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기글


댓글


김성준 SBS 前 앵커, 지하철서 여성 몰카 찍다 입건

1.png


?
  • ?
    종빨척살 2019.07.09 12:37
    범행사실을 부인하다가 증거가 나오자 반성하는 태도를 보임
    사과의 진의와 진정성을 떠나서 문재앙보다는 낫다.
    방송사 앵커출신으로 개망신이지만 문재앙은 국제망신 국격실추를 밥먹듯 한다.
    문재앙이란 희대의 좌빨 국군최고통수권자는 국가의 탄생일도 현충일도 6.25기념식도 안중에도 없다.
    자신이 무슨 짓을 하는지 조차도 모르고 내로남불 역주행 하고 있다.
    문재앙의 후안무치 내로남불 점입가경의 말로가 이미 보인다.
  • ?
    1234 2019.07.09 12:45
    개소리좀 그만ㅋㅋ 광화문가서 박근혜 석방이나 외치세요
  • ?
    종빨척살 2019.07.09 13:06
    대한애국당 이름에 잉크도 안말랐는데 그 사이에 또 우리공화당으로 개명하고
    박근혜 석방만 떠드는 조원진 패거리들도 나는 싫어한다.
    대한애국당 박사모들 행위를 보면 박근혜는 앞으로 10년은 나오지말고 갇혀있어야 한다.
    보수가 똘똘뭉쳐야 할 때 문재앙 정권에 기름을 들이붓는 것들은 도움이 안된다.
    난 박빠도 아니고 일베도 아니다.
    난 보수도 진보도 어느편도 아니다 문빠도 될수도 있는데 문재앙 개쇠는 아닌거 같다.
  • ?
    익명 2019.07.09 13:49
    참 어렵게 산다. 전혀 관련없는 사안에도 문재앙이니 뭐니 개거품 물어대고..
    너 그거 병이다.
  • ?
    종빨척살 2019.07.09 15:17
    문재앙 종북좌빨 보다는 부끄러움을 아는 성준이가 쪼끔은 낫다는 소린데 말귀를 못알아먹는 넌
    종북병신?
  • ?
    1 2019.07.10 00:21
    종빨척살아 넌 종북좌빨 빨갱이 간첩보다 수준이 낮다 ㅋㅋㅋ

List of Articles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수
49514 유부녀 뺏기 위해 남편 살해 +2 미처 19.07.11 2294
49513 여자라서 문제 안 될 거라 생각했냐” 성희롱 논란으로 난리 난 BJ 잼미 +3 미미 19.07.11 1975
49512 나는 자연인이다 근황 +1 19.07.10 1919
49511 국방부가 유승준한테 줄려고 했던 혜택 +2 19.07.09 2134
49510 카페에서 라면 끓이는 진상 +2 익명 19.07.08 2180
49509 오빠! 모르는 아저씨가 뒤에 와 있어! +3 미미 19.07.08 2462
49508 싸움 안 난게 신기한 인터뷰 농담 19.07.08 1938
» 김성준 SBS 前 앵커, 지하철서 여성 몰카 찍다 입건 +6 눈망울 19.07.08 1135
49506 일본차 근황 +1 드럼 19.07.08 1527
49505 남편보다 100배 더 많이 버는 아내 +3 재미 19.07.08 2076
49504 한국인이 가장 오랜시간 사용하는 어플 +1 우리 19.07.08 1629
49503 빠꾸 없던 시절의 무도 우리 19.07.07 1587
49502 본사의 횡포에 투쟁하려는 강식당 멤버들 도라애몽 19.07.06 1286
49501 지하철 개초딩 색기들 이지랄하네ㅋㅋㅋㅋㅋㅋ 도라애몽 19.07.06 1673
49500 예전부터 일관되었던 강형욱 훈련사의 철학 아름다움 19.07.06 1006
49499 소녀상에 침뱉은 새끼들 정체 +5 의문 19.07.06 1404
49498 스티브 유(유승준) “입국 허가해달라” 소송…대법, 11일 최종 판단 +2 비방 19.07.06 531
49497 우리동네 마트 근황 아가리 19.07.05 1404
49496 '트와이스' '아이즈원'의 일본멘버 바람 19.07.05 1208
49495 현재 유니클로 명동점 앞에서 1인 시위 중인 대학생 +1 뭔일 19.07.05 1059
목록
Board Pagination 1 2 3 4 5 6 7 8 9 10 ... 2477
/ 247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