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기글


댓글


페미 딸을 둔 엄마의 고민

1.jpg


2.jpg


3.jpg


?
  • ?
    2019.05.08 17:37
    두들겨 패야지 그걸 가만둬
  • ?
    ㅈㅅㄱ ㅈㅅㄱ 2019.05.08 21:18
    세상 1도 모르시는 소리하시네.
    요즘 저런 애들은요 맞으면 바로 가정폭력으로 지아버지 경찰에 신고해요.
    저건 그냥 부모가 내놔야 합니다. 앞으로 두고두고.. 10년 20년.. 결혼하고 자식낳고 할때까지 정신못차리고 집에 요구할겁니다.
    딸내미 없었다치고 눈물을 머금고 내쳐야함.
    내쳐도 나증에 상속문제로 달려들것이라 그것까지 다 정해놰야함.
  • ?
    푸른구름 2019.05.08 22:34
    안타깝네
  • ?
    회원가입하게만드네 2019.05.09 10:13
    에휴...
  • ?
    김치꼴페미피싸개 김치꼴페미피싸개 2019.05.10 16:39
    김치녀소리 괜히 듣는게 아니지 꼴페미들은 진짜 한곳에 모아둬서 총살해버려야함 진짜 이세상에서 제일 쓸모없는것들이 김치피싸개 꼴페미들
  • ?
    ㅇㅇ ㅇㅇ 2019.05.12 22:36
    저건 그냥 부모 등골 뽑아먹는 호로새낀데 ㄷㄷㄷ
  • ?
    162.8 162.8 2019.07.12 02:17
    진심으로 순간 목에 숨이 막혀 숨쉬기가 힘들어지네
    어쩌다 21세기에 돌연변이 하등생명유전자가 생겼을까?

List of Articles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수
49158 정체불명의 발사체 정체 떴다 +1 19.05.09 879
49157 니 지발 정신차리라 +3 종빨척살 19.05.09 723
49156 행복축구중인 해리케인 ㅎㅎ 19.05.09 1069
49155 쿠팡이 추천하는 결혼식 하객 패션 호랑무 19.05.08 1793
49154 문재인 경제 대책 떴다 +2 삐에로 19.05.08 1024
49153 (속보) 문재인 핵실험 추진 삐에로 19.05.08 1099
» 페미 딸을 둔 엄마의 고민 +7 옹이 19.05.08 1811
49151 중국진출한 박나래 근황 +1 ㅎㅎ 19.05.08 1484
49150 미세먼지 줄이려는 중국판 따릉이. ㅋㅋ 19.05.08 815
49149 걸캅스 예매율이 늘어난 이유 ㅋㅋ 19.05.08 1038
49148 택시기사와 시비 붙은 썰 날아라팽이 19.05.08 849
49147 떡에 환장한 누나 +1 날아라팽이 19.05.08 2723
49146 경애하는 최고령도자 동지께서 종빨척살 19.05.08 645
49145 여중딩 ㄹㅇ 레전드 +1 19.05.08 3432
49144 최신 커플 트렌드 19.05.08 1349
49143 강남대...깨끗하게 잘썼습니다 결말 +1 19.05.08 2281
49142 조선 경찰 근황 이게나라다 19.05.08 999
49141 미사일을 미사일로 말하지 못하는 정권 +4 종빨척살 19.05.07 710
49140 강은비 하나경 카톡 폭로 19.05.07 3915
49139 온라인에서 실력 없다고 욕 먹고 있는 댄스 트레이너 +1 ㅎㅎ 19.05.07 1983
목록
Board Pagination 1 ... 27 28 29 30 31 32 33 34 35 36 ... 2489
/ 248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