 18.11.02 4905
21934 엄마와 이모를 매춘부로 오해한 모텔사장 2 +3 ㄱㄱ 18.11.02 4886
21933 썰풀때 아는사람이 보면 어쩌나 하는생각 안듬?? +3 ㅇㅇㅇㅇ 18.11.02 1153
21932 엄마와 이모를 매춘부로 오해한 모텔 사장 1 +5 ㄱㄱ 18.11.02 5509
21931 나의 10년. 6. +14 뜨레봄 18.11.02 2525
21930 근친지긋지긋해 +30 빵야 18.11.02 4843
21929 여친 목까시중 사정한 썰 ㅇㅇ 18.11.02 5106
21928 석현이 회사 사장님 보세요 +5 석현아돌아와 18.11.02 3321
21927 동네형이 맘충 참교육한 썰 +17 ㅋㅋ 18.11.02 3551
21926 대학교 안에서 여친이랑 한 썰 +4 조쿤 18.11.02 4274
21925 걍~~ +15 yy윤 18.11.02 2642
21924 10년 전 성인용품점 간 썰 +5 팔당 18.11.02 3192
목록
Board Pagination 1 ... 27 28 29 30 31 ... 983
/ 98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