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기글


댓글


장제원 '저열하고 위선적이다'

Screenshot_20190908-071934.jpgScreenshot_20190908-072523.jpg20190908_072813.jpg20190908_072857.jpg20190908_074126.jpg


3억원 상당의 벤츠

음주 운전, 면허 취소

운전자 바꿔치기

1000만 금품 무마 시도

'우리 아버지 국회의원이다!'


??? : '우리 집안 뭘 하냐'는 이야기는 저열하고 위선적이다.


상대적 박탈감 느끼네

돈있으면 다 되냐?ㅜ


?
  • ?
    유후랄라!!!!! 2019.09.08 08:15
    이 양반 참
    자식땜에 돌아버릴듯
    나름 박근혜 최순실 청문회때
    입담으로 인지도 많이 쌓았는데
    아들놈이 미짜 성매수 시도하다 걸려서
    곤욕을 치르고 잠시 몸 좀 사리더니

    좀 시간 지나 다시 좀 올라가나했더니
    이번엔 아들놈이 음주에 무마시도까지 하다 걸려버렸으니 원 ;;;
    것도 하필 청문회에서 그렇게 공격한 담날에

    여야 진보수를 떠나
    짠하다 짠해
    자식이 웬수구만
  • ?
    두다다당이 2019.09.08 09:27
    한쪽은 딸래미 봉사 표창장때문에 요란하고 한쪽은 아들래미 음주운전 사고로 요란하고....
    그래서 무자식이 상팔자라는듯..
  • ?
    1111 1111 2019.09.08 10:07
    뭐야 내닉 ㅋㅋㅋㅋㅋ ㅠ
  • ?
    1111 1111 2019.09.08 10:10
    어떻게 청문회에서 "제 개인의 비판은 들은적이 있으나 제 집안이 무얼하느냐에 대한 이야기는 저열하고 위선적이다" 하자마자 다음날 아들새끼가 음주운전 해버라냐 ㅋㅋㅋㅋ 아들이 아빠 발목잡네
  • ?
    규아범 2019.09.08 11:31
    장제원은 그냥 물러나라
    문가일당 공산주의자들과의
    전쟁에서 넌 짐이다
    물러나라
    탈당하던지
  • ?
    kk9879 2019.09.08 18:13
    뭐 매국당 짐승들이 다 그렇지 저열하고 위선적인 매국노들만 바글바글한곳 ㅉㅉ
  • ?
    Kimjoo 2019.09.08 19:19
    장제원 c8 놈아
    착하게 살아라
  • ?
    ㅁㅅㄹ 2019.09.08 23:36
    씨발놈 조국에게 면죄부 던져주게 생겼네 자한당 개세끼들 다 처죽여야하고 조국 마누라 처벌하고 조국도 물러나야함

List of Articles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수
49723 내가 최순실을 응원하는 이유 +26 종빨척살 19.09.17 2271
49722 생수의 진실 +1 19.09.12 3597
49721 실제 여군 실태 +1 19.09.12 6119
49720 조국 근황 +14 오믈렛 19.09.11 2456
49719 악어로 이행시하려다 차였다 +2 19.09.11 2298
49718 유머게시판에 정치글 올리는 새끼 좀 강퇴 안되나요? +13 굴히잉 19.09.11 654
49717 조국 조카, 관련자들과 말 맞추기 녹취 공개 “우리 다 죽는다” +6 19.09.10 766
49716 윤석열 수사배제... 충격적 사실 +5 19.09.10 1290
49715 이 시각 미쳐버린 조국 삼파전 19.09.10 736
49714 나경원 자녀 의혹... 의협 입장 +2 19.09.10 922
49713 홍철 없는 홍철팀 제안 1111 19.09.10 799
49712 예일대에 "나경원 아들 논문 청탁 의혹" 전달 +5 토착왜구는좀나가죽어라 19.09.10 629
49711 나경원 아들도 고딩때 1저자 ㅋㅋㅋ +3 1111 19.09.10 1157
49710 북한 동남쪽으로 미사일 2회 발사 1111 19.09.10 393
49709 문재인 탄핵 +16 2 19.09.09 1015
» 장제원 '저열하고 위선적이다' +8 1111 19.09.08 1427
49707 법무부장관 이번엔 아들 딸이 장관상 받았다 +7 토착왜구는좀나가죽어라 19.09.07 1051
49706 맹탕 야당의 맹탕 청문회, 결정적 한방은 없었다. +2 토착왜구는좀나가죽어라 19.09.07 374
49705 "완전 완패" "나경원 사퇴", 초토화된 자유한국당 게시판 +6 토착왜구는좀나가죽어라 19.09.07 1108
49704 글쎄 경향신문 장도리 휴가 갔대요 ㅋㅋ +1 태풍 19.09.07 901
목록
Board Pagination 1 2 3 4 5 6 7 8 9 10 ... 2492
/ 249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