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기글


댓글


조국 근황

1.jpg


2.jpg


?
  • ?
    익명 2019.09.11 21:54
    ㄴ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
    익명 2019.09.11 23:53
    지랄한다 ㅋㅋ
    진짜 보통 뻔데가 아니네
  • ?
    ㅇㅇ 2019.09.12 09:47
    뭔 개소리, 저정도면 양심있는거지
  • ?
    익명 2019.09.12 14:10
    대체 어떤 양심ㅋㅋㅋ 설명좀 ㅋㅋ
  • ?
    익명 2019.09.13 23:30
    조국 잘못한게 있나? 죄도 없고 깨끗하고 양심있는 인물이란 것밖에는 모르겠다.
  • ?
    익명 2019.09.12 00:10
    지도 속으로 뻘쭘할 듯.
  • ?
    노광팔 2019.09.12 23:47
    조국 주연에 영구야 영구야 찍어라
  • ?
    익명 2019.09.13 20:23
    추하구나
    일베 게시판 다됐네
  • ?
    익명 2019.09.13 22:13
    빙시 추석인데 밥은 먹었니?
    허기지면 정신 확간다!
  • ?
    익명 2019.09.13 23:30
    네 다음 토착왜구~
  • ?
    익명 2019.09.13 22:08
    문슬람들은 조국 욕하면 다 일베네
  • ?
    익명 21 시간 전
    일베냐 여기가?

List of Articles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수
49728 생수의 진실 19.09.12 1736
49727 실제 여군 실태 +1 19.09.12 2365
» 조국 근황 +12 오믈렛 19.09.11 1223
49725 에디린 사고영상 +10 스오우타츠야 19.09.11 6988
49724 악어로 이행시하려다 차였다 +2 19.09.11 928
49723 유머게시판에 정치글 올리는 새끼 좀 강퇴 안되나요? +11 굴히잉 19.09.11 376
49722 조국 조카, 관련자들과 말 맞추기 녹취 공개 “우리 다 죽는다” +6 19.09.10 410
49721 윤석열 수사배제... 충격적 사실 +4 19.09.10 684
49720 이 시각 미쳐버린 조국 삼파전 19.09.10 444
49719 나경원 자녀 의혹... 의협 입장 +2 19.09.10 415
49718 홍철 없는 홍철팀 제안 1111 19.09.10 387
49717 예일대에 "나경원 아들 논문 청탁 의혹" 전달 +5 토착왜구는좀나가죽어라 19.09.10 289
49716 나경원 아들도 고딩때 1저자 ㅋㅋㅋ +3 1111 19.09.10 516
49715 북한 동남쪽으로 미사일 2회 발사 1111 19.09.10 228
49714 문재인 탄핵 +16 2 19.09.09 711
49713 장제원 '저열하고 위선적이다' +8 1111 19.09.08 930
49712 법무부장관 이번엔 아들 딸이 장관상 받았다 +7 토착왜구는좀나가죽어라 19.09.07 776
49711 맹탕 야당의 맹탕 청문회, 결정적 한방은 없었다. +2 토착왜구는좀나가죽어라 19.09.07 230
49710 "완전 완패" "나경원 사퇴", 초토화된 자유한국당 게시판 +6 토착왜구는좀나가죽어라 19.09.07 782
49709 글쎄 경향신문 장도리 휴가 갔대요 ㅋㅋ +1 태풍 19.09.07 521
목록
Board Pagination 1 2 3 4 5 6 7 8 9 10 ... 2487
/ 2487