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기글


댓글


아빠랑 상하차 갔다온 썰

이번에 수능 망하고 아빠도 회사잘림.

집에만 있기 엄마한테 눈치보이고 그래서 

아빠한테 같이 상하차 나가보자고 했음.

어제 같이 신청했는데 둘다 붙어서 지하철타고 출근했음.

갔더니 반장새끼가 트럭 하나씩 맡으라고 하네?

그래서 아빠랑 씨발씨발 거리면서 일했다.

쉬는시간에 아빠랑 담배피면서 도망가자고 했는데 알았데.

바로 추노하고 지하철타고 집와서 라면먹고 자다일나서 글씀
썰워에 가입하세요. 더 재밌는 일들이 많아집니다.
개인정보, 저작권과 관련된 문의는 건의에 남겨주세요.
?
  • ?
    2019.01.11 13:31
    그렇게 살다가 죽어라!
    돈이 어디서 공짜로 떨어지는줄 아냐
  • ?
    ㅁㅁㅁ 2019.01.11 14:14
    이런애들 특징
    섹스는 공짜로 하고싶어함
  • ?
    123 2019.01.11 14:46
    ㅁㅁㅁ/이 무논리는 뭐냐 병신새끼야
  • ?
    ㅇㅁㅇ 2019.01.11 14:56
    공자 좋아할 스탈 2.
  • ?
    2019.01.11 14:43
    애비랑 애새끼랑 둘다 노답이노 ㅋㅋㅋ
  • ?
    어디에나있고어디에도없다 2019.01.12 00:25
    ㅈㅈㅂ ㅁㅈㅎ

썰게

재밌는 썰, 야릇한 썰, 빵 터지는 썰, 뭐든지 풀어봐

List of Articles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수
23116 원룸 주인 미시 썰 +5 쌍화점 19.01.11 5764
23115 FKK Oase +4 프푸 아재 19.01.11 2347
23114 해돋이 보러가서 ㅅㅅ한 썰 +2 오늘의섹스 19.01.11 3729
23113 하루야채님의 6촌친척누나 읽었는데... +5 ㅇㅇ 19.01.11 3413
23112 자살카페에서 만난 여자랑 떡쳤다가 좆된 썰 +4 19.01.11 6717
23111 에어로빅 줌마 ㅅㅅ 썰 +4 19.01.11 5737
23110 썰워에서 근친충이 없어지기 힘든 아주 간단한 이유 +9 ㅇㅇ 19.01.11 2344
23109 마사지 받으러 갔다가 역대급 여자 만난 썰 1편 +7 뜨거운것 19.01.11 3413
23108 근친충다뒤졌으면 +11 ㅇㅇㅇㅇ 19.01.11 913
23107 같은 직장 다섯명 따먹은 썰 2 +4 한번하고싶군 ㅋㅋ 19.01.11 3868
23106 20살 먹은 썰-2 +4 숯이사랑 19.01.11 1942
23105 에이즈 검사 받고 온 썰 +6 공중제비 19.01.11 2149
23104 겨울날의 세잎양지꽃2 +1 야화 19.01.11 737
23103 경희대 미대녀랑 원나잇 한 썰 +5 내차벤츠 19.01.11 4016
23102 전라도사람이랑 싸운 썰 +27 ㅋㅋㅋㅋ 19.01.11 1714
23101 클럽 원나잇 썰 +6 우에토 19.01.11 3267
» 아빠랑 상하차 갔다온 썰 +6 19.01.11 2054
23099 친구가 탈영해서 우리집에 숨어들었던 썰 +1 황개구리 19.01.11 1473
23098 20살 먹은 썰-1 +6 숯이사랑 19.01.11 2214
23097 노래빠 가서 분위기 좆창낸 썰 ㅇㅇ 19.01.11 1633
23096 인간의 이기심과 욕심 테스트~ +23 마티 19.01.11 1851
23095 파란만장 98년생 22살의 2017~8년 썰 +4 컴다운 19.01.11 2047
23094 친척과 근친썰 1 +7 오빠중독 19.01.11 5320
목록
Board Pagination 1 ... 5 6 7 8 9 ... 1012
/ 101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